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GTA Online에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이 시작됩니다

0 0
12월 13일 GTA Online에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이 시작됩니다

Grand Theft Auto Online에서 12월 13부터 시작되는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으로 새로운 아수라장이 펼쳐집니다.

12월 13부터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이 시작됩니다.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의 Grand Theft Auto 온라인을 통해 정신 나갈 듯한 새로운 아수라장을 경험하세요.

블레인 카운티를 방문해 옛 친구인 론은 물론 로스 산토스의 마약 거래 임무에 지금 막 발을 내딛으려 하는 다른 주 출신의 부랑자 무리와 함께하세요. 두 가지 파트로 구성된 GTA 온라인의 대규모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해 부자 히피와 폭력적인 바이커라는 뜻밖의 연합을 물리친 뒤 여러분만의 이동식 마약 제조실과 실험실에서 강력한 환각성 약물을 만드세요.

주의: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에는 운영할 수 있는 신규 사업체, 신규 이동 수단 및 임무, 경험 개선이 포함되며 온갖 짜릿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첫 투여에 불과하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활동과 특별한 스토리,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등 신나는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