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출시, PlayStation Plus에서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0 0
Meet Your Maker 출시, PlayStation Plus에서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Meet Your Maker가 출시되었습니다. 향후 3개월 동안 업데이트 될 알찬 콘텐츠 로드맵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PS4에서, PS5에서, 또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통해 출시 당일부터 플레이해주신 여러분! 드디어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Builders와 Raiders로 플레이하며 각종 함정, 가드, 무기, Custodians 등을 발견하고 사용해보세요. Meet Your Maker는 유저가 생성하는 콘텐츠로 이루어진 게임입니다. 저희는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플레이어에게 제약이 없고, 커스토마이징이 가능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게임에 대한 설명과 함께 향후 3개월 동안 Meet Your Maker 세상에 추가될 사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팁과 트릭

멋진 Outposts를 건설하고 다른 Builders가 제작한 창조물을 레이드해보세요. 글을 마무리하기 전 싱글 플레이어와 팀 플레이어 모두에게 도움이 될 간단한 팁을 준비했습니다.

Builders:

  • 단계별 건설: 3단계로 건설하세요. 기초 구조물을 건설하고, 함정과 가드를 추가하고, 그리고 장식을 추가하세요.
  • 두 번째 웨이브: Raiders는 Genmat를 확보한 다음에 도망쳐야 합니다. 들어오는 것만큼 나가는 것도 어렵게 설계하세요.
  • 예측: Raider처럼 생각하며 함정을 놓아보세요. 그들을 유인하고, 모으고, 속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테스트: Raider가 되어 Outposts를 테스트하세요.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Raiders:

  • 하드웨어: 스피드 부스트, 설치형 실드, 리스폰 비콘 등 유용한 아이템을 모아두세요.
  • Grapple Hook: 최고의 친구입니다. 숙달하세요. 공격과 탈출 모두에서 굉장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 위험 신호: 함정이 발동되면 배치되기 전 시각 및 청각 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훈련하세요.
  • 두 번째 웨이브: 일부 함정과 가드는 Genmat를 획득한 다음에 발동됩니다. 나갈 때도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3개월 콘텐츠 로드맵

저희는 신선함, 지속적인 변화, 예측 불가능함이라는 기준을 고려하며 Meet Your Maker에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들이 이런 콘텐츠를 쉽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늘 이곳에 소개된 콘텐츠의 대부분은 무료거나, 게임을 플레이하며 얻을 수 있는 게임 화폐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Hellscape Deco Pack – 무료/즉시 이용 (6 18)

출시 몇 주 후에 나올  Deco Pack은 무료이며 모든 플레이어에게 즉시 제공됩니다. Meet Your Maker의 Deco Packs은 게임의 모습을 완전히 바꿔주는 건설 재료입니다. Hellscape는 생체 물질과 산업 자재를 결합해 으스스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마치 살아 있는 듯한 Outposts를 만들어 줍니다.

신규 Mods Augments – 무료/플레이타임으로 잠금 해제 (일반 드롭)

처음 몇 달 동안 여러 가지 신규 Mod와 Augment가 기존 함정과 가드에 추가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화폐를 통해 이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Deco Packs는 스타일에 치중되어 있지만 Mods와 Augments는 살상 능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Builders는 함정과 가드에 새로운 효과를 추가해 세팅과 콤보를 더 세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Raiders가 모든 것을 파악했다고 생각한 순간, 새로운 난관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 Sector 1: Dreadshore (6월 말)

Meet Your Maker의 첫 대규모 DLC가 6월 말 출시됩니다. 새로운 게임 환경, 신규 Deco Pack, Custodian, 함정, 가드, 무기, 장식 컬렉션 등이 포함됩니다.

Sectors의 경우, 모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환경과 신규 deco packs이 출시와 함께 즉시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지역과 함께 Sector 테마 건물 블록 세트도 추가되어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Outpost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플레이 요소는 플레이타임으로 잠금 해제 가능합니다.

Meet Your Maker 내러티브 디자이너 Joe Dermo는 “Sector를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고 Custodian에게 유용한 무기, 가드, 기타 물품을 발견하게 됩니다. 각 Sector에는 배경 이야기가 있어 이 세상이 몰락하기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잘 파악할 수 있죠.” 라고 말했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Sanctuaries가 있습니다. 저희는 거주자들의 생활 방식, 환경에 적응한 방식을 상상했고, 도덕이 있었을 때 혹은 도덕이 없어졌을 때 어떤 모습이었을지 상상했습니다. Dreadshore는 모래가 가득한 황무지를 넘어 여러분을 아주 새로운 장소로 인도할 것입니다. 배경 이야기는 이 세계관의 테마 중 하나를 강조합니다. 과학과 실험이 윤리적 한계를 벗어나면 어떻게 되는지 말이죠.”

Meet your Maker는 지금 PS4 및 PS5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