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 6, 2023년 6월 2일 발매

1 0
Street Fighter 6, 2023년 6월 2일 발매

월드 투어(World Tour)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더 생동감 넘치는 4명의 캐릭터가 오늘 예약 주문 시작과 함께 공개됩니다.

2022년 게임 어워즈(The Game Awards 2022)에서 새롭게 선보인 Street Fighter 6이 2023년 6월 2일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지금 바로 예약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하신 승객 여러분은 좌석 테이블을 올리고 안전 벨트를 맨 다음 싱글 플레이어의 몰입형 스트리트 모드인 월드 투어(World Tour)와 함께 다양한 국제 토너먼트 출신인 4명의 추가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월드 투어(World Tour) 일정

몇 달 전에 이미 월드 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지만, 이제 또 다른 관점에서 여행 일정을 업데이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북적이는 메트로 시티(Metro City)는 그 규모가 웅장한 만큼 자메이카의 해변, 이탈리아의 경기장, 프랑스의 축제 등 전 세계의 특별한 장소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위치에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마스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마스터로부터 특수 기술을 배워 아바타의 사용자 정의 기술 세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마스터에게서 배운 특수 기술을 믹스 앤 매치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입력키만 사용한다면 아바타가 파동권, 소닉붐, 스피닝 버드 킥, 요가 플레임 등의 공격을 모두 같은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죠.

월드 투어에서 전투에 뛰어들 때 둘 이상의 상대와 마주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싸움이 한쪽으로 치우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여러 특수 기술을 신중하게 선택하면 궁지에 몰릴 경우를 대비하여 균형 잡힌 움직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Master Assist를 사용해 마스터와 함께 싸울 수도 있어요!

캐릭터에 따라 마스터의 무한한 지혜 또는 마스터의 혼돈의 공격 덕분에 여러분이 스트리트에 혼자 남겨지는 일은 없을 거예요. 배틀 중에는 류(Ryu)와 같은 마스터를 호출하여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마스터가 싸움에 참여하고 일정 시간 동안 여러분을 도와줍니다. 싸움이 끝나면 감사를 표하는 걸 잊지 마세요. 마스터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주었으니까요. 월드 투어에서 마스터와 함께 싸우고 더욱 끈끈한 유대감을 쌓아보세요!

이제 격투는 그만 쉬고 거리를 “보호”하고 싶으신가요? 월드 투어에는 월드 투어 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파트타임 형태로 경기 중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라테 찹 보틀, 이탈리아 요리, 패리 바스켓볼 등을 마음껏 즐기며 게임에 더 몰입해 보세요. 이 미니 게임에서 벌어들인 화폐로 게임 내 의상, 음식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름에 ‘파이터’가 들어가 있는 만큼 게임의 핵심은 격투이기 때문에, 대다수의 미니 게임은 격투 게임의 기초에 대한 이해를 높여줄 것입니다.

전설적인 캐릭터 1명의 귀환과 3명의 신인 등장 – 디제이, 마농, 마리사, JP

Super Street Fighter II에 처음 등장한 디제이(Dee Jay)는 언제나 흥겨운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는 세계적인 댄스 뮤직 슈퍼스타입니다. 음악과 격투에 대한 열광적인 애정이 듬뿍 담긴 자메이카 스타일은 뜨거운 신곡과 스타일리시한 기술로 관객을 열광시킵니다. Street Fighter 6에서 디제이의 무대인 배더스 비치(Bathers Beach)를 방문해 석양 속에서 활기 넘치는 해변 파티를 즐겨보세요.

이 시리즈를 통해 귀환한 캐릭터인 디제이는 에어 슬래셔, 더블 롤링 소배트, 머신건 어퍼, 잭나이프 맥시멈와 같이 리듬에 빠져들게 하는 트레이드마크 기술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새로운 기술인 주스 쿨(Jus Cool)은 발차기 공격이나 포워드 동작으로 이어질 수 있는 후퇴 동작으로 상대의 템포를 탐색할 수 있는 스윙 동작입니다. 디제이의 레벨 3 슈퍼 아트는 위켄드 플레져(Weekend Pleasure)로 Ultra Street Fighter IV의 울트라 콤보 II를 연상시키는 연속 펀치 공격입니다.

슈퍼 모델이자 유도 세계 챔피언인 마농(Manon)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면서 끊임없이 자기 계발을 모색하는 이상주의자입니다. 그녀는 세계 최강의 모델이 되기 위해 Street Fighter의 거리를 무대로 삼아 활보합니다. 프랑스 스카이라인 한가운데 눈부신 카니발이 펼쳐지는 프랑스의 유원지(Fete Foraine) 무대에서 그녀를 만나보세요.

