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3.6 버전 업데이트: 「성대한 지혜의 축제와 황무지로 떠나는 모험」

0 0
원신 | 3.6 버전 업데이트: 「성대한 지혜의 축제와 황무지로 떠나는 모험」

백출과 카베를 만나고, 6대 학부와 함께하는 아카데미아 축제를 즐기고, 신규 지역의 광활한 황무지와 오아시스를 탐험해 보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4월 12일에 업데이트될 3.6 버전 「성대한 지혜의 축제」에 관한 최신 소식을 공유해 드릴 텐데요. 이번 버전에서는 신규 캐릭터 백출, 카베가 등장할 뿐만 아니라, 여러 친구들, 학자들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인 아카데미아 축제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지금도 이미 드넓은 수메르의 사막 지역이 더욱 확장되어, 수수께끼의 수정과 고대의 용, 그리고 켄리아의 비밀이 숨어 있는 신규 지역 「모래가 에워싼 황야」가 개방됩니다!

수메르 아카데미아의 특별한 축제

티바트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술 기관이 주최하는 아카데미아 축제는 아카데미아의 6대 학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6대 학파는 수메르 아카데미아의 6대 학부를 기반으로 한 집단으로, 각각 여섯 가지 지혜를 대표합니다. 이번 아카데미아 축제는 크게 홍보전과 대항전으로 구분됩니다.

홍보전에서는 여러 학파에서 준비한 부스에 들러, 재미있고 창의적인 미니 게임을 통해 그들의 연구 포인트와 성과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문학」과 별에 대한 연구를 주로 진행하는 레일라의 명론파에서는 부스에 아스트롤라베를 설치할 거라고 하는데요. 아스트롤라베를 적절한 고도와 각도로 조정하면 별에 불이 들어오고, 그 빛을 연결해 특수한 도안을 만들 수 있는 미니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기술과 건축, 기계를 연구하는 묘론파 부스에서는 게임을 통해 제한된 공간에서 최소한의 건설 재료로 특정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도로를 건설하는 법을 배워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홍보전이 재미있는 게임과 이벤트로 가득한 행사라면, 대항전은 6대 학부의 대표자들이 뜨거운 대결을 펼치는 무대라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대항전에 옛 친구들이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레일라의 초대 이벤트도 3.6 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랍니다!

잃어버린 땅과 고대의 힘

「모래가 에워싼 황야」는 하드라마베스 사막의 모래폭풍 너머 광야의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는 지역으로, 사람이 살 수 없는 황무지와 신비한 꽃바다가 펼쳐진 오아시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이곳은 500년 전 켄리아 재앙의 주요 전장 중 하나였다고 하는데요. 오늘날 이 땅은 오염되고 황폐해져, 골치 아픈 「잿빛 수정」과 불결한 안개가 동굴과 늪을 뒤덮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태어난 생명체 「페리」가 이 땅을 아직 버리지 않았으니까요. 그중에서도 가장 용감한 페리인 소루쉬는 여러분에게 신규 지역의 일부 장소에서 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부여해,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다다를 수 없는 곳까지 인도할 것입니다.

신규 지역을 탐험하다 보면 한 동굴에서 푸른 풀의 용 「아펩」의 거대하고 빛나는 거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청록빛 용 아펩은 과거 수메르를 다스리던 존재였으나, 지금은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으로 인해 모습이 바뀌어 버렸습니다. 이 거대한 용과 수메르의 역사, 그리고 신들의 관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나히다의 전설 임무 「지혜의 주인의 장 제2막」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지역이 개방되며 다양한 적들도 새롭게 모습을 드러냅니다. 강력한 풀의 용이 영역 토벌의 새로운 주간 보스로 등장하며, 심연 교단의 죄 깊은 침례자도 새로운 보스 몬스터로서 여러분과 조우하게 됩니다. 또한 츄츄족도 츄츄 바람걸음 순찰자와 츄츄 물걸음 순찰자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합니다.

자애로운 의사와 건축 천재

3.6 버전에서는 각자의 분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두 인물, 백출과 카베가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불복려의 주인인 백출은 ★5 법구 캐릭터로, 풀 원소의 힘을 사용해서 파티원을 치유하는데요. 그의 전설 임무 「호리병의 장」에서 모두의 존경과 신뢰를 받는 이 명의의 알려지지 않은 일화가 공개됩니다. 치유술의 대가인 백출은 유혼을 부리는 능력과 무간 보호막을 통해 동료에게 든든한 치유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솜씨 좋은 의사는 현장에도 익숙해서, 일부 채집물과 상호 작용할 때도 필드 위의 캐릭터에게 치유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묘론파의 빛이라 불리는 카베는 풀 원소의 힘과 대검을 사용하는 ★4 캐릭터이자, 수메르의 저명한 천재 건축가입니다. 카베의 건축용 도구 상자인 메흐락은 그의 전투적 지혜의 기반인데요. 이 작지만 강력한 메흐락은 전장을 스캔해 모든 풀 원핵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이 도구 상자의 모든 잠재력을 끌어내면, 카베는 풀 원소 피해와 더 높아진 능력치로 보다 강한 전투 능력을 펼칠 수 있습니다.

3.6 버전의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나히다와 닐루가 복각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이번에 첫 등장하는 백출과 카베는 후반부 감우 복각과 함께 이벤트 기원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3.6 버전에서는 수메르 및 아카데미아의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경관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신규 업데이트가 이 지혜의 나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기를, 그리고 여러분께 보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주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는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