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의 PlayStation 토너먼트를 소개합니다!

1 0
PS5의 PlayStation 토너먼트를 소개합니다!

PS5의 첫 공식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우승자를 위한 상금과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 Pulse 3D 무선 헤드셋 등 각종 경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 콘솔 토너먼트를 개최했던 지난 2016년 이후, e스포츠, 격투 등 각종 경쟁 게임이 플랫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체감해 왔습니다. 저희는 콘솔 토너먼트를 재개하기 위해 지난 3개월 동안 차세대 콘솔 환경인 PS5용 PlayStation 토너먼트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새로운 게이밍 환경은 놀라운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토너먼트 시간 단축, 간결한 등록, 쉽고 빠른 토너먼트 검색, 완전히 새로워진 UI, 그리고 실시간 경기 정보 업데이트까지, 지금껏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하면서 경험했던 많은 장애물들을 개선할 수 있었고, 이는 경기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NBA 2K23, EA SPORTS FIFA 23*와 함께 하는 PS5 공식 PlayStation 토너먼트의 개최를 알립니다. 이제 글로벌 PS5 커뮤니티와 함께 플레이하며, 다양한 특별 이벤트, 챌린지, 리더보드 대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S5의 PlayStation 토너먼트를 소개합니다!

특별한 론칭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PS5 및 PS4 콘솔을 사용 중이신 누구나 PlayStation 토너먼트인 Win-A-Thon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Win-A-Thon은 PlayStation 토너먼트에 참여하면서 승리를 획득하고 전체 순위를 향상할 수 있는 리더보드 대회입니다.

참가한 Win-A-Thon 토너먼트에서 승리하면 지역 리더보드의 전체 순위에 해당 승리 횟수가 반영됩니다. 1월 말에 결과가 집계되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플레이어에게 멋진 상품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PS5 플레이어는 새로운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 또는 Pulse 3D 무선 헤드셋 등 PS5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하며, PS4 소유자의 경우 PS5 콘솔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카드에서 Win-A-Thon 배지를 찾아 등록하고, 리더보드 순위를 올려 경품에 도전하세요. 상품 및 자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PS4 PS5에 대한 전체 규칙 세트를 참조하세요.

PS5용 PlayStation 토너먼트의 새로운 기능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PS5 토너먼트에 쉽고 빠르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손쉬운 검색 프로세스: 토너먼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S5 홈 화면에서 관련 게임으로 스크롤하고 아래쪽 방향 버튼을 눌러 예정된 토너먼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지원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PS 버튼을 탭하여 컨트롤 센터를 실행해 참여 가능한 토너먼트를 볼 수 있습니다.

콘솔에서 바로 등록: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컨트롤 센터 또는 게임 허브에서 참여 가능한 토너먼트를 선택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진표 제한: 일반적으로 토너먼트 진행 시간은 플레이어가 많이 참여할 수록 더 길어집니다. 그러나 모든 토너먼트가 기준 시간 동안만 진행될 수 있도록 새로운 대진표 제한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제한을 초과하면 동일한 토너먼트에 대해 대진표가 여러 개 생성되지만, 상품은 각 토너먼트에 대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더 많은 토너먼트: 사람마다 일정이 다 다릅니다. 이제 토너먼트가 더 자주 정기적으로 개최되므로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경쟁에 참여할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UI: 새로운 토너먼트 UI는 활동 카드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토너먼트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알림이 사용자 환경을 자동으로 안내하며, 다음 경기가 시작될 때 알림을 받게 됩니다. 알림에서 토너먼트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게임 내에서 훈련하거나 경기 중간에 다른 타이틀을 플레이할 시간이 주어집니다.

자동으로 실시간 결과 보기: 토너먼트에 등록한 후 컨트롤 센터의 해당 활동 카드를 통해 모든 관련 세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결과가 자동으로 표시되고 보고됩니다.

전체 토너먼트 대진표 상태는 토너먼트 카드에서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묘사된 모든 사용자 관련 콘텐츠는 가상의 콘텐츠입니다. 시연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놀라운 우승 상품: 자격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등록하고, 상품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현금, 인게임 화폐, PlayStation 콘솔 또는 액세서리, 경험, 그리고 참여만으로 받는 특별 수집품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새로운 Discord 커뮤니티 허브 소개

또한 PS5의 PlayStation 토너먼트와 동시에 새로운 PlayStation 토너먼트 Discord 서버가 출시됩니다. 플레이어들은 PlayStation 경쟁 커뮤니티와 더욱 긴밀하게 교류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e스포츠 커뮤니티의 주요 인물과 함께 인터뷰와 플레이 세션을 진행하고 다른 특별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e스포츠 이벤트, 문서, 비디오 및 게임 뉴스에 대한 정기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layStation 토너먼트에서 제공하는 더 많은 경험

PS5의 PlayStation 토너먼트는 실력과 상관없이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의미 있고 원활하며 경쟁력을 갖춘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PlayStation Studios와 타사 파트너가 제공하는 수많은 환상적인 게임에 등록하고, 플레이하고, 경쟁하며, 커뮤니티에 참여하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조만간 새로운 플랫폼 기능, 타이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PlayStation 토너먼트에 참여하려면 사용자가 이용 가능 국가의 거주자이고 PS5 버전의 PlayStation 토너먼트가 지원되는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하며 PS Plus 멤버십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PS Plus는 지속적인 유료 정기 구독 서비스로, 취소하기 전까지 선택한 주기별로 요금(당시 PS Store 가격)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약관이 적용됩니다. www.playstation.com/legal에서 PSN 서비스 약관 및 PS Plus 사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PlayStation 토너먼트: Win-A-Thon은 크로아티아, 몰타, 일본, 아르헨티나, 터키, 북한, 러시아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예정된 토너먼트 시간을 확인하려면 PS5 컨트롤 센터 및 게임 허브를 참조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