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7 최신 업데이트(1.29) 완료! 슈퍼 휴먼 AI와의 레이스, 클래식 트랙 추가, 4대의 신규 차량, 그리고 PS VR2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0 0
그란 투리스모 7 최신 업데이트(1.29) 완료! 슈퍼 휴먼 AI와의 레이스, 클래식 트랙 추가, 4대의 신규 차량, 그리고 PS VR2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새로운 액션으로 가득한 2월 업데이트를 무료로 즐기세요!

그란 투리스모 플레이어 여러분! 그란 투리스모 7의 1.29 업데이트가 2월 20일 오후 3시에 출시됐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 최신 업데이트(1.29) 완료! 슈퍼 휴먼 AI와의 레이스, 클래식 트랙 추가, 4대의 신규 차량, 그리고 PS VR2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PlayStation VR2용(PS5 전용) 그란투리스모7을 공개합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1.29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현실감을 선사하는 모든 레이스와 게임 모드(2 플레이어 대전 모드 제외)를 처음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PS VR2 플레이어는 차고에서 전용 VR 쇼룸에 입장하거나, 게임 내에서 차량을 구입할 때 다양한 장소와 조명을 설정해 높은 해상도로 차량의 디테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은 PS VR2의 최신 기술을 전부 활용합니다. 최적화 HDR 톤 매핑, 시선 트래킹 기술의 포비티드 렌더링(플레이어가 바라보는 영역을 고해상도로 렌더링하는 기술), 다이나믹 3D 오디오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한 차원 높은 몰입형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PS VR2을 통해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그란 투리스모 7을 플레이하세요.

레이스 투게더 모드에서 그란 투리스모 Sophy와 경쟁하세요 (PS5 한정)

그란 투리스모 Sophy는 Sony AI,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Polyphony Digital이 협력하여 개발한 혁신적인 AI 레이싱 에이전트입니다. 플레이어는 ‘그란 투리스모 Sophy 레이스 투게더’ 모드를 통해 GT Sophy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일반 레이스에서는 좀처럼 맛볼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이벤트 기간(2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에만 특별 모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별 모드에 대한 플레이어 피드백을 통해 미래에 공개될 GT Sophy 레이스 투게더 모드를 개선할 예정입니다.

GT Sophy 레이스 투게더에서는 총 4종류의 레이스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레이스에는 초급 / 중급 / 상급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네 번의 레이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성능을 갖춘 네 대의 GT Sophy 차량을 상대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GT Sophy가 동일한 퍼포먼스 차량으로 대결하는 1vs1 모드를 통해 슈퍼 휴먼 레이싱 스킬을 가진 GT Sophy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상황에 따라 GT Sophy가 이모티콘을 사용해 보여주는 다양한 감정 표현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GT7 월드 맵의 우상단 패널을 통해 이 모드에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컬렉터 레벨 6에 도달하면 GT Sophy를 상대로 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GT Soph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https://www.gran-turismo.com/world/gran-turismo-sophy/

하이웨이 1 과 그랜드 밸리가 돌아옵니다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를 대표하는 코스, 그랜드 밸리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하이웨이 1’이라고 이름 붙여진 롱 레이아웃은 하이 스피드 구간과 타이트 코너가 연속되는 쉽지 않은 코스입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2000m로 구성된 ‘사우스’ 레이아웃은 급격한 업다운과 작은 블라인드 코너가 연속되어 드라이버의 긴장을 유발합니다. 광활한 바다와 산, 거대한 다리와 터널. 해안선이 보이는 다이내믹한 로케이션에서, 마치 와인딩 로드를 연상시키는 상쾌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4대의 신규 차량

Honda RA272 ’65

Honda에게 첫번째 승리를 안긴 F1 머신

Honda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진보적인 엔지니어링 스킬을 기반으로 여러 기술적인 혁신을 이뤄냈지만,  1964년 F1에 처음 도전할 때까지만 해도 아직 제조사로서 인지도는 낮았습니다. Honda는 스페이스 프레임 보디 위에 알루미늄 쉘을 얹고 1.5L V12 엔진을 미드십에 가로로 놓는 RA271을 개발했습니다. 하지만 이 독창적인 시도는 실패했고 데뷔 첫 해에 어떠한 성과도 내지 못했습니다. 1965년, Honda는 대대적인 개량을 거쳐 RA272를 선보였습니다. RA272E 엔진은 보다 가벼운 부품을 사용하여 이전의 V12을 보다 효율적으로 개선한 버전입니다. 주요하게 변경된 사항으로는 후면 서스펜션은 인보드 식에서 아웃보드 식으로 변경되었고, 무게를 525 kg에서 498 kg으로 줄인 점이 있습니다. 2년차인 로니 버크넘과 새로 영입한 리치 긴터가 스티어링을 잡았습니다.

