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새 게임+ 업데이트 완료

0 0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새 게임+ 업데이트 완료

새 게임+로 새로운 방어구, 최대 레벨 제한 등 수많은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새 게임+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아홉 영역으로 모험을 떠나실 여러분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플레이 방식의 변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새 게임+ 모드와 함께 새로운 장비, 새로운 마법 등이 추가되었으며, 최대 레벨 제한이 높아졌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클리어하는 즉시 새 게임+ 모드를 통해 아주 다양해진 게임 플레이 옵션으로 스토리를 다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세이브의 장비, 무기(드라우프니르 창 포함), 스킬을 그대로 이어받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출발 시점부터 가지고 계신 모든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음파 화살 및 각인 화살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화살이나 드라우프니르 창을 사용해야 하는 모든 지역은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며 특정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는 잠겨 있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며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

흑곰 방어구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오프닝 장면부터 크레토스의 망토를 추가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크레토스는 썰매 추격전이 끝난 후에도 흑곰 방어구로 핌불의 겨울을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방어구의 능력치는 힘과 방어에 집중되어 있으며, 아슬아슬하게 공격을 회피하면 비프로스트 조각을 뿌리는 특성이 있습니다.

새 게임+는 흑곰 방어구를 장착한 상태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스파르탄 방어구

자신의 게임 실력의 한계를 시험해보고 싶고,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을 경험해보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스파르탄 방어구를 소개합니다. 특성과 능력치가 없고 파워 레벨이 1에 고정되어 있는 이 스파르탄 방어구는 여러분을… 방어합니다. 스파르타식으로요!

이 방어구는 여러분이 얻은 능력을 모조리 제거하고 최소한의 수준만 남깁니다. 한 치의 실수 없이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곧 출시될 라그나로크에 맞서 싸울 만큼 용감한 플레이어라면 이 세트를 입어보세요!

어려운 게임 플레이보다 스파르타 장군의 멋진 모습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라면 언제든지 이 방어구를 다른 세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 시 원본 방어구의 방어 능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원하는 외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스파르탄 방어구는 훌드라 형제들의 작업장에서 은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레스 방어구

God of War 2018의 새 게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레스와 제우스 방어구가 새로운 비주얼과 특성으로 돌아옵니다.

아레스 방어구에는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체력의 돌을 드롭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체력의 돌을 밟으면 더욱 큰 폭발이 일어나며 분노를 얻게 됩니다.

아레스 방어구는 훌드라 형제들의 작업장에서 은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우스 방어구

제우스 방어구는 극단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이 세트를 장착하면 플레이어가 가하는 근접 및 룬 피해가 대폭 증가하지만, 받는 피해 또한 증가합니다.

제우스 방어구를 장착하면 크레토스라 해도 한 방에 쓰러질 수 있습니다. 적이 어디에 있는지 유심히 살피면서 언제든지 이 방어구의 위력적인 힘으로 공격에 반격할 대비를 해야합니다.

제우스 방어구는 새 게임+ 세이브에서 발키리 여왕 그나를 물리치고 특정 아스가르드의 잔해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파르탄 아스피스새로운 방패

크레토스의 혈통이 멋지게 드러나는 스파르탄 아스피스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돌아왔습니다.

스파르탄 아스피스는 믿음직한 수호자 방패와 유사하지만 쳐내기 유효 시간이 상당히 짧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쳐내기 타이밍을 맞추기는 어렵지만, 그만큼 쳐내기에 성공할 시 상대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스파르탄 아스피스는 훌드라 형제들의 작업장에서 은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외관

기존 방어구 13종이 새로운 색상 조합과 스타일로 재탄생했습니다!

새로운 외관은 훌드라 형제들의 작업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형상 변환 메뉴를 통해 기존 9레벨 이상의 방어구에 모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광전사 방어구 외관은 새 게임+에서 광전사 왕을 물리친 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최대 레벨 제한

새 게임+에서는 최대 레벨 제한이 높아져 크레토스와 적이 더욱 강해집니다. 모든 9레벨 장비(방어구, 무기, 무기 부품, 방패)를 새로운 ‘플러스’ 버전으로 전환하여 강화 레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장비를 전환하면 금화를 얻어 상점에서 새로운 마법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작업장의 편의성을 개선하여 구매 및 판매 가능한 자원이 늘어났습니다. 새 게임+에서 재료를 구매하고 판매하면서 장비를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과정이 크레토스의 두피보다도 더 매끄러워졌습니다!

