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갤럭시 엣지 이야기 - 개선판 이 PS VR2에서 놀랍도록 실감나는 경험을 선사한 방법

0 0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 이야기 - 개선판 이 PS VR2에서 놀랍도록 실감나는 경험을 선사한 방법

새로운 헤드셋과 Sense 컨트롤러로 게임을 개선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 이야기 – 개선판의 디렉터인 호세 페레즈 3세(Jose Perez III)입니다.

저는 수 년간 스타워즈 프랜차이즈를 좋아한 팬으로서 은하계의 머나먼 곳을 탐험할 방법을 늘 고민했습니다. PlayStation VR2의 출시에 맞춰, 이 헤드셋으로 새로운 타이틀을 선보이는 것은 곧 신기술을 활용하여 팬들이 보다 몰입하여 저희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개선판은 PS VR2 독점으로 출시되며, 이 게임을 특별하게 만든 핵심 기능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높은 충실도의 비주얼이 여러분을 스타워즈 세계 속으로 빨려들게 만듭니다

이전에 저희 게임을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PS VR2을 접하는 순간 완전히 진보한 그래픽이라는 사실을 바로 깨달을 수 있습니다. 블라스터 볼트를 발사할 때마다 움직이는 역동적인 조명과 새로운 풍경을 포함하여 배경과 캐릭터를 재구축했습니다. 시선 트래킹과 포비티드 렌더링 기술을 활용하여, 여러분이 바라보는 모든 디테일이 부각됩니다. 예를 들어 저희의 친구인 시즐슬랙의 음성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재능 있는 바비 모니한(Bobby Moynihan)이 담당했습니다. 그의 칸티나에서 시간을 보내면 그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며, 여러분의 주변이 아니라 그에게 시선을 집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헤드셋의 개선된 해상도와 성능을 통해 보다 선명한 비주얼과 크고 작은 새로운 디테일을 구현할 수 있었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으로 스타워즈의 우주에 생기를 부여할 수 있었습니다.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가 모든 사물을 제대로 느끼게 만듭니다

개선판에서 돋보이는 기능 중 하나는 사물을 느끼는 방식입니다. 게임 내내 드로이드 수리 기술자라는 여러분의 역할에 필수적인 다목적의 유용한 기기인 만능 도구를 활용하여 다양한 퍼즐을 풀게 됩니다. PS VR2 Sense 컨트롤러의 내장 햅틱을 바탕으로, 도구를 사용할 때마다 여러분의 손에 다양한 진동을 선사하며 각각의 기능은 쓰임새에 따라 다양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PS VR2 Sense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도 활용하여, 무기를 사용할 때마다 저항력을 경험하여 마치 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헤드셋 피드백을 통해 머리 앞을 스쳐가는 블라스터 볼트를 현실과 비슷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과 컨트롤러에 내장된 고급 기능을 활용하여 주요 전투를 웅장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3D 오디오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했다면, 개선판으로 확실히 발전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ywalker Sound의 제작진은 오디오 측면에서 많은 단계를 거쳤고, 한 차원 높은 사운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역동적인 3D 오디오는 여러분 주변의 모든 블라스터 사격, 폭발, 캐릭터 상호작용을 표현하며 스타워즈에서만 가능한 방식으로 놀라운 디테일을 선보입니다. 시즐슬랙의 전설 중 하나를 플레이하며 광선검을 휘두를 때에도 특별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완전한 경험을 즐기세요

여러분은 개선판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아우르는 완전한 이야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오리지널 출시와 마찬가지로 추가 다운로드를 기다리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곧 여러분이 바로 뛰어들어 세계를 탐험하여 저희가 구축한 완전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뜻이며, 이 과정에서 수많은 비밀과 숨겨진 보물을 파헤치게 됩니다. 시즐슬랙의 세 가지 전설과 결합된 전체 이야기를 통해, 전보다 더욱 스타워즈를 잘 이해하게 됩니다.

시즐슬랙의 전설을 말씀드린 김에, 스타워즈 드로이드의 생활이 궁금하시면 ‘보그스 트리프 바운티호’를 즐겨 보세요. 이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5 – 제국의 역습 영화에 등장한 4급 암살 드로이드인 IG-88의 이야기를 플레이하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PS VR2는 놀라운 하드웨어이며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 이야기 – 개선판은 이 기기의 능력을 완벽히 보여줍니다. 여러분이 스타워즈의 팬이거나 짜릿한 가상현실 경험을 접하고 싶다면, 이 게임은 놓치지 말아야 할 모험이 될 것입니다.

그럼 바투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