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Odyssey: 출시 예정인 PS5 MMORPG의 신규 게임 플레이 상세 정보

0 0
Chrono Odyssey: 출시 예정인 PS5 MMORPG의 신규 게임 플레이 상세 정보

캐릭터 클래스, 전투 메커니즘 등 다양한 요소가 공개됩니다.

PlayStation 게이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Chrono Studio의 PD인 사무엘입니다. Chrono Odyssey를 열정적으로 기다리신 모든 분들께 마침내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여 게임 플레이 자체의 심층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Chrono Odyssey: 출시 예정인 PS5 MMORPG의 신규 게임 플레이 상세 정보

Chrono Studio에서 저희는 개발자 그 이상이었습니다. 저희는 멋진 게임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열정적인 게이머인 동시에 MMORPG가 단순히 게임일 뿐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MMORPG는 함께 나누는 모험과 도전을 통해 형성되는 잊지 못할 경험으로 향하는 관문입니다. Chrono Odyssey에 대한 저희의 비전은 시련의 시기를 견뎌온 사랑받는 MMORPG의 유산을 이어가기 위함입니다. Chrono Odyssey를 처음으로 언뜻 보면 일반적인 MMORPG로 보입니다. Chrono Odyssey를 다른 MMORPG와 다르게 만드는 부분은 UE5 엔진 및 저희가 축적해 온 전문성을 통해 제작된 비할 데 없는 그래픽입니다. 저희는 또한 크로노(시간) 요소를 가미하여 전투를 새로운 수준으로 개선하였으며 이를 통해 게임 세계관의 핵심 요소뿐만 아니라 수백 명의 플레이어가 즐긴 실시간 MMO 콘텐츠를 선사하여 다른 게임과는 달리 역동적인 소셜 경험을 제공합니다.

세테라의 오픈 월드

지속하여 변화하는 느낌의 세계로 여러분을 데려가는 오픈 월드 황야, 세테라의 경이로운 세계에 발을 들이세요. 살아 숨 쉬는 환경의 정수를 포착하는 현실감과 함께 계절이 변할 때마다 변화하는 경이로운 풍경 속에 빠져드세요.

전투

전투는 예측 불가한 동시에 제어력이 모두 필요한 스릴 넘치는 경험입니다. 기본 공격, 방어, 회피에 통달하고 여러 무기를 실시간으로 매끄럽게 전환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차지하세요. 하지만, 예상치 못한 요소에 대비하세요. 적의 공격 패턴은 이들이 치명적인 만큼 다양하여 마주할 때마다 추가로 긴장감을 더합니다. 그러니 만반의 준비를 하고 실력을 갈고 닦으며 전투의 흥미로움을 받아들이세요.

극적인 여정을 떠나며 검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광전사 및 암살자로 구성된 여섯 개의 구별되는 클래스 중 선택하세요. 고유한 개인 특성을 표현하고 진정한 자신만의 맞춤형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성별 및 외형 등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의 특성을 선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시간의 위력

크로노텍터의 불가사의한 위력은 여러분의 여정에서 진정한 잠재력을 잠금 해제하는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 세계를 모험하며 여러분은 스토리라인을 끌어낼 뿐만 아니라 전투 및 진행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힘인 크로노의 상징적인 중요성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시공간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여러분은 시간을 멈추거나 사건을 되감고, 다른 시간선을 탐험하여 매끄럽게 대처할 수 없는 도전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를 통해 우위에 서세요

수백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전략, 기술 및 팀워크가 결과를 만들어 내는 극적인 전투에 참여할 준비를 하세요. 거대한 짐승과 맞서거나 다른 세력과 지배권을 두고 경쟁하든 관계없이 여러분은 승리를 위한 여정 속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끌어내고 자신을 지원할 신뢰할 수 있는 아군을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의 세계에서 여러 강력한 보스 중 하나인 거대한 엘타니우스와 맞서게 되는 시기가 왔을 때 힘과 의지를 시험하는 이 궁극적인 시련에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저희의 야심 찬 프로젝트에 여러분이 관심을 주셔서 기쁘게 생각하며 Chrono Odyssey가 PS5로 출시를 통해 곧 저희가 고생하여 작업한 결과물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는 것이 너무나도 기다려집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