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0 0
Biohazard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최근 Biohazard 쇼케이스를 통해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 데모와 Biohazard 4 예약주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PlayStation 유저 여러분, 저는 Capcom의 프로듀서인 칸다 츠요시(Kanda Tsuyoshi)입니다.

Biohazard 쇼케이스를 통해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과 Biohazard 4에 관한 최신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발표된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세부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럼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부터 살펴보겠습니다.

Biohazard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먼저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의 데모 버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해당 체험판은 새로운 3인칭 시점 모드를 통해 60분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1인칭 시점 모드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 Village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이미 게임을 플레이한 분들 모두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도중 3인칭과 1인칭 시점을 번갈아 가며 사용할 수 있으니 두 개의 시점을 비교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인칭 시점 모드의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합니다.
데모 체험을 완료하고 난 후, 게임 본편을 통해 나머지 부분도 재미있게 즐기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Biohazard Village로부터 16년 후를 배경으로 한 신규 시나리오인 섀도우스 오브 로즈입니다. 에단의 딸인 로즈가 목숨을 걸고 위험을 감수하며 게임 본편의 사건을 파헤치는 윈터스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이 에필로그는 현실과 완전히 동떨어져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의식의 세계에서 생존하는 로즈를 그리고 있습니다.

BIOHAZARD 7 resident evil의 사건이 시작된 윈터스 가족 이야기의 마지막 챕터와 로즈의 개인적인 성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깊이 있는 경험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Biohazard Village VR 모드를 통해 PlayStation VR2로 Biohazard Village의 주요 캠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Biohazard 쇼케이스에서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Japan Asia의 아키야마(Akiyama)가 전한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10월 28일부터 공식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는 BIOHAZARD RE:VERSE입니다.

오늘 쇼케이스를 통해 최신 트레일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Biohazard Village의 무료 특전으로 포함되는 이 게임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얼리 액세스로 열리며,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미리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위해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Capcom ID를 등록하고 여러분의 PlayStation과 연동하세요.

https://cid.capcom.com/

현재 BIOHAZARD RE:VERSE의 출시 후 업데이트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 레드필드의 정예Hound Wolf 부대의 조직원들과 위협적인 Lycan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와 윈터즈 익스팬션은 3가지 콘텐츠인 섀도우스 오브 로즈, 3인칭 시점 모드, 더 머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를 포함합니다. Gold Edition과 윈터즈 익스팬션은 2022년 10월 28일에 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Biohazard 4가 2023년 3월 24일에 출시됩니다!

생존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Biohazard 4는 원작 게임의 본질을 유지하며 현대적인 게임플레이와 함께 심오하고 확장된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Biohazard 쇼케이스에서 5분 분량의 게임플레이, 추가 해설, 신규 트레일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Biohazard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을 감상하며 어떠한 기분이 드셨나요?
게임을 보다 사실적으로 만드는 최첨단 그래픽과 현대적인 게임 경험을 결합시키며 원작의 핵심은 그대로 유지합니다.

게임플레이 액션 측면에서 쳐내기는 물론 레온이 나이프로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액션을 추가하여 깊이 있는 전투 경험을 창조했습니다.

네, 모두가 좋아하는 Merchant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Biohazard 4을 예약 주문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라인업은 Standard Edition, Deluxe Edition, Collector’s Editio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eluxe Edition에는 레온과 애슐리의 추가 ‘캐쥬얼’ 및 ‘로맨틱’ 의상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리지널 버전’ 사운드트랙 교체, Deluxe Weapon인 ‘Sentinel Nine’과 ‘Skull Shaker’, 레온의 ‘Sunglasses (Sporty)’ 액세서리, 게임 속 맵인 ‘Treasure Map: Expansion’를 획득하게 됩니다.

Collector’s Edition은 럭셔리 패키지이며 게임 본편과 Deluxe Edition 콘텐츠는 물론 레온 피규어, 아트 북, 특별 물리 지도, 디지털 사운드트랙이 가방을 닮은 장식용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Standard Edition을 예약 주문하면 독점 ‘Attaché Case: Gold’와 ‘Charm: Handgun Ammo’ 를 특전으로 받게 됩니다. 게임 속 타자기가 위치한 장소에서 여러분의 가방과 부적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Deluxe Edition이나 Collector’s Edition을 예약 주문하면 ‘Attaché Case: Classic’과 ‘Charm: Green Herb’ 특전을 획득하게 됩니다.

PlayStation Store에서 디지털 버전을 예약 주문하면 미니 사운드트랙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Biohazard 쇼케이스를 보지 못하셨다면 확인하세요!
지난 10월 28일 출시된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과 2023년 3월 24일 출시되는 Biohazard 4를 통해 여러분을 뵙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