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riend Dungeon에서 여러분의 무기와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0 0
Boyfriend Dungeon에서 여러분의 무기와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무기와의 안전하고 재미있게 사랑하는 유용한 팁을 소개합니다!

놓치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얼마 전 발렌타인 데이 였으며, 어떤 분은 데이트를 하겠지만 어떤 사람들은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속에서 원대한 야망을 갖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무기와 데이트를 하는 것이죠!

이런 독특한 소재의 던전 크롤링 어드벤처 게임 Boyfriend Dungeon가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칼과 사랑에 빠지는 독특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Boyfriend Dungeon에서 여러분의 무기와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공정함을 유지하기 위해,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저는 ‘인간과 데이트하는 사람’을 업신여기지는 않습니다! 저의 남편도 인간입니다. 다만 몬스터를 물리치고 검을 시내로 데려오는 일에는 독특한 희열이 존재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아야겠죠?

다만 주의해야 합니다! 검은 존경을 갖고 대하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기 위해, 무기와 데이트를 할 때 지켜야 하는 유용한 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무기의 거리와 범위를 존중하세요

열린 마음을 유지하세요. 단검은 사거리가 짧습니다. 창은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무기가 여러분을 당기거나 밀어낼 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제 막 오랜 기간의 관계를 맺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일부 무기들은 어떠한 주인이 사용해도 괜찮은 반면, 일부는 신뢰를 구축하고 다루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확실하지 않을 때에는 칼자루를 잡아도 괜찮을지 물어보세요. 그날 밤에 가고 싶은 던전을 얼마나 깊이 진행하고 싶은지 확인하여 서로의 생각을 맞출 수 있습니다.

2. 무기의 관심사에 맞춰 계획하세요

많은 초보자들이 전투에서 주도권을 잡기 때문에 언제 어디를 방문해야 할지 직접 결정하려고 합니다. 무기들은 자기의 생각을 계획에 반영하면 고마워하며 심지어 스스로의 아이디어를 갖고 있기도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저녁 식사로 시작하면 나쁘지 않겠지만, 함께 전투한 동료의 취미와 성격을 공략하면 연애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만약 동료가 춤추는 검이라면 클럽이나 살사 댄스를, 만약 도끼라면 숲을 하이킹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광선검이라면 배터리 충전을 위해 아늑한 밤을 원할 것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3. 무기와 대장장이의 비밀을 존중하세요

무기가 파손되거나 손상되거나 혹은 부러져도 당황하지 마세요. 어린 시절부터 무기들은 필요 시 수리를 해주는 그들의 대장장이와 특별하고 가까운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대장장이와 무기의 친밀함을 깨닫고 난 후에도 무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불안해 하는 것이 정상이지만, 모든 사람이 때때로 의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됩니다. 대장간의 열기는 침실의 열기와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4. (하면 안되는 일) 유명한 검과 자신의 무기를 비교하기

우리는 모두 마사무네, 엑스칼리버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새로운 무기를 이러한 전설적인 무기들과 비교하면 언짢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무기들이 칼날을 갖고 있는 것도 아닙니다. 망치, 너클, 철퇴 등은 검과 같은 인기를 갖고 있지 않으며, 둔기라는 속성에 대해 곤란함이나 미안함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5. (하면 안되는 일) 숫돌 깜짝 선물

숫돌은 주인과 무기 사이의 평생에 걸친 헌신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선물입니다. 서로의 오해를 피하기 위해, 숫돌 등의 선택에 관해 함께 오랫동안 얘기를 나눈 다음 행동으로 옮기세요.

이제 플레이 하세요! 힘을 모아 함께 싸운 관계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Boyfriend Dungeon이 PlayStation Store에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