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ed: Rise to Glory - Championship Edition, PS VR2로 즐기는 다양한 플레이 방식

0 0
Creed: Rise to Glory - Championship Edition, PS VR2로 즐기는 다양한 플레이 방식

피트니스 모드, 인듀어런스 모드, 크로스 플랫폼 PVP 등 다양한 대전 방식이 새롭게 도입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Servios 커뮤니티 팀의 Yasmine입니다. PS 블로그 독자분들께 드디어 지난 2018 Creed: Rise to Glory를 리마스터해 PS VR2용으로 개발한 Creed: Rise to Glory – Championship Edition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Adonis Creed가 되어 전설적인 Rocky Balboa에게 지도를 받고 복싱 챔피언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게 됩니다.

특히 Creed: Rise to Glory – Championship Edition에는 수많은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PS VR2 플레이어라면 반드시 플레이 해야 할 새로운 대전 방식에 대한 정보와 함께 게임에 추가된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정 없이 때리는 ‘인듀어런스 모드’

복싱 실력을 한계까지 시험하고 싶으신가요? PS VR2에서 처음으로 도입되는 인듀어런스 모드를 즐겨보세요. 가상 체력 시스템을 없애 플레이어가 지치기 전까지 게임 속 캐릭터는 지치지 않습니다. 더욱 현실적인 승부를 겨뤄보세요.

대결 설정을 통해 상대의 체력 및 대미지 조절 모드를 조정하여 나에게 맞는 난이도를 찾아보세요. 루키 모드에서 쨉을 연습하거나 난이도를 프로로 올려 다양한 레벨의 복서와 승부하세요. 대결의 승패는 여러분의 실력에 달려 있습니다.

완벽한 운동을 위한 ‘피트니스 모드’

칼로리 스파링이나 정해진 시간 동안 진행되는 스파링 모드 등의 피트니스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피트니스 목표는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따라서, 별도 설정을 통해 특정 칼로리나 시간을 목표를 정하거나 개인의 요구에 맞는 훈련 방법을 구상해 실행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또한, 휴식 시간 고정 옵션 설정을 통해 운동 중간에 원하는 빈도나 시간만큼 휴식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PvP 모드

게임 타이틀의 “Championship Edition”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새롭고 개선된 매치메이킹 알고리즘을 활용해 리마스터 버전의 PvP 모드를 최적화했습니다. 정상에 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상대의 챔피언 타이틀을 가져오세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지원을 통해 Meta Quest 2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와도 대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드 매칭 기능이 포함되어 플레이어가 개인 코드를 설정하고 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친구 목록 없이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기장, 캐릭터 및 의상

Championship Edition에 새롭게 도입된 다양한 플레이 모드 외에도 3개의 신규 경기장, 8개의 신규 캐릭터, 사람들의 이목을 끌 약 100가지의 의상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디럭스 에디션을 통해 22개의 “Glow” 의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Creed: Rise to Glory – Championship Edition을 공개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여러분이 각자 원하는 플레이 방식으로 멋진 대결을 펼치시길 바랍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