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The Light Brigade가 2월 22일 PlayStation VR2 출시와 함께 발매됩니다!

0 0
VR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The Light Brigade가 2월 22일 PlayStation VR2 출시와 함께 발매됩니다!

현실감 넘치는 총기 플레이와 강력한 빛의 마법이 만났습니다

Wave Break와 Fujii를 작업한 Funktronic Labs에서, 로그라이크 VR 슈팅 게임 The Light Brigade를 선보입니다. 몰입감 넘치는 PlayStation VR2 총기 플레이와 강력한 빛의 마법이 가득한 The Light Brigade에서, 당신의 심장을 뛰게 만들 액션에 빠져보세요.

지지 않는 황혼의 세상. 한줄기 희망을 붙든 생존자들이 이 세계에 다시 한번 빛을 가져 오려 합니다. 불가사의한 목소리에 깨어난 여러분은 이 빛을 가져 오는 여정에 뛰어들게 됩니다. 최후의 사원에 도착한 뒤 마더의 환대를 받으며 빛의 여단의 일원으로서 의식을 치르세요. 태양이 점점 희미해지고 세상이 어둠에 잠기기 전, 인류에게 남은 마지막 희망은 너무 늦기 전에 붙들린 망자의 영혼들을 놓아주는 것뿐입니다.

몰입감 넘치는 총기 플레이와 강력한 빛 마법의 만남

The Light Brigade는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판타지 세상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세계 대전을 연상시키는 무기가 등장합니다. 게베어 43 소총부터 SMG M3, 남부 14년식까지 실제 역사에서 다양한 무기들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멋진 외관보다 중요한 것은 이 총기들이 주는 느낌입니다.

현실적으로 디자인된 총기는 물리 엔진으로 구현되어 조준, 발사, 액션 소총 및 기관총, 권총을 재장전하는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PS VR2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총기 액션을 경험하고 마치 액션신의 한복판에 빠진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총기 액션뿐 아니라 적에게 화려한 마법 공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소총 탄환에 빛의 마법을 불어넣는 것부터 적들에게 파이어볼을 쏟아내는 것까지. 약간의 마법을 활용해 소총과 무기고를 완벽하게 보완해 보세요.

로그라이크형 게임 플레이

여러분은 아주 기본적인 소총 하나를 지니고 낮은 계급의 신병으로서 여정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어둠에 잠긴 세계에 발을 들이고 나면 오래 지나지 않아 적들을 물리치고 다양한 개조 총기가 들어있는 보물 상자를 발견할 겁니다.

소총에 마법의 부적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전투 중에 활성화하면 총알에 가벼운 마법 효과를 불어넣어 폭발물이나 갑옷을 뚫는 탄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정확한 조준을 하게 해주는 붉은 십자선과 시간이 흐를수록 강한 대미지를 주는 독이 들은 통 등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적들을 해치우세요.

플레이 중에 적군의 총에 맞아 쓰러지면 쇠약한 영혼의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공격에 취약해지므로 갈 곳 잃은 영혼을 부활시킬 때까지 조심하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만약 자신의 시체에 도달하기 전에 다시 죽으면 영구적으로 사망하게 되고 사원으로 돌아가 여정을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사원 본부와 세계 곳곳의 동료들

혼란에 빠진 세상에서 여러분은 많은 도움이 필요할 겁니다. The Light Brigade는 비동기식 온라인 기능을 지원하며, 여기에서 여러분이 해방시켜줄 수 있는 전사한 동료들의 영혼을 만나게 됩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우호적인 빛의 여단 병사로 등장해 보급품을 교환하거나 당신이 물리쳐야 할 적군 병사로 환생할 수도 있습니다. NPC가 온라인 플레이어인지의 여부는 사용자 이름과 온라인 상태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모든 온라인 플레이어가 함께 진행하는 일일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둠에 잠긴 세계에서 탈출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NPC 동료들도 있습니다. 이들을 해방시키면 그들은 사원으로 돌아가게 되며 그중 일부는 새로운 상점을 열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태까지 획득한 랭크 포인트를 지불해 무기와 능력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마더, 참전 용사 샘슨, 약삭빠른 주드까지, 독특한 NPC들에게는 각자의 배경 스토리와 싸움의 이유가 있습니다. 여정을 진행하다 보면 그들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겁니다.

계급 올리고 승리를 거머쥐세요

빛의 여단의 일원으로서 여러분의 임무는 적 영토에 갇혀 있는 영혼들을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이 영혼들을 정화시키면 계급을 높일 수 있는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계급이 높아지면 랭크 포인트를 획득하는데, 이를 사용하면 대장장이를 통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현재 계급의 패시브 능력과 주문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계급에서 경험치를 획득하면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권총수, 빠른 사격 능력을 갖춘 속사수, 긴 사정거리를 자랑하는 저격수와 같은 새로운 계급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급을 통해 새로운 무기와 장비로 전투스타일을 바꿔가며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세요.

변화하는 전장, 진화하는 플레이

침몰한 세계는 세상을 떠난 자들의 기억들이 서로 연결되는 곳으로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주변 환경이 변화하므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조심스럽게 이동해야 합니다. 웨이브 펑션 콜랩스(WFC) 기술을 사용해 전장이 점차적으로, 무한히 생성되기 때문에 항상 새롭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무기를 다양하게 보완하는 타로 카드

플레이 중 얻게 되는 수많은 무기, 부적, 부착물 외에 독특한 파워, 버프/디버프, 패시브 능력을 가진 마법 타로 카드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더 강력한 버전의 카드를 얻으면 기존 효과 위에 새로운 효과가 더해져 위력적인 조합이 탄생합니다. 이러한 도구와 여태까지 획득한 업그레이드, 새로운 무기와 플레이 스타일과 결합해 매번 완전히 색다른 스타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세요

세상을 어둠 속으로 빠지게 한 건 과연 무엇 때문일까요? 흑요석의 힘이라 불리는 이들은 어떤 사람들이며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빛의 여단의 일원으로서 이러한 의문에 대한 해답을 찾고 더욱 많은 비밀을 파헤칠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모험을 통해 얻는 지식은 어디에 쓸 수 있을까요? 이 이야기의 끝에서 당신은 결국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The Light Brigade는 2월 22일 PS VR2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십으로 지금 예약주문하고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