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ity, 스테이지 제작자로서 여러분의 놀라운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0 0
Humanity, 스테이지 제작자로서 여러분의 놀라운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5월 16일 PS5와 PS4로 출시된 액션 퍼즐 게임에서 여러분은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 제작자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목 줄을 풀어주세요. 이해하셨나요!? 이런! 뭐죠? 조금 더 정확히, 5월 16일 출시된 Humanity에서 여러분은 시바견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PlayStation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이 무대를 선보이며, 여러분과 스테이지 제작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Humanity의 매우 직관적인 편집기를 사용해서 여러분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실 수 있습니다. 당혹스러운 퍼즐이나 편안한 예술 작품 중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Humanity에서는 손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본인의 창작물을 세상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테이지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팔레트 메뉴를 살펴보세요. 모든 레벨의 기본 구성 요소는… 블록이죠! 여기서 보시는 PlayStation 스테이지를 만들기 위해, 정적(움직이지 않음) 및 전동식(계획된 경로를 따라 이동) 유형을 사용했지만, 사용자 지정 레벨에 더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블록, 사람, 종착지(목표) 뿐입니다. 이 셋만 있으면, 실행 가능한 수준이 된 것입니다! 막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스테이지 크리에이터에는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광범위한 튜토리얼 영상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S’ 로고에 ‘S’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이게 우리 퍼즐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인간이 걸을 수 있는 길을 만들고 아래를 걷는 다른 사람들을 피하고 귀중한 ‘Goldy’ 수집을 막으려 합니다. 마지막으로 ‘S’는 뱀을 그리며 우뚝 솟은 문자 ‘P’의 뒷면에 붙습니다.

거대한 PlayStation 로고입니다! 

아, 중요한 부분을 잊었네요! 이제 팔레트를 불러와 볼더를 드롭합니다. 등록 상표 기호😉가 있는 것 같네요. 예상 못 하셨죠? 레벨을 디자인하면서 창의력을 발휘하고 재미를 느껴보세요!

이제 기본 디자인을 마쳤으므로 레벨에 퍼즐 요소를 추가해야 합니다. 인간은 S를 따라 행진하고, 우뚝 솟은 P를 올라 정상에 있는 세 개의 목표에 도달합니다. 하지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위쪽에 금색 목표가 보이시나요? 귀여운 시바견을 사용하여, 명령을 내리고, Goldy와 함께 인간 무리를 Goldy Goal로 호위하세요. 절대 쉽지 않을 겁니다! 목표에서 Goldy를 안내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두 개 목표로 향할 인간도 필요합니다. 이 모두를 해내야 하고 곤봉으로 때리기를 기다리는 다른 사람들을 피해야 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스테이지를 끝낼 수 있을까요? 충분한 연습이 따른다면, 충분히 해내실 겁니다. 레벨은 사용자 스테이지에 있으며, 스테이지 ID 001-157-8556이라는 도전 과제 수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리어하면, 즐겨찾기에서 평가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분명 별 다섯 개짜리겠죠?

오늘 소개해 드린(직접 제작한) PlayStation 스테이지는 이번 게임의 편집기가 얼마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초보자라면, 더욱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팁 몇 가지: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Humanity에서 두 가지 메커니즘을 선택하고 부숴버리세요. 컨베이어 벨트가 있는 밀기 가능 블록. 도그 스위치가 있는 팬. 오를 수 있는 벽과 물. 더 작은 퍼즐을 만들고 확장해 가세요.
  • Humanity의 스토리 모드에서 나만의 스테이지를 만들고 일부를 리믹스/변경하세요.
  • 테마를 선택하고 무엇을 디자인할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블록으로 조각을 만들고 퍼즐을 디자인하세요.

중요한 건, 재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스테이지를 공유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커뮤니티에 계신 분들이 이 도구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고 싶습니다.

지금 바로 PlayStation 5 또는 PlayStation 4에서 Humanity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V에서 플레이하거나 PS VR2 또는 PS VR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게임은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의 5월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으며, PlayStation Plus 스페셜과 디럭스 멤버는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