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분위기의 자전거 여행 어드벤처 게임,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

0 0
독특한 분위기의 자전거 여행 어드벤처 게임,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

수수께끼의 대재앙이 모든 것을 휩쓸어 버리기 전, 기억의 조각을 수집해 숨겨진 비밀을 발견해야 합니다.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에서 여러분은 생애 처음으로 집을 떠나 자전거를 타고 세계를 모험하기로 결심한 외딴 마을 출신의 주인공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다음 Season을 위해 씨앗을 심어 둔 낮선 계곡을 여행하게 되며, 거기서 생존자들을 조우하게 됩니다. 종말을 앞둔 최후의 순간, 여러분은 탐험하고, 기록하고, 사람들을 만나며 계곡의 숨겨진 수수께끼를 파헤쳐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다음 Season의 정체와 종말의 이유를 찾아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자전거 여행 어드벤처 게임,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

이런 이야기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의 주제는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 대한 ‘불안’을 표현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미래는 현재보다 나빠질 것이라고 믿고 있는 그 불안 말이죠. 아마 이런 생각이 구체화될수록 더욱 절망적인 기분이 느껴지겠지만, 이 순간들은 오히려 제한된 시간을 마주하는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이러한 생각과 기분을 간접적으로 담아내고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을 분해 시킨 후 판타지 같은 배경 속에서 하나로 합쳐냈습니다. 전체 스토리에는 5가지 감각이라는 또 다른 핵심적인 주제가 존재합니다.

감각 혹은 사물이 전달하는 느낌

이 게임은 여러분의 감각을 깨울 것입니다. 캐릭터가 눈을 감고 소리를 듣기 위해 어떤 사물에 다가갈 때면 화면이 검게 변하게 됩니다. 사물의 맛, 느낌, 냄새 등도 역시 여러분이 탐험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게 묘사됩니다. 이 느낌은 PlayStation 5 콘솔에서만 구현이 가능한 기능을 통해 표현됩니다. 예를들어 자전거를 탈 때는 어떤 기분일까요? 적응형 트리거의 저항은 속도와 경사에 따라 달라쳐서 오르막을 오를 때면 정말로 힘을 더 내야하는 오르막을 실제로 오르는 것 처럼 느껴집니다. 햅틱 피드백 역시 다양한 종류의 지면에 따라 변합니다. 게임의 오디오를 기록할 때, 소리를 듣는 것 만이 아니라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진동을 통해 형태도 느끼게 됩니다.

Season은 Tempest 3D AudioTech를 활용하여 소리의 공간적인 차원에 자세한 단계를 추가합니다. 세계는 가까이서 조사해야 하는 매력적인 소리들로 가득합니다. 음악은 연주곡 만이 아니라 직접 연주하는 악기,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선율, 흔치 않은 새의 지저귐, 대나무를 스치는 바람과 같이 세계의 일부로 존재합니다. 이는 풍부한 디테일인 동시에 게임 속 주제의 중요성을 부각하며 의미의 단계를 추가하게 됩니다.

세계와 사람과의 교감

여러분은 Season의 세계를 모험하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며, 각각 자기만의 방식으로 바뀌는 Season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집에서 마지막 순간을 접하고 이야기를 기록하세요.

소년인 Kochi는 범람하기 하루 전에 여러분과 함께 계곡을 자전거로 여행합니다. 마지막 인사를 준비하는 그가 자란 집에 대해 알아보세요.

독립 예술가인 Maytora는 그녀의 조각품을 통해 계곡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여러분은 그녀의 마지막 조각을 목격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Easel은 Tieng Valley의 마지막 승려입니다. Easel은 스승과 동료들에게서 떨어져 혼자서 Season의 변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무엇도 바라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조용한 위기의 순간 속에서 이들을 안내해야 합니다. 이들의 삶에 있어서 세계의 변화는 추상적이지 않으며 매우 직접적으로 느껴집니다. 이들은 살아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길을 찾고 생존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기억하고, 일지 속에서 함께 하게 됩니다.

  •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 자전거에 탑승하여 아름다운 풍경 속을 지나가게 됩니다. 속도를 늦추고 놀라운 풍경을 감상하세요.
  •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하기: 여정 중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변화시킬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은 Tieng Valley 지역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이곳의 과거와 미래를 파헤치게 됩니다.
  • 기록, 촬영, 녹화: 종말이 오기 전에 추억을 수집하고, 기록물을 만들고, 비밀을 발견하세요. 여러분의 일지는 세계를 이해하기 위한 핵심이 됩니다.
  • 아름다운 사운드트랙: 여러분 여정에 완벽한 동반자가 되는 인상적인 곡들을 감상하세요.
  • 중요한 결정들: 여러분이 이야기 속에서 숨쉬거나 Season의 끝을 파헤칠 때 주위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인물들에게 세심하게 질문을 던지면, 이러한 선택이 여러분의 관계와 세계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분이 수집한 것들은 다음 Season에도 보존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의 게임플레이는 탐험, 기록, 만남, 그리고 낯선 세계를 이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 속을 지나가세요. 언제든 자전거에서 내려 가방에서 녹화 도구를 꺼낼 수 있습니다. 각각은 소리와 음악, 예술과 건축, 낯선 사람의 목소리, 사라져 가는 종교적 관습, 예전 Season의 흔적 등 서로 다른 요소를 담습니다. 여러분의 도구들을 통해 세계를 보다 가까이 조사하며 배후에 있는 문화, 역사, 생태를 이해하게 됩니다.

Season: 미래로 보내는 편지는 1월 31일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