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25주년 – GT 월드 파이널이 모나코에서 4일 간 개최됩니다

0 0
그란 투리스모 25주년 – GT 월드 파이널이 모나코에서 4일 간 개최됩니다

기간 한정 챌린지, 인 게임 크레디트 보상, 비전 GT 공개 등이 기다리고 있는 일주일 간의 GT7 업데이트에 무료로 참여하세요!

‘그란투리스모월드시리즈’가 모나코에서 4일간의 월드파이널을 개최합니다

2019년 이후 처음으로 현장 생방송으로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월드 파이널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월드 파이널이 최초로 개최되었던 2018년과 이듬해인 2019년에도 개최되었던 르 스포르팅 몬테 카를로로 드디어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19개국에서 모인 세계에서 가장 빠른 그란 투리스모 레이서 56명이 모나코에서 11월 25일에서 28일 사이에 총 세 번의 챔피언십 경기에 참여해 치열하게 경쟁합니다.

레이싱의 축제

레이싱 축제의 포문을 여는 Toyota Gazoo Racing  GT 컵에서는 24명의 드라이버가 경쟁을 벌일 예정입니다. 11월 25일 금요일 KST 오전 1시에 트랙에서 경주를 생중계 할 예정입니다.

11월 26일 토요일에는 30명의 드라이버가 네이션스컵 지역 결승전의 가상 트랙에서 경쟁합니다. 금요일의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동일하게 KST 오전 1시)에서는 아시아-오세아니아,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메리카 지역의 챔피언들에게 왕관을 수여하는 동시에 11월 28일 일요일(KST 오전 1시 생방송)에 있을 가장 중요한 네이션스컵 결승전으로 진출할 총 12명의 드라이버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두 네이션스 컵 이벤트 사이의 매뉴팩처러컵은 11월 27일 토요일(이번에도 KST 오전 1시입니다!)에 있을 예정입니다. 매뉴팩처러 컵에서는 각각 3명의 드라이버로 구성된 총 12팀이 그란 투리스모를 이끄는 매뉴팩처러 파트너를 대표하여 경쟁을 벌일 예정입니다.

그란투리스모 25주년 기념 행사

그란 투리스모의 2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의 포문을 열 파이널 경주를 개최하며, 지난 25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미래를 함께 그려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 등장할 때부터 세계적인 챔피언십 레이싱 이벤트를 개최하리라는 야망이 있었기에, 흥미진진한 레이싱도 관람하고 이번 주말 세계 챔피언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왕관을 수여할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인게임 선물 및 당첨 찬스

모나코 현지에 계신 운 좋은 관람객들 외에도 이번 그란 투리스모 레이싱 축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 업데이트는 11월 24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미쉐린 레이스웨이 로드 애틀랜타, 일부 신규 기능 및 다음 신규 차량 3가지를 포함합니다. BMW M2 Competition ’18; Ford Sierra RS 500 Cosworth ’87; Nissan Silvia K’s Aero (S14) ’96.

우측 상단에 네 가지 배너를 표시하도록 월드 맵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월드 시리즈 배너는 월드 파이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캠페인에서는 생방송 시작 직전까지 세 번의 챔피언십을 장식할 우승자를 알아맞히고 크레딧도 얻을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시청자 캠페인에서는 생방송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모든 시청자를 대상으로 매일 온라인 퀴즈를 통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 마지막으로 그란 투리스모 25주년 기념 배너는 포인트 증가와 함께 특별 레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참여를 통해 특별한 Red Bull X2019 25주년 리버리 차량도 해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케이스의 ‘추천 섹션’에는 각국의 리버리를 두른 X2019 및 일부 특별 매뉴팩처러 컵 리버리를 포함하는 특별한 GT 월드 시리즈 월드 파이널 리버리 일부가 사용 가능합니다.

특별한 손님과 눈부신 신규 Ferrari Vision Gran Turismo 공개

아직도 월드 파이널 경기를 시청할지 말지 망설이시나요? 저희의 홍보대사인 루이스 해밀턴 경이 몸소 경기에 참여하는 드라이버들에게 격려사를 전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 빛낼 예정입니다. 또한 Sony AI가 함께하여 드라이빙 에이전트와 실제 드라이버들이 벌일 경주를 주최하여 GT Sophy의 발전 경과를 다시금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이에 더해, 월요일의 네이션스 컵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는 Ferrari와 함께 매우 기대되는 신규 비전 그란 투리스모를 공개할 예정이라 아주 기쁩니다. 벌써부터 주말이 기다려지는군요!

송출시간 및 경로

모든 스트리밍 생방송은 날짜별로 KST 오전 1시에 그란 투리스모 YouTube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 11월 25일 금요일 –Toyota Gazoo Racing GT 컵
  • 11월 26일 토요일 – 네이션스 컵 지역 결승전
  • 11월 27일 일요일 – 매뉴팩처러 컵 파이널
  • 11월 28일 월요일 – 네이션스 컵 그랜드 파이널
그란 투리스모 25주년 – GT 월드 파이널이 모나코에서 4일 간 개최됩니다

월드 파이널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업데이트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T 생방송https://www.gran-turismo.com/world/live/

YouTube – https://www.youtube.com/GranTurismoOfficial/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GranTurismo/

Twitter – https://twitter.com/thegranturism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thegranturismo/

TikTokhttps://www.tiktok.com/@thegranturismo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