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Beyond Reality, PS VR2로 놀라운 몰입감의 VR 경험 제공

0 0
Transformers Beyond Reality, PS VR2로 놀라운 몰입감의 VR 경험 제공

Meta 4 Interactive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향상된 그래픽, 게임플레이 그리고 햅틱 피드백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난해 9월에 저희는 디셉티콘 무리에 맞서 장대한 전투를 벌이는, 흥미진진한 아케이드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 Transformers Beyond Reality를 선보였습니다.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오토봇과 함께 지구의 멸망을 막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PlayStation VR2 플레이어라면 보다 향상된 액션을 지금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통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기존 PS VR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해 그래픽을 개선에 힘썼습니다. 특히 PS VR2가 가진 놀라운 모든 기능을 모두 활용하며, 게임을 발전시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지난 가을, Transformers: Beyond Reality는 트랜스포머 팬들이 푹 빠져들어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VR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이제 해당 타이틀은 최신 PS VR2에 맞춰 더욱 발전함에 따라 전반 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이 향상되었고, 굉장한 상호작용도 가능해 졌습니다.”

– Tom Warner SVP & GM, Action Brands Hasbro

PS VR2 용 Transformers Beyond Reality은 그래픽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개선된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향상된 비주얼, 70fps+ 성능

콘솔 게임 제작에는 늘 프레임 속도와 비주얼 정확도 사이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이는 가상 현실 매체에서 훨씬 더 중요합니다. 프레임 속도가 떨어지면 즐거운 경험이 물리적으로 불쾌해질 수 있습니다.

PS VR2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제대로 다루고 최소화하였습니다. 초당 70프레임을 유지하면서 모델과 텍스처에 디테일을 추가하고, 반사를 높이고, 제한 없이 대기 효과와 시각 효과를 추가하면서 저희 팀은 매우 황홀함을 느꼈습니다. 해방된 느낌이었죠.

추가된 30개 이상의 시네마틱 영상

시네마틱 장면은 게임 플레이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더 아름다운 게임과 더 높은 프레임 속도로 게임을 더 몰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0개 이상의 영상을 추가하고, 또 개선해 게임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순간 대부분은 상호작용이 가능했습니다. 예를 들어 PS VR2의 110도 시야를 통해 플레이어 가까이에서 액션이 발생하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플레이어는 옵티머스 프라임, 그림록, 메가트론 등의 기계 로봇이 얼마나 큰지 바로 알아 챌 수 있습니다.

향상된 햅틱 피드백, 강화된 액션

VR 게임 개발에서, 게임의 정보를 플레이어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는 유용하지만, VR에서는 덜 효과적입니다.

개선된 Transformers Beyond Reality에서는 탄약기 재장전 되기 전 까지의 순간을 PS VR2 Sense 컨트롤러 적응형 트리거로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도약은 플레이어가 적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에는 빨간색 플래시로 피격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야 했지만 이제 PS VR2 헤드셋 피드백의 진동으로 공격 당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우 자연스러우며 직관적인 변화 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팬 여러분들의 요청에 따라 Transformers Beyond Reality의 플레이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기존 게임을 구매하신 분들은 누구나 게임을 무료로 업데이트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라면, PS VR2에서 제공되는 흥미진진한 가상 현실 모험으로 초대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