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TV 광고에 공감하실 겁니다

0 0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TV 광고에 공감하실 겁니다

연예인도, 심지어 전쟁의 신도... 육아는 쉽지 않습니다

기대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출시가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북유럽 신화 속 아홉 영역을 배경으로 함께 머나 먼 여정을 이어가고, 아버지와 아들, 부자 간의 유대는 더욱 발전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마 다른 부모도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겪은 부자 관계의 어려움에 공감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생각보다 매우 쉽게, 육아의 어려움을 직접 경험한 많은 부모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부모가 항상 완벽할 수 없다는 현실을 인정하며, 하나로 뭉친 세 명의 매우 잘 알려진 아버지들은,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역동적인 관계에 공감했습니다. 직접 분장을 해보니 더 공감 된다고 하네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TV 광고에 공감하실 겁니다

여기 한데 모인 아버지 무리들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아버지로서’ 다음과 같은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벤 스틸러(Ben Stiller): 크레토스처럼 수염을 붙이고 메이크업을 하니 자신감이 생기네요. 워 페인트는 제 진지함을 분명하게 전할 수 있고, 수염 분장 덕분에 조금 더 현명해진 것 같습니다… 다만, 제 아들(퀸)이 이 사실을 눈치 채지 못했다는 것이 문제죠.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리바이어던 도끼를 손에 쥐었을 땐 마치 다른 세계로 이동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임은 보통 화면을 보고 플레이 하지만, 이런 순간을 삶 속으로 가져오고 색다른 방식으로 연결 시킬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라 생각합니다.

존 트래볼타(John Travolta):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 부자간의 관계처럼, 자녀에 대한 집착과 수용의 균형을 맞추는 일은 모든 부모들의 고민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가장 자기 다운 모습으로 멋지게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만큼 기쁜 일은 없습니다.

11월 9일 PS5와 PS4에 찾아오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크레토스의 육아 실력을 직접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