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신작 온라인 RPG 게임, Wayfinder를 소개합니다

0 0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신작 온라인 RPG 게임, Wayfinder를 소개합니다

Airship Syndicate와 Digital Extremes가 캐릭터 중심의 신작 온라인 RPG를 제작했습니다.

Airship Syndicate는 흥미로운 캐릭터들로 가득한 독특한 세상을 창조하는 작업을 좋아합니다. Darksiders Genesis, Ruined King: A League of Legends Story, 그리고 Battle Chasers: Nightwar 같은 전작들에서 볼 수 있듯, 여러분이 이미 보고 방문한 적이 있는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비틀어 냅니다. 이번 모험에서는 Warframe을 통해 무료 플레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회사인 Digital Extremes와 파트너를 맺게 되어 대단히 기대됩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신작 온라인 RPG 게임, Wayfinder를 소개합니다

Wayfinder란 무엇인가

이브노어의 세계는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여러분은 세계에 만연한 혼돈을 통제하기 위해 Wayfinder의 힘을 이용해야 합니다. 친구들과 힘을 합쳐 본인의 힘을 강화하고, 몰입감 넘치는 세계에서 탐험, 수집, 제작하면서 방대한 커스텀 변수가 있는 흥미진진하고 무한한 모험을 통제하세요.

명성 높은 게임 및 코믹북 아티스트인 Joe Madureira의 개성 넘치는 그림체와 스타일을 앞세운 Wayfinder는 탐험, 수집, 친구들과의 공유를 권장하는 온라인 세계입니다. 여러분은 죽어가는 세계의 마지막 투사 중 한 명입니다. 도둑과 약탈자들은 남겨진 고철 조각을 놓고 싸웁니다. 여러분은 전사한 영웅의 에코지만, 세계를 먹어삼키는 글룸으로부터 살아남고 그에 맞서 싸울 힘을 가진 채로 돌아왔습니다. 동료 웨이파인더들과 함께 새로운 힘과 신비한 기술을 활용하여 주민들을 지켜야 합니다. 글룸에게 빼앗긴 지역들을 탐험하고 어둠 속 길로 나아가세요.

혼돈을 통제하라

글룸을 정복하기 위해서는 로스트 존이라는 던전 같은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여러분은 적과 보스를 만나고 레벨업을 하기 위해 자원을 수집하고 캐릭터를 모딩하고 눈여겨 봐둔 매혹적인 무기를 제작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는 글룸을 통제하고 바꿀 힘이 있고, 플레이 세션에서 들어서는 로스트 존은 매번 달라집니다. 모든 웨이파인더가 휘두르는 글룸 단검에는 혼돈을 통제하고 사냥과 탐험에 돌연변이 변수를 적용할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조우하는 적과 입수할 자원을 통제할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여러분의 선택은 적 체력, 환경 오염 등등의 변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탐험하고 발견하라

여러분은 이브노어라는 세상의 바쁜 모험가입니다. 지식서, 보조 퀘스트, 수집할 아이템 등 발견할 것은 많습니다. 로스트 존 밖으로 나가면 몰입감 넘치는 오픈 월드를 탐험하게 됩니다. 함께 모여서 월드 보스, 이벤트 등등의 보조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다른 웨이파인더들을 찾을 수 있죠. 아이템과 장비를 레벨업하고, 친구들과 놀거나, 새 무기를 제작하고 본인의 아파트를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끝없는 커스텀을 체험하라

저희 게임은 서로 인연과 관계를 맺고 있는 강력하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캐릭터 중심의 RPG지만 외모와 플레이 방식을 둘 다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탱커 서포터 역할인 윈그레이브 같은 캐릭터에게 치명타 확률이 높은 원거리 무기를 장착시키고 싶다고요? 물론 가능합니다! 모든 웨이파인더는 모든 무기를 장착할 수 있고, 모험 중 발견한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 스타일을 더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커뮤니티와 함께 이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PlayStation 가족들과 함께 이 여정을 떠나게 된 것이 진심으로 기쁩니다.

Wayfinder는 2023년 말에 무료 플레이 타이틀로 론칭됩니다.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