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The Mercenaries,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0 0
BIOHAZARD RE:4 The Mercenaries,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새로운 무료 DLC The Mercenaries로 빠른 템포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PlayStation 팬 여러분! 저는 BIOHAZARD RE:4의 프로모션 프로듀서인 Edvin Edsö입니다. 지난 2주 동안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예전 시리즈 작품에 포함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The Mercenaries 모드를 공개합니다. 해당 모드는 무료 DLC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트레일러를 확인해보세요.

BIOHAZARD RE:4 The Mercenaries,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The Mercenaries 모드의 목표는 제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적을 쓰러뜨리고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레온은 자신의 모든 무기를 가지고 각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가능한 한 많은 적을 처치하기 위해 어떤 상대에게 어떤 무기를 사용할지 빠르게 판단해야 합니다.

남은 시간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밀리로 적을 쓰러뜨리거나 체인소 맨과 같이 강력한 적을 처치하면 남은 시간이 연장됩니다.

녹색으로 빛나는 “시간 오브”를 획득하면 남은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이를 획득하는 타이밍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노란색 다이아몬드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시나요? 이 아이콘은 메이헴 모드 게이지를 나타냅니다. 레온이 메이헴 모드를 발동하면 공격력이나 이동 속도 등의 기본 성능이 일정 시간 동안 크게 향상됩니다! 또한 공격 적중 시 점수 보너스를 받으며 적을 격파할 때마다 남은 시간이 연장됩니다. 메이헴 모드의 게이지는 적을 처치하거나 공격을 패링하는 데 성공하면 점점 증가합니다. 또한, 메이헴 모드 오브를 습득하면 게이지 1개 분량이 한 번에 증가합니다.

The Mercenaries의 첫 스테이지는 마을에서 시작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새로운 스테이지 및 더 많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세요.

메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The Mercenaries 모드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를 다양한 방식으로 느낄 수 있는 무기를 사용하면서 여러 적을 처치하세요.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이 모드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기 선택, 위치 선정 및 메이헴 모드 활용 방법 등 다양한 전략을 활용해 The Mercenaries 모드를 즐겨보세요. BIOHAZARD RE:4를 이미 플레이 하셨다면, 혹은 이제 막 입문하셨다면 이 무료 DLC를 절대 놓쳐서는 안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