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 출시 예정인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완전히 새로운 시점으로 만나는 호라이즌 세계

0 0
2월 22일 출시 예정인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완전히 새로운 시점으로 만나는 호라이즌 세계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의 새로운 주인공, 라이아스가 되어 새로운 관점으로 호라이즌 세계를 탐험하세요.

지난 몇 달간 PlayStation VR2 어드벤처 게임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을 조금씩 소개해드렸는데요, 드디어 2월 22일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이 공개됩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플레이하게 될 캐릭터인 라이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카르자 태양국은 잔인하게 주변 부족을 공격하고 희생 의식을 치르게 했던 피의 습격의 여파에 여전히 비틀거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생명을 앗아간 이 습격은 태양왕 지란이 아들 아바드에게 왕위를 빼앗기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란의 통치 속 카르자 부족은 분열되었습니다. 폭군 지란의 시대가 끝난 것에 감격한 사람들은 태양국에 남았고, 마지막까지 지란에게 충성을 바쳤던 군인들은 해가 지는 땅의 성채로 들어가 그림자 카르자를 결성했습니다.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의 주인공인 라이아스는 그림자 카르자의 병사였습니다. 고향 메리디언에서 어린 나이의 왕자 이타멘을 납치할 때 중요한 역할을 했던 라이아스는 이제 과거의 잘못에 대해 속죄하고 그의 명예를 되찾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라이아스는 카르자에게 붙잡혀 감금되었지만, 다행히 죽음은 면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태양왕 아바드와 떳떳한 마라드에게 고용되어 일하고 있습니다. 숙련된 등반가이자 궁수, 사냥꾼인 라이아스는 그를 위협하는 위험들을 조사하고 그 대가로 자유를 얻고자 합니다. Guerrilla의 스튜디오 내러티브 디렉터인 벤 맥카우(Ben McCaw)는 라이아스를 이렇게 소개했습니다. “라이아스는 정당한 이유가 있었지만 결국 잘못된 편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뿔뿔이 흩어졌고 본인 역시 감금됩니다. 이 게임은 라이아스가 자신의 삶을 제자리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입니다.”

라이아스는 눈앞에 닥친 위험한 모험을 완수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지만 이 모든 과정을 혼자 수행하지는 않을 겁니다. 모험 도중 플레이어는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거나 익숙한 사람들과 재회하게 되는데, 라이아스의 과거 행적이 이 관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벤은 “과거에 라이아스가 그림자 카르자를 위해 싸웠기 때문에 아무리 좋게 보려고 해도 다른 인물들과의 관계는 적대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인물들과 동료가 되고 싶다면 라이아스는 자신의 실수를 고치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카르자 태양국의 충직한 병사 하미는 국경 수비대에 배치되어 다행히 피의 습격을 직접 겪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습격으로 인해 많은 친구와 동료들을 잃었고 그림자 카르자의 잔학한 행위를 용서하거나 잊은 적이 없습니다. 재치 있고 성격이 급한 그녀는 라이아스를 호위하는 임무를 맡게 되자 분개합니다. 라이아스를 향한 그녀의 증오는 라이아스가 앞으로 마주할 수 많은 도전 중 하나일 뿐입니다.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의 매력적인 주인공 라이아스가 되어 호라이즌 세계를 새로운 관점에서 경험해 보세요. 플레이어는 PS VR2의 햅틱 피드백, 지능형 시선 트래킹, 초광곽 시야를 통해 게임에 깊게 몰입하게 되고,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은 당신을 태양국의 가장 스릴 넘치는 모험들과 그 너머의 세계로 데려갈 겁니다.

벤 맥카우는 “우리는 VR에 어울리는 호라이즌을 제작하기 위해 첫 단계부터 다시 고민했습니다. 색다른 경험을 위해서는 새로운 주인공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숙련된 등반가이자 사냥꾼, 모험가는 라이아스는 호라이즌의 광활한 자연과 위험한 야생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