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확장판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0 0
PlayStation Plus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확장판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ungie의 공상과학 FPS 대서사,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확장판 빛의 저편이 PlayStation Plus 2월 무료 게임으로 찾아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의 출시가 몇 주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부터 3월 6일까지 PlayStation Plus를 통해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빛의 저편 확장팩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입문서를 참고해 빛의 저편의 시공 하위직업과 강력한 경이 무기를 획득하고 빛의 추락에 대비하세요.

빛의 저편을 통해 빙결을 테마로한 새로운 하위직업 시공과 얼음처럼 차가운 꾸미기 아이템, 전설 장비, 경이 무기 및 방어구가 가득한 흥미진진한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강력한 무기

시간 여행자인 엑소 스트레인저는 ‘설명할 시간 없어’ 경이 펄스 라이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할 시간 없어: 시공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정교한 타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탄약이 탄창으로 돌아옵니다. 이 효과를 활용하면 대체 시간선에서 총알을 퍼붓는 무기 포탈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통해 여러분이 수집한 무기와 방어구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빛의 저편에서 애용한 장비를 원하는 만큼 업그레이드 해 빛의 추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여러분은 즉시 자신의 수호자를 해왕성의 박해자들을 처치하는 기계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빛의 저편이 출시할 2월 28일까지는 시간이 남았으니 너무 앞서가지 않겠습니다. 오늘 우리는 목성의 차갑고 위험한 위성인 유로파로 떠납니다. 우선 어둠의 켈 에라미스가 쫓고 있는 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래와 같은 수준의 힘을 갖추게 됩니다.

첫 번째 어둠 하위직업 – 시공

빛의 저편은 여러 의미로 상징적이지만, 기존 직업인 태양, 전기, 공허에 이어 최초로 새로운 하위직업이 추가되었다는 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는 빛에 대항하는 어둠에게서 힘을 끌어낼 수 있는 유일한 하위직업이기도 합니다. 지금 빛의 저편을 즐기며 시공을 먼저 플레이하고 빛의 추락에 대비하세요.

본질적으로 시공은 수호자가 적을 느리게 만들고, 얼리고, 부수는 능력을 선사하며 각각의 직업은 각자의 방식으로 새로운 요소를 사용하게 합니다.

워록 그림자결속자: 그림자결속자는 시공 지팡이를 소환하여 적을 얼리고 맞는 즉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근접 공격인 반음영 폭발은 지팡이를 통해 시공 폭발을 전방으로 내보내 닿는 순간 적을 얼립니다.

헌터 망령: 이들은 공격하는 모든 것을 산산조각 냅니다. 헌터는 시공의 힘을 사용하여 적을 느리게 만들고, 전장에서 스스로의 공격 효율을 증가시킵니다. 이들의 궁극기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는 두개의 낫을 투척하고 둔화된 적을 추적하는 시공 폭풍을 생성합니다.

타이탄 거수: 적들에게 가까이 접근해 공격하는 스타일이시라면 타이탄 거수를 추천합니다. 거수는 거대한 시공 크리스탈 건틀릿을 주먹에 창작하고 적들을 강타해 가장 직접적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목적지 – 유로파

목성의 위성인 유로파를 탐험하며 시공은 물론 어둠의 켈 아라미스와 그녀의 몰락자 부대에 숨겨진 이야기를 파헤치게 됩니다. 빛의 저편 스토리를 진행하며 인류에 커다란 위협이 될 수 있는 그녀의 동기와 음모를 발견하세요.

유로파에서 펼쳐지는 캠페인뿐만 아니라, 제국 사냥과 엑소 도전을 통해 신규 3인 공격과 6인 레이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유리길: 유로파의 아스테리온 심연에는 독특한 벡스 포털을 소유한 브레이테크 시설이 존재합니다. 아라미스는 오랫동안 중단된 차원문을 알 수 없는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딥 스톤 무덤: 유로파 지하에는 황금기 때 제작된 시설이 잠들어 있습니다. 이 시설이 갖고 있던 지식은 잊혀졌고… 지금도 알 수 없습니다. 이 숨겨진 동굴에 있는 무언가가 아라미스에게 손짓합니다. 그녀는 그곳에 침입하기 위해 애쓰고 수호자들은 그녀를 방해하며 과거 이 장소에서 발생했던 사건의 어두운 진실을 접하게 됩니다.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어둡고 차가운 황무지에서 여러분에게 손짓하는 힘을 마주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해야 할 겁니다…

경이로운 힘

10개가 넘는 신규 경이 장비 중 번개를 소환하는 저격총, 적들을 중독 상태로 만드는 워록 건틀릿을 소개합니다. 빛의 추락의 네오무나에서 벌어지는 임무를 수행하고 장비를 획득하세요.

구름강타: 정밀한 결정타를 날리면 대상의 위치에 번개가 생성됩니다. 빠르고 정교한 사격은 공격 지점을 뒤덮는 번개 폭풍을 소환합니다.

괴사성 손아귀: 근접 공격을 통해 적에게 시간이 지날수록 피해가 증가하는 독을 주입합니다. 독에 오염된 전투원을 처치하면 인근의 적들에게 독이 전파됩니다.

한탄: 막기로 방어에 성공하면 칼날의 회전 속도를 올리고 적의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고유 속성이 중첩되어 최고조에 달한 상태로 전투원에게 피해를 주면 착용자가 치유됩니다.

몇몇 경이 장비(괴사성 손아귀 등)는 이를 중심으로 새로운 빌드를 구성할 정도로 강력하며, 일부는 여러분의 플레이스타일에 맞춰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빛의 추락 너머

이것들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빛의 추락에는 초월(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두 번째 어둠 하위 직업이며, 갈고리 훅 능력이 있습니다.)의 세계가 등장하며, 여러분은 완전히 다른 빌드를 통해 유로파를 새로운 방식으로 탐험하게 됩니다. 빛의 저편에서 얻은 격이 장비와 초월 능력을 혼합해 사용하는 방식도 가능합니다.

초월 능력을 통해 적을 저지하고 강력한 공격을 위해 한탄의 회전 속도를 상승시키거나, 시공을 통해 궤도에서 박해자를 얼어 붙게 하는 장면을 상상해 보세요. 만약 갈고리 훅을 잘 다룬다면, 초월 능력을 사용하여 딥 스톤 무덤의 탐험 지역을 자유롭게 활공할 수도 있습니다. 상상하는 모든 것을 실현해보세요.

갈고리 밧줄을 멋지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겨냥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계속 추적해야겠지만요.

PlayStation Plus 회원이라면 3월 6일까지 빛의 저편을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게임 실행을 위해서는 회원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빛의 저편을 플레이하려면 데스티니 가디언즈 본편이 필요하며 이는 PS Store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지금 빛의 저편을 플레이하고 곧 공개될 다음 챕터인 빛의 추락에 대비하세요. 끝은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하며 인류는 수호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