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23에서 FIFA World Cup 2022를 플레이 하세요!

0 0
FIFA 23에서 FIFA World Cup 2022를 플레이 하세요!

11월 9일 부터 FIFA 23의 FIFA World Cup 2022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시 때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가 함께 축구 분야의 가장 거대한 토너먼트를 즐기는 이 기간 동안, 이를 기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여러분이 직접 경험하는 것입니다. FIFA 23에서 추가 요금 없이 FIFA World Cup 2022를 플레이하며 실제와 매우 유사한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FIFA 23 Ultimate Team에 찾아오는 전체 시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커스텀, 라이브 토너먼트 모드 등에서 사실적인 FIFA World Cup을 구현해 냈으며, 시네마틱 영상을 즐기며 32개의 검증된 국가에 대한 토너먼트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구현

FIFA 23은 사실적인 경기장 표현, 전용 축구공, 별도의 플레이어 헤드 스캔, 상징적인 트로피, 토너먼트의 우승자들이 수상하는 장소인 Lusail Iconic Stadium을 포함한 두 개의 경기장을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FIFA World Cup을 선보입니다. 더불어 별도의 FIFA World Cup용 해설과 비주얼 요소, 시네마틱 등을 통해 경기 종료 직전에 골 망을 흔드는 장면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FIFA World Cup: 라이브

11월 21일을 시작으로 실제 경기 일정이 종료되면 경기 결과, 내용, 통계, 출전 명단 등의 토너먼트 자료가 업데이트됩니다. 별도로 Quickplay 및 Online Quickplay를 포함한 여러분만의 FIFA World Cup을 즐기며, 매일 새로운 시합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기 일정이 종료되고 FIFA 23에서 FIFA World Cup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면, 여러분이 선택한 팀이 FIFA World Cup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국가를 선택하고, 과거 혹은 현재 경기 일정을 고르고, 실제 진행되고 있는 경기 상황이 반영되는 사실적인 싱글 플레이어 토너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국가가 유감스럽게도 이미 탈락했다면, 돌아가서 결과를 바꾸셔도 됩니다. 마지막에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은 여러분의 몫 입니다.

실제 FIFA World Cup 경기와 운명처럼 얽힌 듯한 체험을 하고 싶으시다구요? Quickplay를 통해 과거나 현재 경기일을 선택하여 싱글 플레이로 실제 라인업 기반의 사실적인 경기를 플레이 하세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친구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Tournament Mode

첫 경기부터 FIFA World Cup 최종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순간까지, 싱글 플레이어 Tournament Mode를 통해 32개의 검증된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실적으로 구현된 전체 토너먼트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Custom Tournament를 생성하고 FIFA World Cup 2022 결승전에 가지 못한 팀을 교체하거나 그룹을 변경하여 여러분의 경험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32개 국가 중 한 국가를 선택해 토너먼트 단계를 진행하며,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FIFA World Cup 우승의 영광을 누려 보실 수도 있습니다.

Kick off

소파에 함께 앉아서 Kick Off를 플레이하며 오프라인으로 친구들과 대결하거나 CPU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 경기를 선택하거나 토너먼트전을 통해 열기를 높이고, 검증되었거나 검증되지 않은 팀을 선택하여 FIFA World Cup 경기를 통해 승부를 가릴 수 있습니다.

FIFA Ultimate Team

특별 플레이어 아이템, 목표, 그 외에 FIFA 23 Ultimate Team에 찾아오는 다른 것들을 포함해 전체 시즌을 바탕으로 FIFA World Cup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의 FIFA World Cup 여정의 시작을 지켜보고 싶습니다.

이는 FIFA 23을 통한 FIFA World Cup 경험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향후에 다가오는 토너먼트인 FIFA Women’s World Cup Australia & New Zealand 2023에 관한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경기장에서 뵙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