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Village VR 모드가 무료 DLC로 2023년 2월 22일 출시됩니다!

0 0
Biohazard Village VR 모드가 무료 DLC로 2023년 2월 22일 출시됩니다!

궁극의 몰입 경험을 통해 Biohazard Village를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PlayStation 팬 여러분, 다시 뵙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Biohazard Village를 제작한 Capcom의 프로듀서인 칸다(Kanda)입니다. Biohazard Village VR 모드는 과거 2022년 6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추가 모드를 2023년 2월 22일 Biohazard Village의 무료 DLC로 선보이게 되어 뿌듯합니다. 다운로드하여 PlayStation VR2을 통해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 Village VR 모드를 통해 Village의 메인 스토리 전체를 PlayStation VR2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납치된 딸을 되찾기 위한 여정 속에서 에단 윈터스가 마주하는 모든 이벤트를 엄청난 몰입감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DLC를 통해 Biohazard Village를 플레이할 때 PlayStation VR2의 모든 것을 활용하여 완전히 몰입하게 됩니다. 시각적으로 4K HDR 화면의 선명한 그래픽과 시선 추적을 통해 사실성을 높여서 마치 보이는 것이 진짜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3D 오디오는 모든 각도에서 들리는 소리의 사실성을 향상시키고, PlayStation VR2 Sense 컨트롤러를 통해 촉각 경험이 강화됩니다. 한 손에 하나씩 쥔 컨트롤러를 통해 물체와 상호작용하거나 무기를 발사할 때 진동, 반동, 저항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Sense 컨트롤러는 팔을 들어 방어하거나 발사하기 위해 총을 앞에 꺼내는 등의 직관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며, 추가 액션을 통해 몰입감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두 개의 무기를 각각 휴대하거나, 권총의 탄약을 장전하거나, 베거나 찌르기 위해 나이프를 휘둘러 보세요. 에단 윈터스가 고군분투하는 뒤틀린 세계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하는 매력적인 경험입니다!

 

말씀드린 무료 DLC를 플레이하려면 Biohazard Village 혹은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이 필요하며, 해당 DLC은 별도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2023년 2월 PlayStation VR2를 선택하는 모든 분들이 궁극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서바이벌 호러 경험을 통해 자신을 시험하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