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3 버전 업데이트: 카드 게임의 시간!

0 0
원신 3.3 버전 업데이트: 카드 게임의 시간!

방랑자와 파루잔을 만나고 원신 세계를 풍미한 카드 게임에 대해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오늘 원신 개발진이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어요! 일련의 음모와 위기가 사그라든 가운데, 12월 7일 업데이트되는 신규 버전에는 여러분들께 새로운 체험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예를 들면 ‘일곱 성인의 소환’ 같은 것 말이죠!

새로운 카드 게임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3.3 버전의 「투명한 여섯 감각, 무로 돌아간 만상」에서 역경을 겪은 두 영혼, ‘파루잔’과 한때는 적 스카라무슈였지만 지금은 ‘방랑자’라 불리는 캐릭터가 여행자의 새로운 동료가 됩니다. 또한, 아라타키 이토 및 몇몇 옛 친구들과 함께 담력 시험 이벤트에서 일련의 사건과 흥미로운 도전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방랑자와 학자

평범한 이들보다 더 긴 수명을 가진 두 신규 캐릭터는 모두 길고도 험난한 인생을 겪은 후 동료가 되었습니다. 수메르 메인 스토리에서 최종 보스로서 패배한 후, 스카라무슈는 방황한 영혼이 되어 나히다의 관리하에 ‘방랑자’의 신분으로 새로운 삶을 찾게 된 듯합니다. 신규 마신 임무 중간장 「뒤집힌 기원」에서 방랑자, 나 함께 세계수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한때는 강적이었던 방랑자는 동료로서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합니다. 바람 속성의 신의 눈을 얻은 신규 5성 캐릭터로서, 방랑자는 공중에 부유할 수 있으며 법구를 이용해 강력한 전투 능력을 발휘합니다. 원소전투 스킬 사용 시, 방랑자는 우선 주위의 적에게 바람 원소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점프하여 부유 상태에 진입합니다. 부유 상태에서 방랑자는 체력 대신 「부유력」을 사용해 부유 상태 유지, 고도 상승, 공중 대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랑자의 일반 공격과 강공격의 영향 범위 및 피해 모두 증가합니다.

이외에도, 방랑자의 원소전투 스킬이 물, 불, 얼음, 번개 원소와 접촉할 시, 다음 4가지 상응하는 강화 효과 중 최대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부유력 상한 증가, 공격력 증가, 치명타 확률 증가, 일반 공격 및 강공력으로 적 명중 시 원소 에너지 일정량 회복. 마지막으로,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방랑자는 대기를 압축하여 공동(空洞)을 형성하고 밟아 적을 공격합니다. 원소폭발 시전 시 부유 상태일 경우 원소폭발 후 부유 상태가 종료됩니다.

신규 4성 캐릭터인 파루잔은 특별한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 년 전, 파루잔은 명실상부한 천재였지만. 근래에서야 그녀는 모든 장치와 수수께끼를 푸는 데 성공했고, 아카데미아로 돌아와 연구자와 지도 교수로서 일을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파루잔은 그녀의 재능과 장치에 대한 지식을 전투에 응용하였습니다. 그녀는 바람 원소의 힘과 활 사용에 능하며, 파티에서 뛰어난 서포터로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원소전투 스킬 사용 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다방면체를 배치하며, 스킬 종료 후 다음 차지 조준 공격이 물체나 적을 명중하면 짧은 시간 후 근처의 물체와 적을 끌어당기는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원소폭발 시전 시 삼각형 경로를 따라 이동하는 더욱 큰 다방면체를 배치하며, 주변 파티원에게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고 명중한 대상의 바람 원소 내성을 감소시키는 「바람 파동」을 발동합니다. 다방면체가 삼각형 경로의 꼭짓점에 다다를 때마다 「바람 파동」이 한 번 더 발동합니다. 심지어 파루잔은 자신의 지식을 탐사에 적용할 수 있기에, 수메르 지역에서 탐사 시 획득하는 보상이 증가합니다.

방랑자와 파루잔, 그리고 아라타키 이토의 복각이 3.3 버전 이벤트 기원 전반에 등장하며, 후반에는 라이덴 쇼군과 카미사토 아야토가 등장합니다. 신규 ★5 법구 「툴레이툴라의 기억」도 무기 이벤트 기원이 등장합니다.

티바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드 게임

3.3 버전부터 캐릭터, NPC, 심지어 친구에게 ‘일곱 성인의 소환’ 대전 신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일곱 성인의 소환’의 대전 목표는 간단합니다. 자신의 카드로 상대방의 모든 캐릭터 카드를 쓰러트리는 것이죠. 카드 덱을 구축할 때, 스킬로 피해를 줄 수 있는 「캐릭터 카드」와 장비 카드, 이벤트 카드, 서포트 카드 등 각종 버프 및 효과를 부여하고 다양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게 해주는 「행동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캐릭터 카드는 게임 내 전투 및 원소 시스템과 유사하며, 마찬가지로 일반 공격, 원소전투 스킬, 원소폭발이 있습니다. 또한, 적에게 피해를 주며 원소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원소의 캐릭터 카드로 교체한 후 스킬을 사용하여 원소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카드를 사용해 공격, 캐릭터 카드 교체 등의 행동을 하거나 행동 카드를 사용할 시 통상적으로 일정 수량의 원소 주사위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 카드는 자신의 원소에 해당하는 원소 주사위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매 턴 시작 시, 양측은 각 면에 총 7개의 원소와 1개의 만능 원소가 새겨진 8면의 원소 주사위 8개를 던지게 됩니다. 주사위를 던진 후,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골라 한 번 더 다시 던질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원소 주사위를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카드와 화려한 환영 커버를 해금하려면 더 많은 NPC에게 도전해 럭키 코인을 벌고 카드 상점에서 구매하세요. 카드 덱을 테스트하려면 언제든지 접속 중인 친구 또는 무작위 유저에게 대전 신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흥미진진한 시즌 이벤트

3.3 버전에서도 재미있는 이벤트와 도전이 계속됩니다. 이번 시즌의 특별 이벤트 「아키츠 숲 담력 시험」에서는 아라타키 이토와 함께 이상한 시련에서 일련의 블록 깨기 미니 게임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기존의 블록 깨기와는 다른 ‘원소 반응’을 통해 더욱 재미있는 트릭과 도전을 즐겨보세요!

모험가 길드에서도 제한 시간 이내에 야외 풍선을 수집해야 하는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 「들판 너머로의 추적」을 개최합니다. 또한, 전통적인 술래잡기 게임 「바람의 행방」도 업그레이드되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외에도 높은 인기를 받았던 전투 도전 이벤트 「잃어버린 도시 전선·사막」도 새로운 7개의 시련과 함께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상, 저희가 준비한 3.3 버전의 모든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수메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일곱 성인의 소환 대전에서 다시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