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3월 2일 Final Fantasy VII 콘텐츠 업데이트

0 0
PowerWash Simulator, 3월 2일 Final Fantasy VII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 속 유명한 다섯개의 도시가 포함된 무료 확장팩이 공개됩니다.

미드가르의 빈민가는 사람들로 붐비고, 마황로의 연기는 끊이지 않고, 흙은 먼지가 되어 공기 중에 흩날리고 있습니다. 연기를 뚫고 고압세척기를 휘두르는 파란 옷의 영웅이 등장합니다…당신이죠.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신라 컴퍼니가 파괴한 세계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세계를 세척하는 거예요! 아발란치가 신라를 상대하는 동안 여러분은 더럽혀진 세계를 상대하는 거죠. 여러분은 오직 세척기의 전원이 꺼지는지 아닌지만 신경쓰면 됩니다.

PowerWash Simulator가 Final Fantasy VII와 콜라보해 게임 내 상징적인 도시들을 새롭고 정교한 모습으로 선보입니다. 3월 2일 출시되는 Midgar Special Pack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확장팩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상징적인 장소, 이동수단, 기계를 포함한 다섯 개의 더러운 지역을 세척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Midgar Special Pack을 제작한 FuturLab의 디자이너가 Scorpion Sentinel과 Seventh Heaven 레벨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강력한 Scorpion Sentinel

Final Fantasy VII 속 가장 기억에 남는 보스전을 떠올리면 의심의 여지없이 Scorpion Sentinel입니다. 저희는 Scorpion Sentinel이 Midgar Special Pack에 딱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발란치의 일원으로서 싸움에 배치되기 전에 Sentinel과 맞닥뜨리게 되고, 신라는 그 기회로 여러 테스트를 하며 다양한 방어 능력을 확인합니다.

Battle Damage의 새로운 흙 타입을 통해 다양한 흠집과 투사체의 흔적을 표현했습니다. Scorpion Sentinel은 Hojo 박사의 실험으로 탄생했으며, 몸 전체에 다른 생명체들과 싸웠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Sentinel은 마황의 에너지로 작동하기 때문에 Sentinel이 한계에 다다르는 순간을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나머지 오물은 대부분 Scorpion Sentinel이 다양한 실험을 겪으며 쌓인 것입니다.

디자이너 페데리코 디아포테(Federico D’Apote)는 “PowerWash Simulator를 통해 유명한 Scorpion Sentinel을 다시 디자인하며 Sentinel에게 생기를 주고 싶었습니다. 움직이는 눈과 발톱 등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와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Sentinel의 팔을 움직이며 다양한 각도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매력적인 Seventh Heaven

Midgar Special Pack을 통해 7 번가에 있는 최고의 술집과 아발란치의 근거지를 다루고자 했습니다. 클라우드나 티파처럼 인기있는 FFVII 캐릭터의 얘기를 듣는 것뿐만 아니라(바레트의 총이나 클라우드의 검과 같이 멋진 무기를 세척할 수도 있습니다), 1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하며 티파의 장식 솜씨를 가까이에서 확인하고 플레이어가 이전에는 자세히 볼 수 없었던 술집의 구석구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샘 젠킨스(Sam Jenkins)는 “특히 디스토피아 판타지에서 술집은 주변 환경에 대한 스토리텔링 요소 및 먼지들로 가득 차 있는 장소입니다. 티파는 Don Corneo의 무례한 부하들에게 교훈을 주려 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바닥을 발자국으로 뒤덮고 테이블과 벽에 음식과 음료수 얼룩을 남겼고, 접근하기 어려운 공간에는 오랜 기간 방치되었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Final Fantasy와 청소를 적절히 결합한 플레이가 된 거 같아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말씀드린 Scorpion Sentinel 및 Seventh Heaven과 함께 Hardy Daytona, Shinra Hauler, Mako Energy Exhibit, 상대하기 쉽지 않은 Airbuster에게 물을 뿌리고 세척해보세요.

여러분이 꼼꼼한 청소부든 특별한 규칙 없이 마음 내키는 대로 청소하는 청소부이든 상관없이, 모든 맵에서 시간과 공간을 여유롭게 즐기며 신라의 첨단 기술과 매혹적인 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여기에서는 갑자기 공격을 당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도시의 운명은 탁하지만 용감한 영웅들을 위해 앞길을 청소해 주세요. 3월 2일 PowerWash Simulator의 Midgar Special Pack이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