마농의 기술 세트에는 유도 기술과 고전 발레가 우아하게 어우러집니다. 성공적으로 완수하면 마농의 메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획득품으로 우아한 마네주 도레(Manège Doré)와 랑베르세(Renversé)가 주어집니다. 메달 레벨이 높을수록 각 획득품의 속성이 더 많이 변경됩니다. 마농은 레벨 3 슈퍼 아트를 선보일 때 마치 상대가 댄스 파트너인 것처럼 파드두(Pas de Deux)를 춘 다음 상대를 바닥으로 내리꽂아 기립 박수를 유도합니다.

마리사(Marisa)는 고대 그리스 전사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는 이탈리아 출신의 유망한 보석 디자이너입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전성기의 콜로세움에 대한 환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멋진 미소와 아름다움에 대한 안목을 갖추고 영광을 추구하고 있죠. 마리사의 무대인 콜로세움(Colosseo)에서 전투를 준비하는 전사들의 환호 소리를 배경으로 승리의 향기를 만끽하세요.

초강력 캐릭터인 마리사는 긴 팔다리를 이용해 느리지만 엄청난 일격을 가합니다. 마리사는 상대방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결정적인 파괴력을 갖춘 스트레이트 펀치인 글라디우스(Gladius)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쿠툼(Scutum)은 상체 방어구 역할을 하여 상대의 공격을 막아주는 방어 자세입니다. 강력한 프론트 킥인 콰드리가(Quadriga)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내가 바로 마리사다!”를 보여주세요. 마리사의 레벨 3 슈퍼 아트는 사냥의 여신(Goddess of the Hunt)을 전능한 태클로 연결하여 벽에 직진으로 몰아붙입니다.

JP는 많은 성공적인 투자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있는 국제 NGO의 수장이며 오늘날 네이셸(Nayshall)의 번영을 이룬 사람입니다. JP에게는 사랑하는 고양이 키벨레(Cybele)가 있습니다.

JP는 모든 각도에서 전체 맵을 제어합니다. 그는 디파처(Departure)를 사용하여 공중에 힘의 공백을 만든 다음 가시로 바꾸거나 본인이 이 위치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JP는 괴물 토발란(Torbalan)이나 엠브레이스(Embrace)를 사용하여 화면 전체에 클론을 보내 상대방을 견제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딕션(Interdiction)은 JP의 레벨 3 슈퍼 아트로, 파괴적인 힘을 적의 혈관을 통해 흘려 넣어 그 안에서 폭발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에디션 선택

Street Fighter 6의 예약 주문은 오늘부터 가능하며 PS5 및 PS4 소유자에게 일부 녹아웃 인센티브가 주어집니다. 춘리(Chun-Li), 제이미(Jamie), 마농(Manon), 디제이(Dee Jay), 주리(Juri), 켄(Ken)의 기본 의상에 적용되는 대체 색상, 18개의 인게임 스페셜 타이틀, 프로필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도록 출시 라인업의 독특한 아트를 담은 18개의 스티커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버전을 예약 주문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빠른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첫 번째는 파이팅 그라운드(Fighting Ground), 월드 투어(World Tour), 배틀 허브(Battle Hub)가 포함되고 18명의 캐릭터 출시 라인업을 갖춘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미화 59.99달러입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1년 이용권 캐릭터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패스에는 4명의 캐릭터가 있어 각 캐릭터의 의상 1에 3-10의 색상을 적용할 수 있으며, 인게임 구매에 대해 4,200개의 드라이브 티켓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디럭스 에디션은 미화 84.99달러이며 제품판과 1년 이용권 캐릭터를 별도 구매할 때보다 더 많은 할인을 제공합니다. 2023년 4월 19일출시 이후 Street Fighter 6에 선보일 4명의 캐릭터 1년 이용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대해 주세요!

얼티밋 에디션은 미화 104.99달러로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에디션에서는 기본 게임과 1년 이용권 캐릭터 패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1년 이용권 캐릭터 패스의 콘텐츠, 4명의 캐릭터 1년 이용권에서 주어지는 추가 코스튬 2개와 대체 색상, 2개의 추가 스테이지, 7,700개의 드라이브 티켓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마무리하기 전에 12월 16일~19일까지 PS5에 대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 #2가 실시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비공개 베타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이 테스트는 배틀 허브에서 진행되며 8명의 캐릭터로 구성됩니다. 참여하시려면 12월 11일 오후 11시까지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자리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무작위로 선정됩니다.

마지막으로 Street Fighter V: Champion Edition 플레이어를 위한 선물이 있습니다! Capcom ID를 만들고 플랫폼을 연결하면 Street Fighter 6이 출시될 때 갤러리의 게임 센터를 통해 Super Street Fighter II Turbo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reet Fighter 6이 2023년 6월 2일에 PS5 및 PS4에 출시됩니다. 지금도 계속 활발하게 개발을 진행 중이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유해드릴 정보가 아직 많이 남아있으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