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의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에서 포스를 느껴보세요

0 0
PS5의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에서 포스를 느껴보세요

EA & Respawn Entertainment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포스를 생생히 구현했습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PlayStation 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Star Wars 시리즈 중 가장 몰입도가 높은 게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은하계를 여행하는 동안 말 그대로 손끝에서 포스의 힘이 느껴지실 겁니다.

포스 사용하기

손에 닿지 않을 거리에서 빛나는 저 물체가 필요한가요? 적응형 트리거를 탭하여 물체를 가까이 가져오세요. 여행 중 적에게 둘러 쌓였을 땐 차라리 적을 더 가까이 끌어 당겨보세요. 검을 휘둘러 적들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반대로 손에서 힘을 분출해 적들을 멀리 밀어내 보세요.

포스를 이용해 끌어 당기려는 적의 무게나 저항의 정도에 따라 적응형 트리거가 다르게 작동합니다.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범위로 당겨오거나 그들의 방어막을 제거하고 마침내 적을 무찌를 때,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느껴지는 저항 또한 사라집니다. 손으로 느껴지는 저항감의 변화를 통해 승리가 주는 성취감과 안도감을 구현했습니다.

항상 함께하는 친구

햅틱 피드백은 광선검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BD-1의 장비와 도구를 사용할 때에도 DualSense가 다르게 작동합니다. 집라인을 따라 하늘을 가로지를 때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덜컹거림을 느낄 수 있으며, 선택한 속도에 따라 저항의 세기가 달라집니다. 또한, BD-1이 당신을 따라잡기 위해 어깨 위로 날아올 때, 부딪히는 감각도 전달됩니다.

나만의 칼, 나만의 길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플레이어가 자켓부터 셔츠, 헤어스타일이나 광선검까지 자신의 스타일대로 칼을 꾸밀 수 있는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작업대에서 광선검을 커스터마이징하며 검의 부품을 바꿀 때 트리거의 진동을 느낄 수 있으며, 광선검을 작동시킬 때 컨트롤러가 부드럽게 진동합니다.

또한, DualSense의 라이트 바는 여러분이 선택한 광선검 색상으로 빛나게 됩니다.

4월 28일에 출시된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에서 칼의 새로운 모험에 함께하고, DualSense가 어떻게 몰입감을 높여주었는지 직접 경험해보세요.

게임 플레이 디테일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세요. 여러분에게 포스가 함께하길 바랍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