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 PlayStation Plus에 출시되는 3인칭 플랫폼 격투 게임 Divine Knockout 체험기

0 0
12월 6일, PlayStation Plus에 출시되는 3인칭 플랫폼 격투 게임 Divine Knockout 체험기

평소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의 게임, 신화 속 근엄함 신들을 깜찍하게 만드는 게임플레이 요소를 소개합니다!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고 했나요? 틀렸습니다!

Divine Knockout(DKO)이 3인칭 시점 플랫폼 격투라는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선보입니다. 격투 게임은 X축과 Y축으로 구성된 횡스크롤 액션이 익숙하시겠지만 거기에 더해 Z축까지 카메라가 회전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3차원 공간에서 점프하고 질주하며 여러분의 친구들을 박살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DKO의 신화 속 캐릭터에 기반한 멀티 플레이어 난투 극이 오는 12월 6일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그리고 DKO Founders Edition은 PlayStation Plus 멤버*라면 추가 요금 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기사를 계속 읽으며 DKO의 플레이 방식, 사랑스러운 신들,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에 관한 독점 정보와 함께 DKO가 왜 PlayStation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게임인지 설명해 드립겠습니다. 저희 제작진이 등장하는 신규 PlayStation Underground를 통해서도 긴 분량의 게임플레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6일, PlayStation Plus에 출시되는 3인칭 플랫폼 격투 게임 Divine Knockout 체험기

3인칭 플랫폼 격투가 무엇인가요?

모두가 한때는 전사였죠 – DKO의 핵심 전투는 모두가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즐겼던(그리고 좋아했던) 3D 플랫폼 격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공격을 통해 적을 약하게 만들고, 경기장 밖으로 밀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2차원을 넘어 3차원으로 – DKO는 완전히 새로운 3인칭 플랫폼 격투 게임입니다. 토르(Thor)의 망치인 묠니르(Mjolnir)를 던지려면 목표를 정확하게 겨냥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위미르(Ymir)를 추적한다면 플랫폼 사이에서 점프하는 3D 플랫포밍 스킬이 필요하실 겁니다. 게임은 매우 친숙하게 느껴지는 동시에 한번도 경험한 적 없는 새로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수 년에 걸친 업데이트 – Red Beard Games 개발팀은 3년 이상 DKO를 작업하며 3인칭 플랫폼 격투를 제대로 확립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실험을 위해 DKO에 대한 수십 개의 완전히 다른 버전을 만들고, 테스트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플랫폼 격투보다는 ‘물리적 슈터’에 가까웠으며, 핵심 팀원들이 인디 컬트 클래식인 Sky Noon을 제작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크게 놀랍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몇 년에 걸친 실험을 통해 결국 DKO를 매력적인 게임으로 만들어 낼 비법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손재주가 아닌 실력이 중요 기존 격투게임 요소인 콤보 암기나 어려운 조작이 아닌, 위치 선정과 타이밍 이야말로 DKO에서 승리할 수 있는 요소 입니다. 모든 캐릭터들은 콤보로 연계할 수 있는 약 및 강 공격과 회피를 보유하고 있어 강타를 피하고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캐릭터들은 세 개의 기술(사용 후 쿨타임이 존재합니다)과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궁극 기술을 갖고 있으니, 킹 아서(King Arthur)가 전설의 검인 엑스칼리버(Excalibur)를 소환하는 장면을 지켜보세요!

여러분만의 신을 만들어 보세요

신화 속 강력한 신 – 여러분이 플레이 하는 모든 캐릭터는 Divine Knockout에 소위 신성함을 부여합니다. DKO에서 여러분은 신화 속의 전설적인 신을 선택하고, 플레이 하게 됩니다. 헤라클레스(Hercules)가 되어 바위를 던지거나 스사노오(Susano)가 되어 검술에 통달하고 싶나요? 전 세계의 신화에서 차용한 10명의 신들이 일본, 그리스, 로마, 북유럽, 아서왕 신화를 대표합니다. 개발팀이 더욱 다양한 위인과 신들이 주기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귀여운 애니메이션 기법 – 높은 판매를 기록한 액션 MOBA 게임 Smite의 작고 귀여운 신 모양 스킨에서 영감을 받아 DKO의 신들을 작고 귀여운 아트 스타일로 재해석했습니다. Red Beard Games의 놀라운 아트팀은 전투의 가시성을 유지하며 비율을 조정하고 셀 쉐이딩을 추가하는 등 언리얼 엔진 4의 모든 것을 활용하여 이 영감을 완전히 새롭게 구현했습니다. 왠지 이 게임에서는 죽음을 상징하는 그리스 신인 타나토스(Thanatos)도 껴안고 싶을 정도로 귀여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방식대로 플레이하세요 – 출시 시점에 DKO는 10명의 신이 존재하지만, 각각의 신을 플레이하는 수백 가지의 방법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아테나(Athena)는 원거리에서 창을 던지거나, 팀워크를 위해 방패를 장비하거나, 민첩한 무술의 달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모두 동일한 신이며 단지 새로운 Talent를 장비하면 됩니다. Red Beard Games는 유료 결제를 통해 우위를 점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들이 충분한 Talent를 갖춘 상태로 시작하며 추가 결제는 추가적인 파워가 아닌 옵션을 개방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신들의 전장

반격하는 전장 – 여러분은 DKO에서 따분하고 활기 없는 스테이지 위에서 전투하지 않습니다. 이기기 위해 마스터해야 하는 독특한 방식을 갖춘 일곱 개의 레벨이 출시 시점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레벨은 전투를 진행할수록 무너지며 서서히 전장을 축소시키고 액션을 보다 밀도 높게 만듭니다. 회전하는 가시도 플레이어가 피해야 하는 난관이지만 반대로 적을 그쪽으로 날려 버릴 수도 있습니다!

‘아케이드’ 어드벤처 – DKO의 핵심적인 3v3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모든 라운드가 새로운 맵, 어드벤처, 모드를 갖췄습니다. 5전 3선승 게임을 통해 여러분은 경기장을 둘러보고 Knockout, King of the Hill, Oddball과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유쾌한 팀워크 기반의 모드를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파티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경쟁적인 결투 – 만약 여러분이 경쟁적인 경험을 찾고 있다면 DKO의 1v1 혹은 2v2 결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슴이 뛰는 시합은 오직 전투 숙련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결투용으로 보다 작고 단순한 일곱 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들이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PlayStation 5를 위한 최적화 – DKO는 PS4에서 잘 동작하지만, Red Beard Games는 추가 성능을 활용하기 위해 공을 들여 PS5 네이티브 버전으로 제작했습니다. PS5에서 120 FPS, 4K 게임플레이를 접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에 포함 – 그렇습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자들은 DKO의 Founders Edition을 추가 요금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아마테라스(Amaterasu), 솔(Sol), 헤라클레스, 스사노오, 위미르, 아테나, 토르, 킹 아서 등 여덟 명의 플레이 가능한 신들은 물론 Epic 등급 바이오하자드 솔 스킨과 같은 독점 치장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 친구가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DKO는 완벽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파티에 친구를 초대하여 커스텀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모든 지원 플랫폼에서 온라인 시합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 플랫폼에서 플레이한다면(예를 들어 상사가 보고 있지 않을 때 업무용 PC처럼 말이죠), 진행상황 공유 덕분에 모든 개방 상황이 유지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저희만큼 DKO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DKO는 12월 6일 PS5와 PS4로 출시되며, PlayStation Plus에 Founders Edition이 포함됩니다.

*2022년 12월 6일부터 2023년 1월 2일까지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월간 게임은 PS Plus 구독 기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