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스포츠 플레이, C-Smash VRS 체험판 공개

0 0
궁극의 스포츠 플레이, C-Smash VRS 체험판 공개

연습 모드로 기술을 연마하고, 대전 모드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대결하세요.

안녕하세요 우주 비행사 여러분! 항상 저희의 게임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번, 저희의 첫 PS Blog 글을 통해 오직 PlayStation VR2에서만 즐기실 수 있는 C-Smash VRS를 소개했습니다. 저희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SEGA의 아케이드와 콘솔 클래식 게임을 VR과 온라인 게임플레이로 새롭게 리메이크했고, 많은 분들이 이를 반겨주셨습니다.

약속드렸던 대로, 오늘 새로운 트레일러와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는 체험판을 공개합니다. 트레일러에는 Rez Infinite를 작업한 켄 이시(Ken Ishii)가 작곡한 새로운 오리지널 트랙이 사용되었습니다.

궁극의 스포츠 플레이, C-Smash VRS 체험판 공개

예약주문을 통해 2023년 6월 23일에 정식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게임은 은하계의 구석에서 회전하고 있는 작고 푸른 지구에 흩어져 있는 개발자, 아티스트, 뮤지션들로 구성된 드림 팀이 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은 저희에게 항상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이 스토어에서 만나 보실 수 있는 게임 체험판과 게임 본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체험판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튜토리얼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여러분은 C-Smash VRS의 세계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게임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제작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새로운 공간에서 가상의 몸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튜토리얼을 플레이하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트릭 스매시를 꼭 기억해 주세요. 접근하기 어려울만큼 높이 있는 공을 끌어당겨 현실보다 강한 힘과 높은 정확도로 공을 강타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주로 사용하시는 손을 변경하고 싶다면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양손잡이 설정이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

대부분의 연습 모드는 게임 플레이를 알려주는 것에 그치지만, 저희의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재미있고 몰입도가 높은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힘으로 블록을 강타하고 점수를 올리며 역동적인 음악을 즐겨보세요.

경기장은 게임 플레이에 맞춰 요동치고 파동이 번지는 점 격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동은 진동 피드백에 반영이 되어, 손과 머리로 타이밍을 정확히 맞춘 타격감은 물론 공을 놓쳤을 때 생기는 파동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PS VR2의 OLED 화면을 통해 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색으로 아름다운 우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습 모드를 통해 친구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 본편의 저니 모드를 일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의 멀티플레이 모드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전

지구상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PlayStation의 활동 카드를 활용하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지 않은 유저들도 멀티플레이어 세션을 통해 바로 친구와 합류할 수 있습니다. ‘우주 왕복선’에서 친구와 만나, 체험판에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대전 모드인 클래시를 플레이하세요.

다른 플레이어의 블록을 때리며 동시에 여러분의 블록은 사수해야 합니다.

PlayStation 5의 성능과 속도 덕분에 단 몇 초 만에 바로 재대결이나 시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앉거나 서서 C-Smash VRS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은 플레이어의 높이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어느 누구에게도 불리하다는 느낌을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다른 스포츠 및 온라인 게임들과 달리, C-Smash VRS는 심지어 여러분이 “패배”해도 즐거운 마음이 들도록 제작했습니다.

Raz Infinite를 작업한 켄 이시, The Comet is Coming과 Soccer 96의 리더인 Danalogue가 참여해 게임에 어울리는 역동적이고 마치 다른 세계에 들어간 듯한 느낌이 나는 훌륭한 사운드트랙을 작곡했습니다. 스포츠와 음악이 이토록 잘 어울렸던 적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혼자 혹은 친구와 함께 지금 막 운동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이는 마치 밤에 우주 공간으로 외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무엇이 준비되어 있나요?

체험판은 웅장한 저니 모드, 땀과 재미가 있는 인피니티 모드, 협동과 대전 모드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본편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정식 게임에 3D 오디오 사운드스케이프와 적응형 트리거가 다양하게 활용되었습니다.

하루빨리 여러분을 체험판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2023년 6월 23일에 출시될 정식 게임 속 새로운 차원의 세상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위해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