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Z 카카로트, 버독 등장하는 새로운 DLC 출시

0 0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버독 등장하는 새로운 DLC 출시

손오공의 아버지인 버독이 겪는 장대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DLC가 1월 13일 출시됩니다.

2020년 PlayStation 4로 발매된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주인공 손오공을 직접 플레이하며, 압도적인 볼륨과 새로운 비주얼로 구현된 드래곤볼 Z의 스토리를 다시 체험할 수 있는 액션 RPG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은 발매 이후로 추가 에피소드와 시나리오를 DLC로 배포해 왔는데, 1월 13일 네 번째 DLC인 Additional Scenario: -Bardock- Alone Against Fate가 공개됩니다.

향상된 배경 그래픽의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리마스터 버전 역시 2023년 1월 13일에 차세대 콘솔인 PlayStation 5으로 발표됩니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에 대하여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Ultimate Goku Experience를 재현한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플레이어는 직접 손오공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드래곤볼의 특징인 초인 배틀과 더불어 드래곤볼 세계에서 재창조된 필드 탐험, 다양한 음식 먹기, 수많은 타 드래곤볼 캐릭터들과의 소통 등의 다른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래곤볼 Z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한 다수의 유명한 장면을 재현한다는 측면이 특히 강조되어 있어 팬들은 물론 드래곤볼 스토리를 새롭게 체험하려는 사람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Additional Scenario: -Bardock- Alone Against Fate

신규 추가 시나리오에서는 손오공의 아버지인 버독이 주연으로 등장합니다. 이 DLC는 TV 스페셜: 단 혼자만의 최종 결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여러분은 버독과 행성의 저주받은 운명을 바꾸기 위해 버독이 겪을 장대한 전투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DLC도 메인 카카로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의 유명 장면을 재현하며, 행성 베지터에 사는 사이어인들의 삶과 버독의 친구들과의 관계를 묘사하기도 하는데, 이는 지금까지의 전작들에서는 구현되지 않았던 부분들입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행성 베지터 맵에서 프리저군 기지와 사이어인 정착지 같은 장소들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버독의 친구들의 요청과 같은 다양한 보조 퀘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보조 퀘스트에서는 캐릭터들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용 드래곤볼 Z 카카로트

차세대 콘솔용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향상된 배경과 그래픽으로 드래곤볼 유니버스에 더 깊게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PS4용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무료로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같은 날에 공개되는 -Bardock- Alone Against Fate는 PS5 버전으로 발매되므로 향상된 그래픽으로 새로운 추가 시나리오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신규 DLC -Bardock- Alone Against Fate와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리마스터 버전은 2023년 1월 13일에 발매됩니다. -Bardock- Alone Against Fate를 포함한 3개의 신규 DLC를 즐길 수 있는 시즌 패스 2도 같은 날에 공개됩니다. 나머지 DLC는 추후 발표됩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