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 State of Play 통해 새로운 정보 및 전투 쇼케이스 공개

0 0
Final Fantasy XVI, State of Play 통해 새로운 정보 및 전투 쇼케이스 공개

오는 6월 22일, PS5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FFXVI의 전투 시스템, 환상적인 소환수 대전, 그리고 발리스제아 세계를 미리 살펴보세요

이제 약 2달 뒤면 FINAL FANTASY 시리즈의 넘버링 타이틀 신작, FINAL FANTASY XVI이 전 세계 동시 발매됩니다. 본 게임에서 여러분은 주인공 클라이브 로즈필드의 발자취를 따라 다양한 소환수의 힘을 얻으며 비극적인 운명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 오전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 State of Play에서는 메인 스토리와 핵심 세계관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파티 전투, 거대 소환수 대전 등 전투 시스템에 대한 조금 더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I의 업데이트 소식을 기대했던 분들도, 처음으로 본 게임을 접한 분들도 오늘 방송을 흥미롭게 시청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 영상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라이브의 은신처

이번 State of Play에서는, 게임 내에서 베이스 캠프로 활용되는 클라이브의 은신처가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에서는 클라이브가 수집한 각종 재료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훈련 모드를 활용해 다음 전투를 준비하는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더욱 강력한 적에게 도전할 수 있는 ‘리스키 몹’과 같은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리스키 몹’은 시리즈 내내 등장했던 마스코트 캐릭터가 위치한 ‘리스키 몹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모그리입니다!

이야기꾼 하포크라테스와 군사학자 비비안 

이야기꾼 하포크라테스는 클라이브의 은신처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그는 발리스제아의 역사와 풍습을 연구하며 지역의 기후와 민속, 종교, 전통에 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하포크라테스는 클라이브의 모험 이야기에 큰 흥미를 보입니다. 클라이브가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면 하포크라테스는 연구가로서 새로운 지식을 얻게 되고, 이를 기록하는 그의 ‘비망록’은 게임을 진행할수록 점점 더 완성되어 갑니다.

하포크라테스를 방문하여 직접 ‘비망록’을 해독하면 발리스제아에 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은신처에 들를 경우 하포크라테스에게 말을 거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군사학자 비비안은 발리스제아의 세계정세에 정통한 인물로, 스토리 진행 중 다양한 시점에 클라이브에게 ‘강의’를 해줍니다. 비비안 역시 은신처에서 말을 걸 수 있습니다. 

비비안은 발리스제아의 현재뿐 아니라 그 역사에 대해서도 해박합니다. 그녀는 기꺼이 클라이브에게 과거의 지식을 전수해 줄 것입니다. 비비안의 도움을 통해 특정 기간 동안 끊임없이 변화하는 캐릭터 간의 관계와 세계정세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한 스토리를 확인하거나, 클라이브가 다음에 향할 곳을 알고 싶다면 비비안의 지식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들의 뛰어난 지식을 활용하여 FINAL FANTASY XVI의 스토리에 한층 더 깊이 몰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신규 전투 쇼케이스

쇼케이스의 후반부는 전투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는데요, 클라이브의 액션 게임 플레이와 거대 소환수 간의 대결, 강력한 소환수 어빌리티가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수많은 정보와 캐릭터가 최초로 공개되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번 State of Play를 통해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전투 시스템, 지원 시스템, RPG 요소 등을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의 신규 업데이트를 즐겨 주셨기를 바라며, 2023년6월 22일, FINAL FANTASY XVI이 출시되기 전까지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4월 20일 목요일 부터 FINAL FANTASY XVI 디스크 버전(스탠다드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에 대한 예약구매가 진행됩니다. 컬렉터스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구매 하신 분들은 B5 노트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판매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FINAL FANTASY XVI 디지털 버전의 경우, PS Store를 통해 지금 바로 예약주문 할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I’을 예약주문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무기 ‘브레이브 하트’(게임 아이템)와 액세서리 ‘캐트시의 행운의 부적’(게임 아이템, 게임 내 통화 획득량 UP)을 특전으로 제공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