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Hearts가 실감나는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등 놀라운 PS5 기능을 활용한 방법에 대하여

0 0
Wild Hearts가 실감나는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등 놀라운 PS5 기능을 활용한 방법에 대하여

2월 17일 출시되는 Wild Hearts가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3D 오디오를 어떤 방식으로 활용했는지 소개합니다.

사냥감을 추적하고 제압하는 훌륭한 사냥꾼이 되고 싶다면 단순히 시각뿐 아니라 여러분의 감각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멀리서 흔들리는 나뭇가지, 여러분의 몸으로 전달되는 지면의 진동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무거운 제왕 멧돼지가 숲을 가로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러분은 손 안에 활 시위를 움켜쥐며 무기를 작동시켜 봅니다. 이제 여러분은 사냥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Wild Hearts가 PlayStation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활용해 기억에 남을 멋진 전투를 설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드디어 2월 17일부터 사냥이 시작됩니다. 어서 아즈마 대륙에 입장하고, 강력한 케모노를 사냥할 준비를 하세요.

햅틱 피드백

거대한 사냥감을 추격할 때 아름다운 풍경은 축복이 될 수도 혹은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촉각은 사냥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지을 핵심적인 피드백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합니다. 카라쿠리를 활용해 공격을 피하거나 미나토에서 무기 연습을 할 때 때때로 햅틱 피드백은 무시무시한 케모노의 포효보다 더욱 크게 느껴질 것입니다.

낡은 나무 문이 여러분의 앞을 막고 있습니다. 문을 밀고 나아가려 하지만 문은 엄청나게 튼튼합니다. 결국 여러분의 강력한 힘으로 문을 여는 순간까지 문의 무게와 저항력이 느껴집니다.

사냥감을 추격할 때 숲에 흩어져 있는 나무 뿌리와 돌을 뛰어넘게 됩니다. 사냥감이 여러분을 따돌리고 도망치려할 때 운이 좋다면 용수철 발판 카라쿠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밟고 도약할 때 Dual Sense 컨트롤러를 통해 진동이 느껴지며, 착지시에도 현실에서 착지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물론 햅틱을 통해 경험하는 모든 감각이 반드시 사냥에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아즈마의 야생동물과 교감하며 시간을 보내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세요. 동물의 등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새로운 친구를 만드세요.

여러분은 한 명의 사냥꾼으로서 선택한 무기의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사냥감과 접촉할 때나 화살을 발사할 때 느껴지는 무게, 속도, 감각을 파악해야 합니다. 둔탁한 망치는 섬세한 칼날이 달린 우산과 매우 다른 느낌을 주며, DualSense 컨트롤러를 통해 각각의 무기를 경험하고, 잘 이해하게 됩니다.

적응형 트리거

잠시 숨을 멈추고, 섬세하게 적을 조준하세요. 반응형 트리거는 활의 성능, 사람들을 보호하려는 당신의 헌신, 거대한 사냥감을 보며 느끼는 경의 등을 강조합니다. 숨을 내쉬며 화살을 발사하세요. 제왕 맷돼지에게 최후의 강력한 일격을 가하게 됩니다.

3D 오디오

아즈마의 아름다움은 눈에 보이는 것을 넘어 청각으로 확장됩니다. 자연의 소리가 여러분을 둘러싸고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하늘에서는 새들이 노래하고 지저귀며, 바람은 종을 스치며 작은 선율을 만들고, 물은 차분한 소리를 내며 흐릅니다. 사실적인 3D 오디오를 통해 주변의 자연의 소리가 주는 평화로움을 즐기세요. 광분한 케모노의 포효가 시작되면 평화는 깨지겠지만요.

미나토 주민들의 수다나 물건을 교환할 때 나누는 이야기는 그 자체로 하나의 선율이 됩니다. 운이 좋으면 누군가 부르는 민요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사냥하세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혼자서 사냥의 짜릿함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물리칠 수 없는 괴물을 맞닥뜨릴 수도 있습니다. Wild Hearts에서 최대 두 명의 친구들(혹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여 사냥감을 추격하고 사냥할 수 있습니다. 팀을 형성하여 사냥에 참여하면 새로운 사냥 계획과 특별 임무가 시작됩니다. 초고속 로딩을 통해 더욱 빠르게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카라쿠리 에디션을 예약주문하세요*

게임과 여섯 가지 독점 아이템(카라쿠리 사무라이, 카라쿠리 닌자 방어구 세트, 장식용 츠쿠모 등불, 3가지 감정표현)이 들어 있는 Wild Hearts 카라쿠리 에디션을 통해 동료 사냥꾼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보세요. 카라쿠리 에디션을 사전 예약하면 흉포한 케모노 감정표현과 다섯 가지 채팅 스탬프도 받을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