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대작 Marvel’s Spider-Man 2의 프리퀄 만화책을 공개합니다

0 0
올해의 기대작 Marvel’s Spider-Man 2의 프리퀄 만화책을 공개합니다

피터 파커, 마일즈 모랄레스, MJ 왓슨이 Marvel’s Spider-Man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이후 어떻게 지내왔는지 살짝 들여다 보세요.

지난 5월 6일 토요일은 Free Comic Book Day였습니다. 저희는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Marvel’s Spider-Man 2 게임의 프리퀄 내용을 담은 만화책을 Marvel과 함께 제작하고, 출시했습니다.

저희는 이번 만화책을 제작하기로 결정한 이후 마련된 Marvel 팀과의 첫 회의에서 프리퀄로 풀어낼 이야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논의했습니다. 하지만 회의를 거듭할 수록 동일한, 그리고 핵심 전제로 돌아오게 되더군요. ‘피터, 마일즈, MJ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힘을 가진 슈퍼 빌런을 상대로 어떻게 힘을 합치고 맞서게 될까?’ 또한 저희는 여러분이 프리퀄에서3인방이 Marvel’s Spider-Man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스토리 이후로 어떻게 지냈는지 살짝 엿보실 수 있기를 바랬습니다. 두 명의 스파이더맨이 있는 이 도시에서, 이제 피터는 무엇을 하며 살고 있을까요? 마일즈는 학교에서 어떻게 지낼까요? 그리고 MJ의 기자로서의 커리어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을까요?

이 이야기에서 피터, 마일즈, MJ는 서로와 도시에 대한 책임을 균형있게 유지하려 노력하지만 결국 실패합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만화의 주요 테마인 ‘과연 마법은 실존하는가?’라는 질문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왜냐하면 액션이 가득한 이번 사건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은 슈퍼 악당 중 한 명인 The Hood가 저희 유니버스에 처음으로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간단한 거미줄과 주먹으로는 상대할 수가 없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작가 Christos Gage(Marvel’s Spider-Man의 작가이기도 함), 아티스트 Ig Guara와 협력하며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자 했습니다. 만화는 추후에 Marvel Unlimited 앱을 통해 전 세계에 디지털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Marvel’s Spider-Man 2 소식을 기다려주시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한 가지 소식을 더 준비했습니다. PS5용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스탠드얼론 버전이 발매되었습니다!

기존에 이 타이틀은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Ultimate Edition의 일부로만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이번 달 말부터 PlayStation Store에서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스탠드얼론 버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이 발매된 후에는 PS4용 오리지널 Marvel’s Spider-Man을 보유하신 분들을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준비해 두었습니다. PS4 게임**의 디스크나 디지털 카피를 가지고 계시다면 14,000원에 PS5용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보유하신 분은 PS5용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메인 메뉴에서 얼티밋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여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둘 중 어느 쪽에도 해당되지 않으신다면 PlayStation Store를 통해 58,800원에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올 가을 출시를 앞둔 Marvel Spider-Man 2를 플레이 하시기 전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통해 오리지널 Marvel’s Spider-Man을 다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Insomniac Games Twitter와 Instagram 페이지에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저희의 Discord 채널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 약관과 시스템 요구 사항 등 Marvel Unlimited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PS4 디스크 버전을 보유하신 분은 PS5 디지털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 할 때마다 해당 디스크를 PS5에 넣어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를 보유하신 분은 디스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 콘솔을 구매하는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PS5 버전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Marvel’s Spider-Man의 에디션을 정기 서비스를 통해 다운로드하신 PlayStation Plus 멤버는 PS5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없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