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alk: 판타지와 현실의 만남

0 0
Coffee Talk: 판타지와 현실의 만남

Toge Production가 느긋한 대화가 이루어지는 인기 커피 샵 Episode 2로 돌아옵니다.

따라갈 게 너무 많아 눈이 빙빙 돌도록 빠른 세상에서, 모든 것이 느려지고 좋아하는 음료를 평화롭게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을까요? 우리 Toge Productions는 Coffee Talk 시리즈에서 바로 그런 공간을 제공합니다. 곧 Coffee Talk Episode 2: Hibiscus & Butterfly에 두 번째 게임이 출시되죠.

계속하기 전에 자기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Toge Productions의 PR &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Arya입니다. 오늘은 Coffee Talk 제작 비화를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플레이어인 여러분, 환상적이고 다양한 캐릭터의 중요성, 언제나 수수께끼에 싸여 있는 바리스타에 대한 약간의 정보, 그 외의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Coffee Talk는 Toge Productions 크루의 내부 게임 잼에서 처음 고안되었으며 이름은 Project Green Tea Latte였습니다. 뮤직 프로듀서인 Andrew Jeremy는 로우 파이 음악과 대화 소리를 들으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조용한 커피 샵 분위기를 재현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죠. 초기 데모에서 플레이어 반응이 좋아 게임의 잠재성을 확신했고,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다른 게임을 개발할 뻔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탐정 게임과 샵 시뮬레이션 게임… Coffee Talk 메카닉을 일부 차용하고 싶었기 때문에 탐정 게임은 연기하고, Coffee Talk부터 시작했습니다.

오리지널 Coffee Talk에 관해서는, 그 이후의 일은 다 아실 겁니다…

이제 시퀄인 Coffee Talk Episode 2: Hibiscus & Butterfly 얘길 해 볼까요?

Hibiscus & Butterfly에서는 전작의 분위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사랑받는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더 풍부한 내러티브와 신규 캐릭터와 함께 진전시키고 싶었습니다. 팬들은 더 깊은 내러티브를 원했으므로 더 많은 분기점과 영향력 있는 스토리라인을 만들었죠. 일부 분기점은 더 큰 결과를 가져옵니다!

이를 위해 Junkipatchi와 Anna Winterstein라는 두 훌륭한 라이터를 기용했습니다. 리드 라이터인 Junki는 메인 스토리에 집중하고 Anna는 Hyde, Gala, Bayleys 등 기존 캐릭터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이번 시퀄에서는 더 깊고 넓은 스토리를 펼치는 동시에 모두가 사랑하는 Coffee Talk의 느긋한 분위기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상반되는 성격을 지닌 새 캐릭터, Riona와 Lucas가 있습니다. Riona는 동족의 특징(무서운 비명과 불운)과 정반대인 밴시로, 오페라 가수가 되고 싶어 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그 야망을 비웃었기에 온라인 플랫폼을 싫어하죠. 반면 Lucas는 시끄럽고, 조금 콧대 높고, 활달한 호색가 인플루언서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조금씩 다른 면을 보게 됩니다. 이런 개성을 생각하면 둘 사이의 관계가 재미있다는 사실을 짐작할 수 있죠!

캐릭터의 경우, Hibiscus & Butterfly는 인지도 높은 인기 캐릭터에 이 새로운 얼굴들까지 합쳐져 다양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드 아티스트이자 아트 디렉터인 Dio Mahesa는 오크, 엘프 등 자신이 좋아하는 D&D 생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판타지 캐릭터를 만들어 그와 동반하는 고정 관념을 알아보고 최종적으로 무너뜨리고 싶었죠. 그리고 현실의 문제점을 더하여 많은 플레이어에게 공감 가는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판타지 캐릭터들의 강점은 더 다양한 사용자층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인종이나 종의 경계조차 넘어 자기 자신의 개성을 반영해 캐릭터들을 보게 되죠.

물론 베일에 싸인 바리스타도 다시 등장합니다. 그 사람이 누구인지는 각자의 판단이죠. 우리가 알고 디자인하는 것은, 바리스타가 캐릭터들을 이어 주는 연결 고리라는 점입니다. 원자의 중성자처럼 스토리와 그 주변의 캐릭터들을 이어 주죠. 바리스타는 중성자처럼 최대한 중립적으로 만들었습니다. Coffee Talk에서는 듣는 것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에 바리스타가 이런 모습이죠. 이 점을 염두에 두고, Coffee Talk의 따스함을 더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Coffee Talk Episode 2: Hibiscus & Butterfly는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로 2023년 4월 20일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