Italdesign EXENEO Vision Gran Turismo Street and Off-Road Mode

‘아름답게 포장된 선물’로 준비된 고성능 럭셔리카

Italdesign은 1968년 이탈리아의 토리노에서 설립되었으며, 300대 이상의 양산 차량을 설계 및 개발했으며 세계적인 주요 전시회에서 100대 이상의 콘셉트 카를 공개했습니다. 그 중 많은 작품이 그란 투리스모에 등장했습니다. ‘백 투 더 퓨처 ’ 3부작에 등장한 DeLorean DMC-12혹은 ‘007 나를 사랑한 스파이 ’에서 로저 무어가 운전한 Lotus Esprit등 Italdesign에서 설계한 차량이 영화의 주요 장면에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Italdesign EXENEO Vision Gran Turismo는 ‘그란 투리스모’ 차량의 오랜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첨단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2013년에 선보인 모든 노면을 위한 미드엔진 소형 GT인 Italdesign Parcour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이 컨셉 차량은 네 종류의 차대로 구성되었으며(트랙, 눈, 오프로드, 어반), 서킷과 오프로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강력한 V10 미드십 엔진은 두 개의 200 kW (268.2 BHP) 모터와 결합되어 총출력 910 kW (1,219.9 BHP)을 생산하고, EXENEO VGT의 최대 속도를 380km/h까지 올리는 것은 물론, 2.5초만에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파워를 선사합니다. 파워 트레인은 7단 기어박스, IWD(개별구동방식), KERS(운동에너지 회생 시스템)를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노면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되는 인텔리전트 서스펜션을 장착했습니다.

DS 21 Pallas ’70

프랑스에서 전하는 역사적인 미래의 청사진

Citroën DS는 전륜 구동을 고집하는 Citroën이 당시 가능한 모든 최첨단 기술을 총동원하여 만든 걸작입니다. 이 차량은 1955년의 파리 살롱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다른 제조사들이 여전히 전쟁 이전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을 때, DS는 미래의 아름다운 청사진을 보여줬습니다. 우아한 공기역학적 동체와 혁신적인 하이드로뉴매틱 서스펜션 시스템을 바탕으로 이 차는 ‘우주선’이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안드레 르페브르가 개발을 지휘했으며, 플라미니오 베르토니가 상대적으로 긴 4.8 m 롱 바디는 클래식 2CV를 설계했습니다. 이러한 진보적인 디자인 덕분에 DS의 인기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장비 및 엔진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해당 차량은 20년간 생산되었습니다. 1964년에 고급스러운 내장 및 외장을 갖춘 ‘Pallas’ 등급이 추가되었고, 1967년에는 둥근 2점 헤드라이트에서 커버를 씌운 4점 헤드라이트로 변하며 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Porsche 911 Carrera RS (901) ’73

RennSport의이름을단Porsche 911 역사상첫번째모델

1973년에 등장한 911 Carrera RS 2.7은 RS 뱃지를 장착한 Porsche 911의 오랜 역사를 장식하는 첫 번째 모델입니다. RS, 즉 ‘Rennsport’는 ‘레이싱 스포츠’라는 뜻의 독일어로,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FIA의 그룹 4 카테고리의 호몰로게이션 모델로 개발되었습니다. 기본 모델인 1973 911 S의 2.4L 엔진이 2.7L로 강화되어 207.1 BHP가 생산 되었습니다. 전면에는 오일 쿨러를 수납할 수 있는 에어 댐을 장착했습니다. 차량의 후면에는 상징적인 덕 테일 스포일러를 기본으로 장비하였으며, 새로운 광폭 리어 타이어를 위해 리어 펜더를 연장했습니다. Carrera RS 2.7은 Touring, Sport, Racing의 3개 등급으로 구성되며, 가장 고급스러운 Touring 모델도 1,100 kg 이하의 무게로 제작되었습니다.

스케이프

‘드리프트 촬영’과 ‘카메라 위아래 이동’ 기능이 특집 영역에 추가되었습니다. 드리프트 촬영에 대한 도움말도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후에 처음 플레이할 시 튜토리얼이 등장하며, 드리프트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방법을 안내해 줍니다. 화면 상의 안내를 참고하여 완벽한 드리프트 사진을 촬영해보세요.

*업데이트를위해인터넷연결과그란투리스모7 게임이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