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로 즐기는 Zenith: The Last City, PvP 모드 출시 예고

0 0
PS VR2로 즐기는 Zenith: The Last City, PvP 모드 출시 예고

PS VR2로 플레이 하는 MMORPG 속 전투가 시작됩니다.

PlayStation VR2로 플레이 가능한 MMORPG인 Zenith: The Last City에 새로운 기능이 대거 추가됩니다. 곧 출시되는 주요 콘텐츠 패치인 Skyward Summit을 포함해 다양한 기능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곧 도입될 예정인 플레이어vs플레이어(PvP) 전투를 소개합니다. 이 모드로 게임을 새롭고,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각자 만의 방식으로 상대와 실력을 겨루게 됩니다.

1대1 및 팀 결투를 통해 끊임없이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하고 스스로를 한계까지 몰아붙여 보세요. 사이버 닌자 클래스 등 완전히 새로워진 클래스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략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Skyward Summit의 PvP는 1 대 1 및 팀 결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향후 패치를 통해 PvP 관련 추가 옵션이 도입될 예정입니다.

PvP가 포함된 이번 패치는 Zenith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을 추가하는 아주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플레이어가 어떤 전술을 선택하고, 자신의 전략을 시험하며, 적들을 물리칠지 정말 기대됩니다. 저희는 플레이어가 PvP모드로 스릴 넘치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PvP 모드와 함께 신규 사이버 닌자 클래스 및 그 외 스릴 넘치는 추가 사항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플레이어 주택부터 자원 수확 및 제조까지, 이 패치로 많은 것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하루 빨리 여러분이 신규 시스템을 살펴보고 Skyward Summit에 포함된 새로운 콘텐츠들을 즐겨주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Skyward Summit 패치는 2023년 2분기에 출시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