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5 버전 업데이트: 사랑과 자유, 그리고 재회!

0 0
 3.5 버전 업데이트: 사랑과 자유, 그리고 재회!

데히야, 미카와 함께 봄빛으로 물든 몬드에서 윈드블룸 축제를 즐기고, 켄리아의 진실을 계속 파헤쳐 보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에서 3월 1일에 업데이트될 신규 버전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봄을 맞이한 몬드에 3.5 버전 「윈드블룸의 숨결」과 몬드의 오랜 전통인 윈드블룸 축제가 찾아옵니다!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데히야와 미카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한편 신규 마신 임무가 수메르에서 진행되며, 그 안에서 쌍둥이의 운명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여행자는 데인슬레이프와 케이아 두 사람과 함께 심연과 켄리아에 관한 더 많은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사랑과 자유의 축제

봄바람이 자유의 도시를 꽃내음으로 물들이는 가운데, 올해의 윈드블룸 축제는 먼 곳에서 온 친구들을 편안한 여행에 초대합니다. 수메르 메인 스토리의 위기가 지나가고, 콜레이를 비롯해 비늘병을 앓고 있던 수많은 이들이 고통에서 벗어났죠. 그리고 지금 콜레이는 타이나리, 사이노와 함께 다시 한번 몬드를 방문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일행은 몬드 최고의 계절에 오랜 친구와 재회하고, 최고의 축복을 받기 위해 신비로운 예언을 푸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벤트 스토리뿐만 아니라, 리듬 게임 「바람의 노래」부터 미궁 탐험 게임 「꽃을 쫓는 바람」, 그리고 사진 촬영 여행 「바람을 담은 사진」 등 재미있는 축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를 즐기고 전용 ★4 양손검 무기 「꽃 장식 대검」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화염 갈기의 사자와 떠오르는 신예

전설적인 도금 여단의 용병과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떠오르는 신예가 등장합니다. 각자 싸우는 이유는 다르지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데히야와 미카는 모두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명예로운 동료입니다.

수메르의 위기를 함께 헤쳐 나갔던 믿음직스러운 친구, 데히야가 드디어 ★5 불 원소 양손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이 뛰어난 용병은 믿음직한 성격과 변화무쌍한 전투 기술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데요. 데히야는 원소 스킬 발동 시 「검지옥」이라는 특수한 불의 영역을 펼쳐 범위 내 적을 불태우고, 일부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대신 받습니다.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데히야는 대검을 버리고 점점 빠른 속도의 매서운 펀치를 날려 적에게 불 원소 피해를 주고, 멋진 불꽃 발차기로 마지막 한 방을 날립니다.

데히야의 과거에 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전설 임무 「만티코어의 장」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또한 수메르 아카데미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학자 중 하나인 파루잔도 자신과 티바트 최고 학술 기구에 관한 일화를 밝힐 준비를 마쳤다고 하니, 기대해 주세요!

신규 ★4 얼음 원소 장병기 캐릭터인 미카는 떠오르는 신예이자 페보니우스 기사단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지도 제작자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조금 부족하지만, 미카는 동료들과 대장인 유라에게 대단히 신뢰받고 있습니다. 우수한 전투 보조원인 그의 원소폭발은 파티원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키며, 원소 공격은 적에게 석궁을 발사하는 동시에 파티원의 공격 속도와 물리 피해를 높여줍니다.

3.5 버전의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데히야가 등장하고 사이노가 복각하며, 후반부 이벤트 기원에는 미카가 카미사토 아야카 및 신학 복각과 함께 등장합니다. 그리고 3.6 버전부터 데히야가 일반 기원에 추가됩니다.

심연 교단 속으로

수메르에서 여행자 쌍둥이와 데인슬레이프의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신규 마신 임무 「카리베르트」에서는 켄리아의 진정한 후손인 케이아가 합류하게 되며, 심연 교단이 설립된 시기에 관한 더 많은 비밀이 수면 위로 드러납니다.

어둠 속에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앞을 가로막는 새로운 강적, 심연 사도와 흑 뱀 기사에 맞설 준비를 하세요.

이외에도 끝없이 펼쳐져 나가는 여행자님의 이야기에 발맞춰, 메인 스토리를 완료한 여행자님께 더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3.5 버전부터는 완료한 마신 임무 1막당 뒤얽힌 인연 1개가 지급됩니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

3.5 버전에서도 일곱 성인의 소환의 새로운 기간 한정 「격투 모드」가 열립니다. 이번 시즌의 특수 규칙은 ‘카드 및 캐릭터 스킬 사용에 필요한 원소 주사위가 감소’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게임 속도가 매우 빨라질 예정입니다. 또한 유라, 산고노미야 코코미, 쿠죠 사라도 신규 캐릭터 카드로 추가됩니다.

「영리한 버섯몬 대전」이나 「기관 디펜스」를 재밌게 플레이한 여행자분들에겐 이 두 가지 게임을 합친 새로운 모드, 「버섯몬 기관 대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서는 버섯몬을 선택한 후 그들을 제어해 필드 위 모든 기관 장치를 파괴해야 하는데요. 냠냠 젤리는 더 많은 버섯몬 스킬과 전술을 펼쳐 최종 승리를 거둘 수 있게 하는 핵심적 요소랍니다.

티바트의 화려한 새해 축제와 긴장감 넘치는 사막 탐험이 끝난 후, 신규 버전에서는 오랜 친구들을 재회하는 시간이 찾아올 예정입니다. 또, 수메르의 위기가 해결되며 여행자도 그곳에서 헤어진 가족에 대한 단서를 더 찾게 됩니다. 이 자리를 빌려, 여행자 여러분도 희망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