새로운 주문

금화판화 배지 주문

딱 마음에 드는 특성을 찾지 못해 방어구를 선택할 때 고민이 많으셨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작업장에서 구매 가능한 새로운 주문을 소개합니다! 방어구(판화) 및 방패 론드(배지)에서 강력하고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특성을 선택하여 액막이에 주문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 비늘의 흉갑 특성과 용의 격노(막기와 쳐내기가 힘/방어 스택 버프 부여)가 있는 용 판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로 등장한 아레스의 흉갑과 같은 다른 가슴 방어구를 착용한 상태에서 용 각인을 액막이에 장착할 수 있어, 한 번에 두 가지의 가슴 방어구 특성을 결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화로 가장 강력한 주문을 얻으려면 최소 능력치를 맞춰야 하므로, 캐릭터 빌드를 전략적으로 짜야 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여러 선택지를 통해 여러분이 어떤 조합을 만드실지 기대됩니다.

광전사 영혼 드롭능력치 부스트 주문

새 게임+에서 광전사 영혼을 물리치는 경우에도 장착 가능한 새로운 주문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다른 특성 마법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능력치를 선택하여 대폭으로 강화할 수 있으니 그 어느 때보다도 가장 키우고 싶은 능력치에 집중 투자할 수 있습니다.

짐은 부정적인 특성을 장착하여 맞춤형 도전을 제공하는 새로운 주문 세트입니다.

예를 들어, 회피의 짐은 크레토스가 구를 때 자동으로 서리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합니다.

극도로 잔인한 난이도를 경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라면 짐과 스파르탄 방어구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난이도 표시라는 새로운 UI 옵션도 추가되어 현재 설정된 난이도와 장착한 짐의 수가 HUD에 표시됩니다. 친구들에게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짐은 훌드라 형제들의 작업장에서 은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진행 경로

새로운 스킬 개조 플러스

XP로 기존 스킬 개조 토큰을 업그레이드해 가장 좋아하는 개조의 효과를 강화하세요.

백금 등급 과업

모든 처치 과업 또는 라타토스크의 진행 상황을 그대로 이어받습니다. 새로운 백금 등급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추가 능력치 획득


이제 노르니르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위그드라실 이슬로 기존의 한계를 넘어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니플헤임 투기장 

새 게임+의 니플헤임 대련 투기장에는 가지고 놀 수 있는 수많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맞서 싸울 새로운 적들이 다양하게 추가된 것은 물론, 크레토스나 아트레우스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아트레우스(크레토스와 함께), 프레이야, 브록, 신드리, 앙그르보다, 잉그리드, 토르, 스루드 중 함께 싸울 동료 캐릭터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동료를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게 되었으니 게임 플레이와 사진 모드에서 여러분이 얼마나 창의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최종보스

광전사 영혼과 발키리 여왕 그나와의 격투에 익숙해지셨나요? 새 게임+에서는 가장 어려운 선택형 전투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이전에 물리쳤던 보스일지라도 다시 싸운다면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릴 것입니다.

기타 적 관련 조정

게임+ 모든 난이도에서 이용 가능

선택형 중간 보스인 증오의 황후와 오름스퉁가에게 새로운 기능이 몇 가지 적용되었습니다. 게임+를 진행하면서 시간이 될 때 꼭 한 번 찾아가 보세요.

게임+에서무자비를 원한다전쟁의 신을 원한다 이용 가능

난이도를 ‘무자비를 원한다’ 또는 ‘전쟁의 신을 원한다’로 설정하면 모든 보스와 중간 보스가 룬 방어구를 착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전투에서는 전략적인 룬 선택이 승패를 가를 수 있습니다.

새 게임+에서 ‘전쟁의 신을 원한다’는 물론 ‘무자비를 원한다’에서도 적이 정예로 변합니다. 정예 적은 파워 레벨이 올라가므로 전투 중에 변신하는 적이 있다면 특별히 더 조심해야 합니다. 

흑백 렌더링 모드

더 시네마틱한 효과로 스토리를 다시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게임을 한 번 클리어하고 나면 그다음 새 게임+ 세이브나 표준 새 게임 세이브를 새로운 흑백 렌더링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흑백 렌더링 모드는 그래픽 및 카메라 설정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시네마틱 건너뛰기

새 게임+에서는 시네마틱 건너뛰기가 가능해, 스토리를 원하는 속도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출시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새 게임+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