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Hearts가 새로운 강력한 케모노이자 날개 달린 괴수 아마테라스를 공개합니다

0 0
Wild Hearts가 새로운 강력한 케모노이자 날개 달린 괴수 아마테라스를 공개합니다

공중에서 도사리는 위험에 제대로 대비하려면 사냥 가이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Wild Hearts는 사냥 장르를 독특하게 전환한 게임으로, 파괴적인 자연의 힘이 깃든 거대한 야수들을 상대로 한 전투에서 승산을 얻기 위해 기계를 활용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자연 요소가 주입된 이 야수들은 케모노라 불리며 자신들의 필요성에 맞게 환경을 바꿉니다. 아즈마인들에게는 대단히 절망스러운 일이죠. 한때 평화로웠던 이 땅에 살던 녀석들의 힘과 절박함이 변질된 계기는 알려져 있지 않으나, 케모노는 반드시 막아야 하며,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사냥꾼만이 승산을 가집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 사냥꾼입니다.

이 거대한 야수들과의 싸움은 재치와 무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적들을 상대로 전세를 바꾸기 위해 습득하고 휘둘러야 하는 고대 테크놀로지인 카라쿠리의 힘 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카라쿠리를 활용해 약점을 발견하거나 새로운 공격 각도를 확보하세요. 어떤 기술을 사용하면 케모노의 참격을 상대로 방어를 준비할 수 있게 되어, 상대를 쓰러뜨릴 기회가 생겨납니다.

각 케모노에는 강점과 약점이 공존하기 때문에 현명한 사냥꾼이라면 사냥을 시작하기 전에 잘 숙지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기사에서는 Wild Hearts에서 상대할 가장 강력하고 아름다운 적들 중 하나를 다루고자 합니다. 번쩍이는 깃털, 귀가 먹먹해지는 포효, 용광로 같은 열기로 불타는 억누를 수 없는 분노를 가진 녀석 말이죠.

전조의 새는 지금껏 수 세기를 살아왔다고 합니다…

이 장엄한 아마테라스는 몇 세기 동안 아즈마인들의 상상력을 끌었습니다. 불타는 깃털을 가진 이 날개 달린 야수는 매혹적이면서도 무섭습니다. 이 녀석은 주변의 생명력과 끝이 없어 보이는 분노를 결합시켜 힘을 끌어냅니다. 분노와 힘이 충분히 채워진 후라면, 모든 사냥꾼은 몸을 숨기거나 폭발 공격 범위 내에 들어가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그러한 공격을 피하고 싶다면 이 거대한 야수의 깃털 색깔을 유심히 관찰하세요. 색깔이 붉어질수록 가장 위험한 상황에 가까워진 것입니다.

아마테라스를 상대할 때는 날카로운 부리와 발톱만 주의해서는 안 됩니다. 깃털조차도 여러분의 사냥을 영원히 끝낼 수 있거든요. 여러분은 공격할 때 날개를 타격하거나 작살로 원하는 곳을 정확히 꿰뚫어 상대를 지면 위로 쓰러뜨리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풀로 덮인 평원과 황량한 폐허가 된 서부의 신전들의 석양 쪽 방향에서 이 까다로운 사냥감을 찾아보세요. 황량한 신전 주위에서 단풍과 초원 잔디가 소용돌이치는 황혼녘에 가장 잘 눈에 띌 것입니다.

사냥이 끝나면 케모노는 더 튼튼한 방어구 같은 물품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 역시 제공합니다. 사냥을 많이 할수록 더 많은 재료를 얻을 것이며, 다음에는 더 강한 사냥감을 상대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홀로 사냥하고 혼자서 전리품을 독차지하거나, 전술과 특수 임무를 확장하기 위해 무리로 모이는 것(최대 2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 삼국무쌍 프랜차이즈를 만든 일본 스튜디오인 Omega Force가 개발한 Wild Hearts는 봉건 시대 일본에서 영감을 얻은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2023년 2월 17일에 사냥에 동참할 준비를 하세요.

지금 카라쿠리 에디션*을 사전 예약하면 동료 사냥꾼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본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여섯 가지 독점 아이템(카라쿠리 사무라이, 카라쿠리 닌자 방어구 세트, 장식용 츠쿠모 등불, 3가지 감정표현)이 들어 있습니다. 카라쿠리 에디션을 사전 예약하고 흉포한 케모노 감정표현과 다섯 가지 채팅 스탬프도 받으세요.

*조건과 제한이 적용됩니다. www.ea.com/legal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