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올리 월드의 마지막 확장 팩에서 바람처럼 미끄러지며 구름 속을 여행하세요

0 0
올리올리 월드의 마지막 확장 팩에서 바람처럼 미끄러지며 구름 속을 여행하세요

Finding the Flowzone의 구름 여행 속으로

올리올리 월드에 돌아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과거 확장팩을 통해 선보였던 고층 빌딩과 나무 위를 가로지르는 거칠고 익살스러웠던 래드랜디아 속 여행, 그리고 다른 차원의 Void 라이더스가 있는 우주로 떠났던 초현실적인 여행을 지나 이제는 올리올리가 현실성을 되찾아야 할 때라고 생각해서 보다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게임을 만들고자 했지만… 그럴리가요! 이번에는 구름 속을 무대로 합니다.

바람이 불어 옵니다!

래드랜디아의 익숙한 도시, 사막, 숲 속 위의 높은 곳에서 여러분은 스케이트를 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활공하려면 Windzones을 활용해 다양한 장애물을 넘고, 숨겨진 경로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더 새롭고, 빠르고, 우스꽝스러운 충돌 장면을 보게 될 텐데요, 괜찮습니다. 다시 일어나 도전하면 됩니다. 이는 여러분이 게임 본편에서 익혔던 모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장치들이며, 보다 많은 트릭을 선보여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루트를 계획하는 새로운 방법

레벨의 주요 경로가 너무 쉬웠나요? 더욱 멋진 루트를 원하신 다구요? 물론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루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상당한 난관을 선사하며… 어떠한 플레이어들을 위한 것인지는 알고 계시죠? 이 게임을 저보다 잘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루트입니다. 위쪽에서 발견한 것들과 한 차원 더 높은 고득점의 비결을 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할 동료들

구름 위의 모험을 즐기는 Radmospheric 3인조가 악명 높은 래드랜디아의 하늘을 향한 여러분의 여정을 함께 합니다. 반백의 노련한 뱃사람인 Captain Squid, 단정한 Professor Planks, 신비주의적인 Christopher Licht가 각자의 이유를 갖고 Radlantis City를 발견하려 하지만, 그들 모두는 그곳에 처음 발을 내딛고 싶다는 공동의 목표을 갖고 있습니다! 래드랜디아의 가장 수상쩍은 개구리인 B.B. Hopper를 물리치고 대기 곳곳에 흩어져 있는 지도 조각들을 수집하다 보면 구름 너머에서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구름 위를 탐험하세요

Radmospheric 3인조와 함께 환상적인 부유 보트의 새로운 선원으로 구름 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Wuthering Flights의 음산한 절벽부터 Sketchside의 기름이 가득한 구름 속(그들은 이를 오일오일 월드라 부릅니다)까지 래드랜디아의 친숙한 광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Radlantis의 전설의 도시를 찾는 용감한 탐험가들은 전설의 Gail Force를 만나 Radlantis Rivals Cup를 차지하기 위해 스케이트의 신들과 경합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여행하는 트렌드 세터

물론 짜릿한 새로운 장치, 손으로 그린 귀여운 신규 레벨, 환상적인 신규 동료들은 재미있지만, 멋진 신규 의상이 없다면 여러분의 높은 점수와 최고의 콤보를 어떻게 뽐낼 수 있을까요? 다행스럽게도 이번 확장팩은 신규 의상 아이템이 가득하니, 래드랜디아에서 가장 바람이 심하고 높은 장소인 Radlantis City에서 여러분의 물건을 자랑하세요.

제작진은 정말 열심히 작업했고, 모두가 어서 빨리 여러분이 직접 이 멋진 신규 레벨을 즐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희는 친절하고, 활기차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올리올리 커뮤니티에게 감동했으며, 게임을 플레이한 모두와 Finding the Flowzone을 즐길 생각에 들떠 있는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올리올리 월드: Finding The Flowzone은 11월 2일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