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wood Studios가 Pacific Drive의 게임 플레이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0 0
Ironwood Studios가 Pacific Drive의 게임 플레이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그 누구도 접근하지 못했던 올림픽 접근 금지 구역을 탐험해보세요

다시 돌아오니 좋군요! 안녕하세요, 저는 Ironwood Studios의 Blake입니다. 드디어 오늘 Pacific Drive 황야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공개하려 합니다.

담장 안쪽은 매우 위험합니다. 낡은 자동차 정비소 밖으로 나갈 때는 믿음직한 스테이션 웨건에 의존해야 하죠. 올림픽 접근 금지 구역을 탐험할 때마다 반드시 차에 기름을 채웠는지 확인하세요. 기름 탱크가 고갈되는 것은 배드 엔딩으로 가는 지름길이거든요. 차량의 컨디션을 유지해 안전하게 돌아오기 위해서는 뒤틀린 지형과 버려진 지 오래된 시설을 탐험해야 합니다. 더 많은 것을 찾기 위한 또 다른 탐험을 시작하기 전, 수집한 재료들을 한데 모아 왜건을 수리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Ironwood Studios가 Pacific Drive의 게임 플레이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최신 트레일러에서 보셨듯, 여러분은 수많은 괴이한 이상 현상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아닐 겁니다. 뒤틀린 탑은 주변에 가까이 온 모든 것에 강력한 번개를 방출하고, 지하의 커다란 금속 덩어리들은 땅과 타이어를 갈기갈기 찢어버립니다. 날아다니는 위협적인 쓰레기 더미가 여러분 모르게 재료를 빼앗아 갈 수도 있으니 재료를 수집할 때는 항상 차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에 발생할 위험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서는 이상 현상을 자세히 관찰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의 탐험을 끝장내려는 그들의 방해에 맞서 당신의 차를 정비하세요. 맨 판금의 자동차 패널을 특수 방탄판으로 업그레이드 해 올림픽 접근 금지 구역에서 가장 위험한 위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세요.

자동차를 개조할 때 무장이 전부는 아닙니다. 자동차에 새 랙을 추가하고 도로용 추가 장비(연료 탱크, 풍력 발전기 및 자동 주차 브레이크)와 연결해 묶으세요. 구역에 나가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이점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붕 랙에 고물을 보관하려면 여분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어 가능한 스포트라이트, 폭풍우가 좀 더 심해질 때 배터리를 충전해줄 피뢰침 또는 탐험하며 얻는 경험과 지식을 통해 분류한 기기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구역을 탐험하고, 기록하면서 당신은 점점 더 담장 안으로 깊숙이 들어가게 됩니다. 여러분의 탐험하며 험난한 지형을 가로지르고, 영역마다 악몽 같은 이상 현상들을 마주합니다. 새로운 모험에는 새로운 보상이 따르는 법입니다. 위험한 곳에서만 찾을 수 있는 특정 자원을 모아보세요. 습지대로 향할 예정이라면 진흙과 물에 대응할 수 있는 바퀴를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자동차가 여정을 위한 장비를 장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영원한 어둠의 계곡을 건너야 한다면 앞을 밝히기 위해 지붕에 설치된 조명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저와 비슷하다면, 너무 자주 벼락에 맞을 수도 있습니다. 첨단 엔진 업그레이드는 ‘빨리 빠져나갈 수 없다’는 문제점을 매우 빠르게 해결합니다.

올림픽 접근 금지 구역의 끔찍한 날씨와 대재앙에 대해 말하려면, 그 지역의 폭풍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이 거대한 소용돌이는 지도를 찢고, 황야의 형태를 바꾸며, 그 안에 있는 어떤 것에게나(또는 누구에게나)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숲을 가로지를 때 방사선은 우리가 기본적으로 조심해야하는 사항이기는 하지만, 일단 강력한 폭풍이 몰아치기 시작하면 대시보드가 녹아서 부서지고 나무 사이에서 차가 폭발하는것을 가만히 지켜보면서 차가 버텨주기를 바라는 것보다 차라리 폭풍을 완전히 앞질러 달려나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출구를 향해 선 다음 가속 페달을 힘껏 밟으세요. 성공적으로 복귀를 할 때마다 올림픽 접근 금지 구역을 완전히 벗어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자원을 획득하고, 버려진 시설을 탐험하고, 차고와 운전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깊은 야생지대로 들어가 구역의 신비와 도시 전설들을 파헤쳐보세요. 낯선 신기술에 대한 낙관적인 희망은 사라졌을지 몰라도 그 잔재는 남아 있으니까요.

Pacific Drive는 2023년에 PlayStation 5에 발매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