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 "Ambition" 트레일러에 대하여

0 0
Final Fantasy XVI, "Ambition" 트레일러에 대하여

Bahamut 및 Odin, Dion Lesage 및 Barnabas Tharmr의 도미넌트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Ambition 트레일러를 소개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액션에 초점을 맞췄던 지난 영상과 비교해 이번에는 Final Fantasy XVI의 전설과 도미넌트를 중심으로 한 풍부한 캐릭터 배역을 세계에 더 자세히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Final Fantasy XVI, "Ambition" 트레일러에 대하여

Valisthea가 황혼의 시대에 들어서면서 전쟁의 불길이 번집니다. 운명은 도미넌트를 어디로 이끌고, 이 쓰라린 갈등의 끝에서 왕국을 기다리고 있는 미래는 무엇일까요? 아직도 풀어야 할 많은 의문과 밝혀져야 할 더 많은 진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최종 개발 단계에 들어갔으며 현재는 디버깅, 수정, 폴리싱 및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I세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곧 돌아오겠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트레일러와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즐기세요. 그 전에 먼저 디렉터 Hiroshi Takai의 코멘트를 준비했습니다.  

Clive Rosefield, Final Fantasy XVI의 주인공


안녕하세요!

세 번째 트레일러에는 게임 설정, 정보 및 캐릭터가 매력적인 내러티브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얼마나 더 뛰어난 그래픽을 제공하는지와 같은 흥미로운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기를 바랍니다!

게임이 거의 완성됨에 따라, 팀은 디버깅 및 최종 수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했고,진정 특별한 무언가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더 많은 것을 보고 싶으시겠지만, 지금은 Final Fantasy XVI의 세계에 대한 이 작은 미리보기로 만족해주세요. 곧 더 놀라운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Final Fantasy XVI 디렉터 Hiroshi Takai

도미넌트 대 도미넌트

Bahamut와 Odin의 도미넌트 소개

다음으로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신규 캐릭터 Bahamut와 Odin의 도미넌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Sanbreque는 신성 제국의 황태자이자 가장 고귀하고 두려운 기사단인 용기병의 지도자입니다. Dion Lesage는 그의 백성과 군대 모두에게 사랑 받고, 또 존경 받고 있습니다. 그가 여러 번 전투의 흐름을 유리하게 돌렸놓은 장본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국의 모든 일이 순조롭지 않으며, 모여드는 그림자가 아직 Bahamut의 빛을 진압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땅도 이름도 없는 방랑자로서 Ash의 해안에 도착한 Barnabas Tharmr는 칼 솜씨 하나로 왕국을 얻습니다. 그리고 비록 야수들이 그의 통치에 대항하여 반란을 일으켰지만, Barnabas는 그의 Eikon, Odin의 힘을 요청하여 그들의 반란을 거의 혼자서 진압하여 동부 대륙 전체를 Waloeder 깃발 아래에 놓이게 했습니다. 이제 그는 Valisthea의 어떤 군대 와도 견줄 수 없는 군대와 해군을 보유하고 있지만, 왕은 여전히 전투가 가장 치열한 곳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의 유령 말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고, 전설적인 검의 칼날로 적을 베어버리거나, 눈앞에서 펼쳐지는 혼란스러운 광경을 지켜보세요. 혼돈 속 그의 눈에는 소름 끼치는 매혹의 빛이 있습니다.

스크린샷 소개

다음은 역동적인 액션 전투, 강력한 에이콘에 맞서는 Clive, 그리고 Eikons의 대전쟁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트레일러 몇 장면입니다!

전투에서 Eikonic 능력을 휘두르는 Clive

칼날과 얼음의 대가.

Clive 대 Garuda

Clive 대 Garuda

Odin의 도미넌트 대 Ifrit

현재 개발이 최종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완성을 위해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업데이트, 기대해주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