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 론칭 라인업에 Kayak VR: Mirage가 추가됐습니다

0 0
PS VR2 론칭 라인업에 Kayak VR: Mirage가 추가됐습니다

매우 사실적인 노 젓기 등 물리학 요소를 경험할 수 있고, 숨이 멎을 듯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상해 보신적 있나요? 남극 대륙 얼음 동굴 아래에서 노를 젓고, 코스타리카 해변에서 돌고래와 함께 카약을 타며, 노르웨이에서 뇌우를 경험하는 그런 놀라운 경험이 이제 VR로 가능합니다. 바로 저희가 만든 카약 게임에서 말이죠. VR 전용으로 제작된 이번 타이틀은 사실적인 그래픽을 기반으로 실제와 매우 유사한 몰입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PS VR2의 론칭 라인업에 Kayak VR: Mirage가 합류함에 따라 PS VR2를 구매해야할 이유가 더 분명해 졌다고 확신합니다.

PS VR2 론칭 라인업에 Kayak VR: Mirage가 추가됐습니다

오직 PS VR2를 위한 완벽한 쇼케이스

Kayak VR: Mirage는 VR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 VR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동 방식과 비교해 보면 패들링은 매우 자연스럽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즐기기도 제격입니다.

특히 저희 개발진은 시각적 충실도 외에도 게임 속에서 작용하는 물리학 요소를 구현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새롭게 VR을 접하시는 플레이어 분들은 카약을 타는 요령을 빠르게 익힐 수 있고, 만약 카약을 타보셨던 분들이라면 실제 카약과 거의 똑같은 형태로 조종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자연 물리학은 기타 배경에도 적용됩니다. 주변 식물들, 떠다니는 얼음 및 파편 등은 모든 것이 패들과 카약에 사실적으로 반응합니다. 

물 한가운데에서 긴장을 풀어 보세요

배경을 디자인하면서 시작적인 요소로 사실과 동일하게 느껴질 수 있길 원했습니다. 남극 에서 노를 젓는 동안 갑자기 공중으로 올라오는 고래를 감상하거나, 절벽에서 물이 부서지는 소리도 사실적으로 들리실 겁니다. 이러한 순간은 VR로 즐기실 수 있는 강도 높은 게임에서의 피로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습니다.

바다와 야생 동물은 저희 디자인 철학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얼음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펭귄떼, 해변에서 바다로 나아가는 거북이, 속도를 점차 높이며 바로 옆에서 헤엄치는 돌고래를 직접 만나보세요. 혹시나 하셨겠지만 패들로 물고기를 잡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물고기처럼 충격의 위치와 속도에 따라 동적으로 헤엄치니 부드럽게 잡아으셔야 합니다.

몰입감을 더하는 사운드 요소

음향은 몰입형 VR 경험에 매우 중요한 요소 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방향에서 음향을 느끼실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카약이 바위에 부딪히는 소리는 얼음 동굴에서 부딪히는 소리와 매우 다르게 느껴지실 겁니다. 뇌우에 휘말리는 경험은 시각적으로 강렬할 뿐만 아니라 음향적으로도 매우 강렬하게 들리게 될 것입니다.

사운드 트랙도 시간과 기상 조건에 따라 변경되도록 조정했습니다. 레이스 중이라면 더 강한 비트로 격려해 속도를 높이고, 밤에 별빛 아래에서 무임승차 모드로 패들링하면 더 차분하고 미묘한 사운드트랙을 들을 수 있습니다.

게임과 스포츠의 경계, 그 어딘가

느긋하게 경치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도, 경쟁적인 레이스를 원하시는 분들도 모두 환영합니다. 이번 타이틀에는 친구 또는 순위표에 있는 사람들과 비동기식으로 레이스 할 수 있는 여러 트랙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경주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일일 및 주간 이동 거리를 추적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스스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PS VR2의 포비티드 렌더링 및 OLED HDR 디스플레이

저희는 여러분이 PS VR2에서 이번 게임을 처음 경험하실 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생한 환경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포비티드 렌더링은 저희가 지금까지 본 것보다 게임을 더 선명하게 보이게 하고, PS VR2의 OLED HDR 화면은 야간 레벨에 새로운 차원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정보가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했길 바랍니다! 물 위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