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Worker가 만든 Jüngle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0 0
The Last Worker가 만든 Jüngle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토리 중심의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 The Last Worker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Wolf & Wood Interactive의 창립자이자 디렉터인 라이언 부스필드(Ryan Bousfield)입니다. 오는 3월 30일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 ‘The Last Worker’가 PlayStation 5와 PS VR2로 출시됩니다!

먼저 이번 게임이 낯선 분들을 위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The Last Worker는 1인칭 시점 게임이며 요르그 티텔(Jörg Tittel / 라이터, 디렉터)과 Wired Production(퍼블리셔)와 함께 잠행 게임플레이, 해학적인 스토리와, 그리고 작업 시뮬레이션 사이의 균형을 맞췄으며 훌륭한 성우들이 연기합니다(대표적인 성우로는 Ólafur Darri Ólafsson, Jason Isaacs, Clare-Hope Ashitey, David Hewlet, Zelda Williams, Tommie Earl Jenkins 등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세상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인 Jüngle의 유일한 인간 작업자인 Kurt입니다. Kurt는 중력을 거스르는 비행정을 타고 거대한 유통 센터(맨해튼의 가라앉은 섬보다 거대한)를 활보하게 되며, 동료 로봇 SKEW과 함께 Jünglegun을 사용하여 각종 제품을 이송, 회수, 분석, 그리고 태그를 붙이는 등의 업무를 하게 됩니다. Kurt는 일상에 만족했으나 갑자기 비밀 조직이 접근해 그의 일상을 파괴하고, 도시의 어두운 비밀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The Last Worker는 일반적인 스크린 화면과 PS VR2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버전은 저마다의 장점을 활용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제작되었고 당연히 PlayStation 5와 PS VR2 하드웨어 고유의 기능을 사용합니다.

하이브리드 게임과 세이브

The Last Worker는 PS5와 PS VR2 양쪽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을 지불할 필요 없이 게임을 구매하면 두 개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세이브 파일과 진행 상황은 서로 연동됩니다. 즉 여러분이 PS VR2 세계에 완전히 몰입한 다음, 나중에 VR 세트를 이용할 수 없을 때에는 간편하게 TV에서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4K HDR로 즐기는 PS VR2 비주얼

The Last Worker는 전설적인 코믹스 아티스트인 믹 맥마흔(Mick Mcmahon, Judge Dredd와 Sláine과 같은 2000년대 캐릭터 작업으로 유명)이 제작한 커스텀 쉐이딩 및 아트 컨셉을 융합했으며, 제작진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그려 3D로 옮겼습니다. 이는 PS VR2에 장착된 두 개의 2000×2040 OLED 화면에서 화려하게 표현되는 생생하고 다채로운 세계를 선사합니다.

3D 오디오

Wolf & Wood는 이전에 PS VR 타이틀을 출시한 경험이 있기에 몰입형 VR 세계에서 음향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The Last Worker을 제작할 때 매우 신경써서 작업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모든 폭발, 출연진의 대화, OST의 트랙(아델, 시아, 플로렌스 앤 더 머신 등과 협업한 Oliver Kraus가 제작한)을 선명한 3D 오디오가 여러분의 위치와 관계없이 매우 깨끗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

Kurt의 스토리가 진행되면 여러분은 임시 해킹 도구인 Jünglegun부터 강력한 EMP 총까지 다양한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도구를 사용하여 일상적인 작업(혹은 스파이 행위)을 완료하고 적응형 트리거와 강력한 햅틱 피드백을 통한 생생한 플레이 경험을 느끼세요. 상자에 태그를 붙이거나 추격하는 보안 로봇의 얼굴에 쥐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PS VR2의 헤드셋 피드백

PS VR2 하드웨어에서 가장 흥미로운 기능은 바로 헤드셋 자체의 HMD 햅틱입니다. The Last Worker를 즐기며 Kurt의 Jünglepod의 운전석에 앉아 상공을 날아오를 때 화면 속 액션이 사실감 넘치게 느껴지도록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잔해, 거대한 로봇, 폭발 사이를 비행할 때의 강렬한 혼돈이 헤드셋의 추가 햅틱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빠짐없이 전달됩니다.

여러분이 어서 이 모든 기능을 즐겨 주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The Last Worker를 즐기던지 Jüngle의 어두운 이면과 Kurt가 경험하게 될 깊은 내러티브는 여러분이 게임에 금방 몰입하게 만들 것입니다. 3월 30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