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12월 라인업: Far Cry 5,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Mortal Shell 등

0 0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12월 라인업: Far Cry 5,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Mortal Shell 등

이번 달에 추가되는 타이틀: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The Pedestrian.

오늘 12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WWE 2K22를 제외한 모든 게임은 12월 20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뛰어들어 봅시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WWE 2K22

WWE 2K가 새롭게 디자인된 게임플레이 엔진 및 새로운 컨트롤로 돌아옵니다. 혼자서 또는 온라인, 로컬 플레이로 친구들을 상대하며 가장 거대하고 사실적인 묘사의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를 만나보세요. 하나뿐만이 아니라, 두 개의 MyRISE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를 시작하세요. 유니크한 남자 및 여자 스토리라인으로 이전에 없던 여정을 고를 수 있습니다. WWE 제너럴 매니저 역할을 맡아 결정을 내리고, Raw, SmackDown, NXT, NXT UK를 지배하여 최고의 선수 명단을 작성한 다음, 라이벌 GM과 경쟁하여 WWE 유니버스에서 가장 큰 브랜드를 구축하세요.

WWE 2K22는 1월 3일에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십 이용자 분들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ar Cry 5

자유와 용기의 땅, 몬타나 호프 카운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땅은 에덴의 문이라는 광신적인 종말 컬트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컬트 리더 조셉 시드와 그의 형제자매들, 헤럴드에게 맞서 저항의 불길을 일으키고 포위당한 커뮤니티를 해방하세요. 캐릭터를 만들고 솔로 또는 2인 협력 플레이에서 호프 카운티를 해방하세요.

상징적인 머슬카, ATV, 비행기 등 온갖 탈것을 몰고 대규모 전투에서 컬트 군세와 교전하세요.

Far Cry New Dawn

전 세계에 핵으로 인한 참사가 일어난 지 17년이 지나 활기가 넘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로 변한 몬타나, 호프 카운티에서 혼자 또는 2인 협력 플레이를 진행하며 무기를 들고 일어서세요. 동료 생존자들과 함께하며 마지막으로 남은 자원을 독점하려는 새롭게 등장한 위협, 하이웨이맨 및 그들의 무자비한 지배자 쌍둥이를 상대로 한 싸움을 이끄세요. 무기 및 장비 제작 등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할 때 도움을 줄 전문가을 양성하여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고, 탐사를 떠나 미국 전역의 인상 깊은 명소를 돌아다녀 보세요.

Far Cry Primal

석기시대로 돌아간 Far Cry 시리즈에서 아름다운 환경과 예측할 수 없는 야만적인 조우가 기다리는 혁신적인 오픈 월드를 정복하세요. 여러분은 경험 많은 사냥꾼이자 부족의 마지막 생존자 타카르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목표는 단 하나뿐입니다. 당신이 사냥감이 되어버린 이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예측 불가능한 아수라장, 위험한 존재, 멋진 스토리로 가득한 새로운 혼돈의 시간대를 탐험해 보세요.

Mortal Shell | PS4, PS5

부서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Mortal Shell은 여러분의 담력과 의지를 시험하는 무자비하며 깊이 있는 액션 RPG입니다. 남은 인류는 시들고 썩었으며, 우글거리는 광신도 적들이 폐허를 누비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비라고는 보이지 않으며, 살아남으려면 뛰어난 지각력, 정확성, 본능이 필요합니다. 독실한 추종자의 숨겨진 성소를 추적하고 여러분의 진정한 목적을 발견하세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 PS4, PS5

찬사를 받았던 용과 같이 시리즈의 제작진이 불명예스러운 과거에 시달리는 전직 변호사 야가미 타카유키가 사립 탐정이 되어 카무로쵸의 지하 범죄 네트워크를 파헤치며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심리 스릴러를 선보입니다. 용의자를 추적하고, 단서를 찾아내고, 법정으로 증거를 가져가세요. 두 가지 독특한 전투 방식을 활용하여 짜릿한 전투에서 적을 물리치세요.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하류 인생에서 용이 되어 승천하기까지의 서사가 담긴 역동적인 액션 RPG입니다. 도쿄의 군소 야쿠자 조직의 말단 조원인 카스가 이치반은 자신이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를 뒤집어쓰고 18년형을 산 뒤 사회로 돌아옵니다. 현대 일본 도시에서 탐험과 전투를 이어가며 그를 버린 조직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사회 부적응자들 무리를 이끌며 파티를 짜고, 이들과 시간을 보내며 새 능력과 콤보 스킬을 잠금 해제하세요. 때로는 퀘스트를 잠시 떠나 레이싱, 아케이드 게임, 50개의 서브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

적진 뒤로 가서 여러분만의 군대를 만들고, 요새를 점령하고, 모르도르를 내부에서부터 탈취하세요. 중간계의 새로운 스토리 속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네메시스 시스템으로 적과 추종자가 지닌 저마다의 개인사를 맛보고, 어둠의 군주 사우론 및 반지 악령의 전력과 맞닥뜨리세요.

The Pedestrian | PS4, PS5

모든 생각을 아이콘으로 나누며, 여러분의 관찰력을 시험하는 이 밝고도 특이한 퍼즐 게임에서 텍스트라고는 하나도 없는 여정을 즐기세요. 공공 표지판을 재배열, 재연결하여 탐험을 하고 매력적인 환경을 지나 앞으로 나아가세요.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Ridge Racer 2 | PSP

개선을 거친 PSP 클래식 버전의 게임에서 멋진 점수로 달아오르는 극단적인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을 즐기세요. 이 게임은 경쟁자(그리고 최고의 시간)를 이기기 위한 레이스 코스와 잠금 해제할 자동차로 가득합니다. PSP 클래식의 이 에뮬레이트 버전은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Oddworld: Abe’s Exoddus | PS1

아베가 오리지널 Oddworld의 후속작에 다시 돌아옵니다. 아베의 평화로운 은퇴는 무도콘 혼령 가이드의 비전이 방문한 이래로 산산이 조각났습니다. 아베는 이를 통해 마고그 카르텔이 매우 중독성이 높은 소울스톰 브류를 만들고자 성스러운 죽은 자들의 무도쿤 도시 네크럼에서 뼈를 캔다는 사실을 알아챕니다. 이 버전의 게임은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Pinball Heroes | PSP

간단한 컨트롤 및 핀볼 테이블에서 중독성 강한 정신 없는 핀볼 게임플레이를 즐기며 최고 기록을 갱신해 보세요. 각 테이블은 Uncharted 및 Hot Shots Golf처럼 다양한 PlayStation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공을 떨어뜨리지 말고 테이블의 모든 특수 기능을 활성화하세요. 이 버전의 게임은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