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 출시되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 대한 여러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0 0
12월 2일 출시되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 대한 여러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우정에 투자하고, 로스터를 적절히 구성하고, 시작에 도움이 되는 팁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Firaxis Game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이크 솔로몬(Jake Solomon)입니다. 많은 분들이 저에게 12월 2일 출시되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여러 팁을 공유해 달라고 요청을 주셨습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문명과 XCOM의 개발사로 유명한 Firaxis Games의 최신 타이틀입니다. 마블 유니버스의 어두운 측면을 다루는 심오한 전략 RPG로서 어벤져스, 런어웨이즈, 엑스맨 등 마블의 레전드를 이끌며 같이 호흡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첫 번째 오리지널 마블 히어로인 헌터로 플레이하며, 악마의 어머니(게임 속에서 여러분의 실제 어머니가 되는)인 릴리스를 상대하게 됩니다. 그럼 게임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여러 팁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팀 구성이 중요합니다

완벽한 팀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하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어떠한 임무를 수행하는가? 이 임무에 딱 맞는 사람은 누구인가? 내가 육성하고 레벨을 올리고 싶은 매력적인 캐릭터 인가? 입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각각 다른 목적을 지닌 다양한 형태의 임무를 접하게 됩니다. 어떠한 임무에서는 여러분이 먼저 물리쳐야 하는 강력한 적들이 존재해 공격력이 매주 중요하며, 다른 임무에서는 히드라와 릴리스의 군대로부터 목표를 지키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임무는 단일 목표물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가하는 캡틴 마블이나 블레이드 등이 도움될 것 같네요.

두 번째로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모든 임무는 여러분이 선택한 히어로를 활용해 플레이 하게 됩니다. 스토리 중심의 임무에서는 헌터가 반드시 필요하지만 일반 임무에서는 로스터에 있는 어떤 히어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닥터 스트레인지가 필요한 임무에서는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게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웅들의 장점과 약점을 잘 이해하면 이상적인 팀을 구성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육성하고 싶은 히어로를 고려해야 합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모든 능력은 카드로 표현되고, 임무를 진행하며 카드를 획득하여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히어로로 플레이할수록 다양한 기술들이 개방되니 선호하는 팀을 많이 사용하면 혜택을 얻게 됩니다!

우정의 힘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전장 밖에서의 토론과 동료 히어로와의 교류를 통해 전장에서 큰 특전을 누릴 수 있는 우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히어로와 얘기할 때 적절한 대화를 선택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좋아하는 선물을 주고 칭찬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히어로를 잘 이해할수록 소중한 우정 점수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각각의 히어로에게 해당되는 개인별 우정 레벨에 더해서, 모두와의 우정을 증가시키면 높아지는 팀 우정 레벨도 존재합니다. 동료 히어로와의 우정을 높이면 궁극적으로 팀 우정이 상승하게 되어 콤보 능력 개방, 칭찬 성능 상승 등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전장에서의 특전은 게임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의 패시브인 I’ll Handle This는 Redraws를 통해 복수의 아이언맨들을 한 번에 조작하게 됩니다. 아이언맨은 이를 통해 능력을 강화하게 되고… 여러분은 이렇게 강화된 능력으로 플레이하고 싶기 때문에 전투 내내 그의 패시브를 계속 발동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카드를 적절히 사용한다면 빠르게 눈덩이처럼 부풀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방식대로 즐기세요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통해 여러분의 속도와 난이도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여러분이 훌륭한 마블 스토리를 원하시거나 아니면 Ultimate III 난이도에서 자신의 게임 스킬을 시험하고 싶으실 경우에도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임무 완수에 있어도 시간 제약이 없으며 일반 임무를 진행하는 방법에도 역시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수도원 부지를 탐험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초자연적인 비밀 기지 주변은 해결해야 할 다양한 수수께끼를 품고 있습니다. 능력을 획득하고, 제작 재료를 발견하고, 미스터리한 Blood의 모든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제가 말씀드린 팁들을 통해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여러분의 플레이에 도움을 얻고, 탐험을 기다리는 전투 및 스토리를 기대하면 좋겠습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12월 2일 PlayStation 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