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오디세이, 추가 시나리오 DLC '재회' 5월 25일 공식 출시

0 0
원피스 오디세이, 추가 시나리오 DLC '재회' 5월 25일 공식 출시

심오한 전략 전투, 선택 가능한 스토리 라인으로 더욱 풍성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원피스 오디세이 추가 스토리 DLC ‘재회’가 오는 5월 25일 출시됩니다. 루피와 밀짚모자 일당은 마지막 하나 남은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어내야 합니다. 와포드의 모험 이후, 루피와 밀짚모자 일당은 연회를 벌이지만, 그때 림과 똑같은 모습을 한 검은 복장의 한 소녀가 갑작스레 접근합니다. 이후 그 소녀는 신비한 검은 큐브의 힘을 사용하여 밀짚모자 일당을 이들의 기억과는 다른 뒤바뀐 추억의 세계로 보냅니다.  ‘재회’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원피스 오디세이의 플레이 경험을 바꿀 두 개의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원피스 오디세이, 추가 시나리오 DLC '재회' 5월 25일 공식 출시

한정 지시 전투

이번 DLC에서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어 기존 전투 방식을 보완합니다.

한정 지시 전투는 ‘재회’에서 경험하게 될 가장 큰 변화이며 더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승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전략을 세워야 하는 강력한 적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한정 지시 전투가 무엇인지 예시를 들기 위해 아래 해군 소장 바리케이드를 상대로 한 전투를 분석해 봅시다.

이 전투에서 밀짚모자 일당은 해군 소장 바리케이드를 반드시 처치해야만 합니다. 승리하기 위해 함께 있는 선원을 꼭 처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선원을 처치하는 경우 해군 소장 바리케이드의 힘에 부스트가 부여됩니다.  모든 선원을 처치하는 경우 소장은 부스트를 받아 막대한 수준의 힘을 갖게 되며 재빨리 밀짚모자 일당을 처치할 수 있게 됩니다.

이걸 돌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한 해결책은 소장을 처치하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소장은 매우 강하며 만약 밀짚모자 일당이 홀로 남게 될 경우 선원들에게 손쉽게 제압 당할 것입니다. 다행히 밀짚모자 일당은 브룩, 나미 및 그 외 인원이 적을 기절 시키거나 혼란스럽게 만드는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통해 선원들을 무력화 시킬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전투에 대한 또 하나의 재미있는 메커니즘으로 밀짚모자 일당에 NPC 아군이 참여할 것이며 이들은 주저 없이 선원들을 처치하여 소장의 힘을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아군’은 어떠한 계획에도 혼란을 일으킬 수 있어 전투를 더욱 흥미롭게 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전투 시 내린 전략적 판단이 전투 결과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오디세이의 전투에 신선한 변화를 가져다 줍니다.

이제 ‘재회’의 스토리와 차기 시스템이 플레이 경험을 어떻게 바꿀지 살펴봅시다.

선장의 선택

‘재회’는 또한 여러 갈래의 스토리 라인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토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시며 스토리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지점을 맞닥뜨리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선택은 밀짚모자 일당이 위험에 빠트릴 수도, 아니면 피해가게 할 수도 있답니다.

이 상황에서 밀짚모자 일당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워터 세븐의 시장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노동자를 구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뒷골목을 통해 시장의 집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두 선택 모두 전투를 진행하지만, 마주하게 되는 적은 달라지게 됩니다.

새로운 스토리 라인 ‘재회’는 5월 25일 PS5 및 PS4로 출시됩니다. 밀짚모자 일당과 함께하여 새롭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원피스 오디세이를 경험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