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에서 에일로이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0 0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에서 에일로이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테낙스 부족의 영토 이남으로 떠나는 에일로이의 다음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확장판, 버닝 쇼어스를 공개합니다. 에일로이는 불길하고 위협적인 존재를 쫓아 이제는 위험천만한 화산 군도로 변한 거친 야생의 로스앤젤레스로 향합니다.

새로운 확장판에서는 테낙스 부족의 영토 이남의 위험한 지역으로 여정을 떠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끝나는 시점에서 새로운 캐릭터, 모험,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함께하는 몰입감 높은 서사에 대한 몇몇 세부 정보를 빨리 여러분과 나누고 싶네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에서 에일로이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는 2023년 4월 19일에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저희가 구상한 야심만만한 확장판 버닝 쇼어스에서, 에일로이는 폐허가 된 로스앤젤레스로 떠나게 됩니다. 로스앤젤레스는 무성한 식물과 균열로 뒤덮인 도시로, 선윙의 도움을 빌려야 완전히 탐험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그림자 뒤에 거대한 기계의 위협이 도사리고 있으며, 에일로이는 자신의 모든 능력을 활용하여 이를 극복해 내야 합니다. 저희는 이를 기술적이고 창의적으로 구현하기 위한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이번 확장판을 PlayStation 5 한정으로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멋진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지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머지않아 더 많은 내용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