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 Fallen, 모래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에 대하여

0 0
Atlas Fallen, 모래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에 대하여

Deck13의 제작진이 모래를 활용한 마법을 바탕으로 판타지 세계와 게임플레이를 설계한 방법을 살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Deck13의 주요 기술 디자이너 스벤 해머(Sven Hammer)와 내러티브 디자이너 릴라 그리말디(Lila Grimaldi)입니다. 폭발적인 액션 RPG인 Atlas Fallen이 오는 5월 16일 공개됩니다. 여러분은 모래로 뒤덮인 세미 오픈 월드에서 신의 통치에 맞서는 영웅이 되어 신화 속의 적들과 전투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영웅 능력은 마법의 유물에서 나오며, 이에 관한 지식과 세계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tlas의 Essence

Essence는 Atlas의 세계의 핵심입니다. 모든 유기물과 모래로 뒤덮인 표면의 입자들은 Essenc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대의 마법은 Essence의 힘을 기반으로 하지만, 해당 지식은 이미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어느 날 우리의 영웅은 Gauntlet이라는 천 년이 넘은 유물을 통해 이 마법의 흔적을 우연히 발견하게 됩니다.

Gauntlet은 착용자가 주위의 Essence를 통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물체, 구조물, 원소 속의 Essence 알갱이를 조작하여 배열을 변경하고,이를 다시 조합하거나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영웅은 이를 활용하여 전투 중 모래를 가공해 다양한 무기를 생성합니다. 주변을 조작하게 해주는 Gauntlet의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공중으로 도약하여 수직적으로 움직이거나 Atlas의 모래를 활강하며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Gauntlet은 매우 다재다능한 도구입니다!

Gauntlet 재련

우리의 영웅에게 불행하게도, Gauntlet에서 결함이 발견됩니다. Gauntlet은 불가사의한 존재에 의해 제작되었으나, 마법의 남용을 막기 위해 만들자마자 바로 분해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Catalyzer와 Shards라는 두 개의 핵심 요소가 필요합니다.

많은 Essence가 개입될 수록 이를 제어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Catalyzer의 역할은 Essence를 자신의 내부로 모아 위력을 10배로 높이는 것입니다. Catalyzer는 3개의 조각인 “Catalyst Piece”로 분해되었으며 여러분이 이를 다시 찾고 합쳐야 합니다. 새로운 Catalyst Piece를 확보하면 Gauntlet을 재련할 수 있으며 새롭고 강력한 기술을 개방하게 됩니다. 각각의 Catalyst Piece는 반드시 Essence가 주입된 사물인 특정한 “Shards”와 함께 완성되어야 하며, 이는 영웅의 Essence 제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Atlas 세계에서의 여정을 통해, 말씀드린 Catalyst Piece와 Shards를 찾고 점진적으로 여러분의 Gauntlet 능력을 강화하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형태 변경 무기

Essence를 조작할 수 있게 되면 주변의 모래로 다양한 무기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반드시 해당되는 Weapon Remembrance를 찾아야 합니다. 여정 중에 Dunecleaver, Sandwhip, Knuckledust라는 3개의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전투 중에 Essence를 축적할수록 더욱 거대하고 강력해지며, 이러한 과정을 Momentum이라고 부릅니다.

Dunecleaver는 적에게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입히는 거대 무기입니다. 여러분의 수행하는 공격에 따라서 두 개의 서로 다른 형태를 갖게 됩니다. 하나는 도끼 형태로, 주변을 넓게 휘둘러 목표물에게 충격을 주고 상당한 피해를 가합니다. 다른 하나는 망치 형태로, 지면을 강타하여 범위 공격을 하며 군중 제어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Sandwhip은 민첩하게 휘두르는 검과 넓게 휘두르는 채찍이 결합된 무기입니다. Momentum을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쌓을 수 있는 무기로, 다양한 기동성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은 Sandwhip Hook으로 대상 목표물에게 갈고리를 고정하고 자신을 끌어 당기는 기술입니다. Sandwhip을 활용하면 적과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Momentum을 쌓거나, 기동성을 활용하여 빠르게 전투에 들어가고 나오거나, 시간에 따라 Momentum을 소모하는 강력한 근접 공격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nuckledust는 주먹으로 전체 팔을 덮는 무기로, Momentum이 쌓일수록 두 팔 전부를 뒤덮으며 성장하게 됩니다. Knuckledust는 단일 목표물에게 높은 초당 피해를 입히며, 특정한 적을 신속히 제거하기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여러분은 동시에 두 개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기술로 자신만의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기들은 Essence Stone을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이 선호하는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맞춤 설정된 독특하고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전투 외의 모래 활용 기술

Gauntlet을 활용한 모래 활용 기술은 형태 변경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속도와 힘을 바탕으로 Atlas의 세계를 여행하고 다양한 물체 혹은 구조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3개의 기술을 소개합니다.

Air Dash는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주위의 Essence를 활용하여 공중에서 전진하고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 덕분에 특정 목표물에게 쉽게 접근하거나, 다음 구조물에 도착하여 착지하거나, 깊은 골짜기를 넘거나 먼 거리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Raise는 Essence 활용해 모래 안에 숨겨진 구조물이나 사물을 들어올리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숨겨진 보물이나 가라앉은 유적을 발굴하는 데 필수적이며, 구조물을 들어올려 새로운 경로를 만들고, 오랜 시간 잊힌 경로를 드러낼 때 사용됩니다.

Crush는 마법의 봉인과 사슬을 부수는 기술이며 이를 통해 금지된 영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정을 진행하고 Atlas 역사를 바꾸는 데 필수적인 수단입니다.

5월 16일 출시되는 PlayStation 5용 Atlas Fallen을 통해 모래를 제어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