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2일 발매되는 Final Fantasy XVI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합니다.

0 0
2023년 6월 22일 발매되는 Final Fantasy XVI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합니다.

새로운 'REVENGE' 트레일러와 게임 상세 정보, 그리고 예약 주문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난 The Game Awards 2022에서 Final Fantasy XVI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리셨던 Final Fantasy 시리즈의 최신작 Final Fantasy XVI이 드디어 2023년 6월 22일 출시됩니다. 또한, PlayStation Store에서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대한 예약주문이 시작됩니다!

Final Fantasy XVI은 마더 크리스털의 축복을 받은 땅인 발리스제아에서 펼쳐지는 다크 판타지 세계를 다룬 서사적 게임입니다. 이 땅의 운명은, 강력한 소환수와 소환수로 현현할 수 있는 도미넌트에 의해 좌지우지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불의 소환수 피닉스의 도미넌트인 동생 조슈아를 지키기로 맹세한, ‘피닉스의 나이트’라는 칭호를 부여받은 전사 클라이브 로즈필드입니다. 어느 날, 클라이브는 큰 비극에 휘말리게 되고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수수께끼의 존재인 검은 이프리트에게 복수를 맹세하게 됩니다.

2023년 6월 22일 발매되는 Final Fantasy XVI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합니다.

최신 트레일러 ‘REVENGE(복수)’에서는 복수의 불꽃이 뜨겁게 타오르는 주인공 클라이브 로즈필드에 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강렬한 소환수의 힘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세요

오직 PS5용으로 설계된 Final Fantasy 시리즈의 첫 본격 액션 RPG인 Final Fantasy XVI는, 검술과 소환수의 힘을 활용한 마법 외에, 소환수로 현현해 직접 싸울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빠른 액션 전투에서는, 클라이브가 지닌 소환수 어빌리티를 전환해가며 싸울 수 있고, 때로는 직접 소환수가 되어 더 역동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상기 트레일러에서 게임에 도입 예정인 새 시스템 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에서 뜨거운 공방이 펼쳐지는 전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세요!

거대한 충돌

도미넌트끼리의 충돌은 결국 소환수 간의 장대한 전투로 이어집니다!

소환수 액션

클라이브는 치열한 전투에서 여러 소환수의 힘을 활용합니다!

나에게 맞는 플레이 방식

본 작품에서는 누구나 클라이브의 모험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액션을 중심으로 플레이하거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플레이하는, 두 가지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고, 게임 스토리에 더 집중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스토리 포커스 모드’를 소개합니다. 이 모드에서 클라이브는 일부 공격을 자동으로 회피하고, 버튼을 누르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소환수 콤보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액션 포커스 모드’에서는 클라이브의 모든 행동을 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어, 조작에 자신이 있거나 액션의 한계를 테스트해보려는 게이머에게 추천합니다!

클라이브의 단짝

듬직한 토르갈과 함께 전장에 나섭니다.

로즈필드 가문의 엘윈 대공은 동토의 북부 원정 당시, 설원에 홀로 남겨진 토르갈을 발견하고 왕국으로 데리고 돌아와 클라이브에게 선물합니다. 이것이 클라이브와 토르갈의 첫 만남이었습니다. 이후 로즈필드 가문을 멸문의 위기로 몰아넣은 사건에서 겨우 살아남은 둘이었지만,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둘은 서로 헤어지게 됩니다. 클라이브와 토르갈은 10년이란 세월이 흐른 후, 가까스로 재회하게 되고 토르갈은 새끼 때의 모습처럼 변치 않은 충성심을 발휘하여 클라이브를 따릅니다.

전투에서, 클라이브의 충실한 동료인 토르갈은 항상 그의 곁에 있으며 적이 접근해도 절대 겁먹지 않습니다. 토르갈은 적을 공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라이브의 상처를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이브가 정확한 타이밍에 명령을 내리면 둘은 막강한 듀오가 됩니다.

많을수록 더 즐겁다

운명과의 싸움은 혼자만의 것이 아닐 때가 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험의 특정 지점에서 클라이브는 함께 싸워나갈 믿음직한 동료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에 따라 그의 파티 구성이 바뀌는데, 토르갈과 달리 이 동료들은 플레이어의 명령과 상관없이 스스로 전황에 맞춰 자율적으로 싸웁니다.

동료 중 한 명을 소개하겠습니다. ‘시드’라 불리는 시돌퍼스 텔라몬은 한때 군인이었지만, 지금은 박해받는 베어러와 착취당하는 도미넌트를 보호해, 그들이 인간으로서 죽을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고자 노력합니다. 동시에 시드는 과학자이기도 하여 자신과 뜻을 함께하는 이들이 검은 일대에서 살아남을 방법도 연구하고 있죠. 시드 역시 도미넌트로, 발리스제아 해안에 상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소환수 라무의 힘에 각성했는데, 이 힘을 가진 덕분에 발루드 왕국의 군대에서 승진에 승진을 거듭할 수 있었으며, 그곳에서 베네딕타 하만이라는 인물과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의 배역을 맡은 영어권 성우 목록이 오늘 발표되었습니다! 어떤 성우들이 Final Fantasy XVI에 생명을 불어넣었는지 확인해보세요.

  • 클라이브 로즈필드 – Ben Starr
  • 조슈아 로즈필드 – Logan Hannan
  • 질 워릭(어린 시절) – Charlotte McBurney
  • 질 워릭(성인) – Susannah Fielding
  • 시돌퍼스 텔라몬 – Ralph Ineson
  • 베네딕타 하만 – Nina Yndis
  • 후고 쿠프카 – Alex Lanipekun
  • 디옹 르사주 – Stewart Clarke
  • 바르나바스 잘름 – David Menkin

이번에 공개한 정보들이 2023년 6월 22일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길 바랍니다! 공개된 캐릭터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정보는 Final Fantasy XVI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Store에서 지금 예약주문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