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Neon White가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0 0
12월 13일, Neon White가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제작자가 직접 PlayStation 5 버전의 특징을 소개하고, 팁을 공유합니다

Neon White는 천국의 문 너머에 있는 악마를 근절하는 초고속 싱글 플레이어 1인칭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인칭 슈팅, 플랫포머, 퍼즐 게임, 그리고 사망한 동료 암살자들을 알 수 있는 소셜 링크 시스템이 독특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부담스럽게 들리지만 실제로 해보면 간단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모든 악마를 처치하고 레벨 끝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레벨이란 기본부터 새로 생성되는 짤막한 도전으로, 리플레이와 최적화 시 유리해집니다. 이는 개성 넘치는 소울 카드 시스템을 이용해 구현되죠. 소울 카드는 무기이자 이동 능력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Godspeed (card) (temporary translation: 갓스피드 (카드)) 악마를 죽일 수 있는 강력한 라이플총이지만 손에서 버리면 전방 대시를 실행합니다. 여유를 갖고 악마를 쏘며 레벨을 끝낼 수도 있지만, 빨리 해치우고 싶다면 무기를 희생해야 할 수도 있는 거죠.

Neon White의 핵심은 스피드이고, 저희가 가장 중시한 건 성능이었습니다. PlayStation 5 버전이 120hz로 구동된다는 것은 저희에게 중요한 점이었습니다. 정확성이 중요할 때는 높은 프레임률이 차이를 낳습니다. 저희는 불러오는 시간을 크게 단축하기 위해 SSD 시스템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기도 했습니다. 레벨을 다시 시작하는 것은 최대한 편하고 괴롭지 않아야 합니다. 친구의 순위표 기록을 깨고 싶다면 레벨을 몇 번이고 다시 시작해야 하니까요.

Neon White는 PS5의 적응형 트리거를 활용하여 각 소울 카드를 발사할 때와 버릴 때 독특한 느낌이 들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컨트롤러 햅틱은 거기에 추가적인 피드백을 더합니다. 수면 위에서 빠르게 움직일 때 그런 점이 느껴질 것이며, 원거리에 있는 악마를 저격하는 데 성공하면 미묘한 확신감도 들 것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단순히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육감을 발달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스피드런 마니아로 만드는 것입니다.

12월 13일, Neon White가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천국의 문을 통과하기 전에 레벨을 최적화하고 에이스 메달을 따는 데 도움이 될 팁을 알려드리죠.

버리기를 활용하라

피해량을 최대화하기 위해 탄약을 비축하고 싶은 충동이 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목표는 딜량이 아니라 스피드입니다. 제가 알려드릴 팁은 가능할 때 카드 버리기를 활용하면 이동과 적 처치를 겸한다는 것입니다. Purify bomb (temporary translation: 정화 폭탄) 버리면 한 번에 4명의 적을 죽일 수 있는데, 그와 동시에 그 위로 점프하면 부스트를 받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자이로로 조준하라

Neon White는 DualSense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자이로스코프 조준을 지원하는데, 개인적으로 이 기능 없이는 절대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자이로스코프 조준은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레벨 시작 시 악마를 저격할 때 컨트롤을 더욱 매끄럽게 한다는 점에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카타나 트릭

Neon White에는 경쟁에서 우위를 갖게 하는 비밀 기능들이 많습니다. White의 기본 카타나는 그 자체로는 강하지 않지만, 적의 투사체를 튕겨내어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타나로 반사에 성공하면 작은 스피드 부스트도 얻는데, 이 효과는 White가 공중에 떠 있을 때 더욱 효율적입니다.

팁과 테크닉보다 중요한 최고의 게임 체험 방식은 직접 뛰어들고 도전해보는 것입니다. Neon White에는 체험 수준에 관계 없이 순위표 등반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순위표에 관심이 없다면 첫 번째 임무만 플레이해 보세요. 분명 순위표에 관심이 생기실 테니까요.

Neon White는 12월 13일에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게임 콘텐츠의 출시일은 지역/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에 나온 콘텐츠는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