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 리마스터판 1/19(목) PS4로 출시!

1 0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 리마스터판 1/19(목) PS4로 출시!

PS4®『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 리마스터판 오늘 1/19 발매! 고해상도화와 더불어 1회차부터 난이도 설정이 가능해졌으며, 중단 저장 기능이 추가되는 등 더욱 플레이하기 편해진 사양으로 등장!

현대 일본의 거리를 무대로 학교 생활과 우정, 연애 등의 일상적인 체험을 하며, 『페르소나 능력』에 각성한 소년 소녀들이 불가사의한 소문이나 도시 괴담 등 오컬트적 사건을 마주하는 쥬브나일 RPG 『페르소나』 시리즈.

시리즈는 25주년을 돌파하고, 작년 10월에는 『페르소나5 더 로열』 리마스터판이 발매되었으며, 오늘 1월 19일에 드디어 『페르소나3 포터블』과 『페르소나4 더 골든』도 리마스터판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리마스터판은 오리지널판에서 고해상도의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나 더욱 선명하고 정교해진 묘사와 부드러운 조작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1회차 플레이부터 난이도 설정이 가능해지고 중단 저장이 추가되는 등, 오리지널판보다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페르소나4 더 골든』에서는 인연을 맺은 상대방과의 커뮤 이벤트를 회상할 수 있는 앨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페르소나 25주년 감사 기념으로 각각 19,800원의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쉐도 타임, 시작되다──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3 포터블』은 일본에서 2009년에 PlayStation®Portable로 발매되어, 시리즈 최초로 「주인공의 성별을 고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2013년에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총 4부작으로 개봉하는 등, 게임 이외에도 다방면으로 사랑받은 본 타이틀의 첫 리마스터 이식. 특별과외 활동부에서 지내는 1년을 드디어 PS4®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하루는 24시간이 아니야… 라고 말하면, 믿겠니?

월광관 고등학교로 전학 온 주인공은,

학생 기숙사를 방문한 밤에 기묘한 일을 겪는다.

가로등이 꺼진 거리, 멈춰 선 기계, 길 위에 늘어선 수많은 관.

그리고 미지의 소년과 맺게 된 의문의 계약.

하루와 하루 사이에 숨겨진 「쉐도 타임」과 그곳에 나타나 사람들을 습격하는 「쉐도」.

이윽고 주인공은 자신에게 부여된 어떤 운명과 마주하게 되는데…

▲마음의 힘 「페르소나」란, 자신 안에 잠든 『다른 인격』이 『전해져 오던 신이나 악마』의 모습으로 나타난 존재.

▲특별 활동부의 멤버들과 힘을 합쳐, 「쉐도 타임」에 도사리는 위협에 맞서라!

▲낮에는 지극히 평범한 고교생. 새해 참배나 수학여행 등의 이벤트도!

▲학교나 거리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함께 지내며, 인연을 쌓아 힘을 얻을 수 있다.

오전 0시, 심야 텔레비전에 누군가 비친다.
『페르소나4 더 골든』

『페르소나4 더 골든』은 2012년 PlayStation®Vita로 발매되어 Metacritic 스코어 93을 기록했으며 그 밖에도 수많은 게임 어워드에서 수상 기록을 가진 『페르소나』 시리즈의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2020년에 처음으로 이식된 Steam판은 전 세계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 지금까지도 많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있는 본 타이틀이 더욱 즐기기 편하게 개선되어 PS4®에 등장합니다.

“심야 텔레비전”이란 거, 알아? 비오는 날 밤에 꺼진 텔레비전 화면을 바라보고 있으면, 운명의 상대가 보인대.

시골 마을에서 일어난 연쇄 살인 사건, 그와 동시에 퍼진 기묘한 소문.

그리고 막다른 미래를 암시하듯 마을을 감싼 원인 불명의 안개.

주인공과 동료들은 정체불명 살인범의 수수께끼를 추적하며

이세계로 가는 문을 열게 된다.

그 문의 열쇠는, 마음의 힘… 또 하나의 자신. “페르소나”─.

▲안개 낀 날 아침, 텔레비전 안테나나 건물에 변사체가 매달린 채로 차례차례 발견된다.

▲수수께끼를 추적하는 주인공 일행은 텔레비전 속의 이세계에서 괴물 「섀도우」와 싸우게 된다.

▲야소이나바에서의 고교 생활에도 이벤트가 한가득!

▲『P4G』 리마스터판에서는 커뮤 이벤트를 회상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


페르소나3 포터블

・발매처: SEGA
・플랫폼: PlayStation4
・장르: RPG
・발매일: 호평 발매 중
・가격: 19,800원   
・플레이 인원: 1명

※다운로드판 한정


페르소나4 더 골든

・발매처: SEGA
・플랫폼: PlayStation4
・장르: RPG
・발매일: 호평 발매 중
・가격: 19,800원  
・플레이 인원: 1명

※다운로드판 한정


※『페르소나3 포터블』과 『페르소나4 더 골든』이 세트로 구성된 번들판도 있습니다.

『페르소나』 시리즈 리마스터 포털 공식 웹사이트는 여기서
URL:https://asia.sega.com/persona-remaster/portal/kr/

『페르소나3 포터블』 공식 웹사이트는 여기서
URL:https://asia.sega.com/persona-remaster/p3p/kr/

『페르소나4 더 골든』 공식 웹사이트는 여기서
URL:https://asia.sega.com/persona-remaster/p4g/kr/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